명함/스포츠·레저·헬스

프로명함 고급명함 스크린골프 명함제작 골프연습장 금박명함 명함만들기 3

명함씨 2024. 3. 22. 16:23

 

프로명함 고급명함 스크린골프 명함제작 골프연습장 금박명함 명함만들기 3

 

 

 

 

반짝이는 생동감, 매력적인 명함제작

 

프로명함 수입지 누브지에 인쇄 후 골프공을 유광은박 후가공으로 반짝임을 표현하였어요. 빨간 바탕에 화사하게 빛나는 유광은박은 빛에 따라 여러 각조에서 번득거리며 화려하게 빛나게 됩니다. 컬러인쇄와 각종 후가공으로 특별한 디자인을 만듭니다.

 

제품명: [수입지] 누브지 209g

컬러인쇄 / 유광은박 / 모서리라운딩

 

 

 

 

후가공 추가로 화사한 명함 만들기

 

인쇄 후 특색있는 디자인을 만들기 위해 후가공을 추가할 수 있어요. 모서리라운딩, 박가공, 엠보싱, 타공, 레이져커팅, 형압, 실크인쇄, 오시 등 다양한 스타일의 후가공을 적용하여 특별한 디자인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후가공 선택은 홈페이지 상품 구매시 옵션에서 선택이 가능해요.

 

 

 

 

Q. 다른 디자인으로 변경 가능?


다른 디자인으로 변경도 가능해요. 헬스장, 스포츠센터, 요가, 필라테스, 등 다양한 스포츠 명함으로 변경도 가능하며 원하는 구성으로 디자인이 가능하답니다. 디자인은 고객님의 요청사항에 맞춰 이모티콘, 사진, 일러스트를 넣어 제작해드리고 있습니다.

 

 

 

 

Q. 최소 수량은 어떻게 되나요?


200매 부터 제작이 가능해요. 종이 재질에 따라 일반지, 수입지, 특수지로 나눠지며 상품에 따라 수량이 다를 수 있습니다. 제작과정은 명함씨 홈페이지에서 상품을 구매 후 결제가 완료되면 초안부터 확정시안까지 고객님과 교정이 이루어지며 최종시안이 확정되면 인쇄가 진행됩니다. 인쇄는 1~2일정도 소요되며 후가공이 있을 경우 1박씩 추가됩니다. 빠른 납기를 필요로 하실 경우 담당디자이너와 상의하여 납기를 안내받을 수 있습니다.

 

 

 

 

Q. 명함 외 다른 제품도 제작하나요?


인쇄에 관련된 작업은 모두 제작이 가능해요. 배너, 현수막, 액자, 현판, 상패, 명함, 티켓, 브로슈어, 포스터, 등 각종 인쇄물을 디자인, 인쇄해드립니다. 업종별 디자인과 예쁜 폰트를 다수 보유하고 있어 탁월한 디자인을 표현하며 만족도 높은 결과물을 제작해드립니다.

 

 

각종 인쇄물을 만나보세요!

디자인 부터 인쇄까지 성공적인 마케팅

사람을 이어주는 인쇄 디자인 명함씨

 

품목/크기/매수를 알려주시면 견적 가능

카카오톡으로 문의주세요.
주문은 홈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합니다.

 

 

 

누브 <font color="#6ad4d7">[수입지]</font>

작업기간 누브 209g / 옵셋인쇄 1. 디자인 : 1~2일 (주문완료 후) 2. 제작 : 1~2일 (시안확정 후) 3. 규격안내 : 90x50mm (비규격 견적문의) 4. 기본규격 : 최소 약 200매 (±10% 수량오차있음. 정매수 원하

www.mhsee.com

 

"종이에 시선을 담다! 명함씨"

궁금증은 명함씨에 문의주세요.

감성 디자인 인쇄물을 제작해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