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함/독특한 고급명함

해피빈 콩모아 기부해요! 수호야! 너의 꿈을 응원해~

명함씨 2019. 2. 19. 09:52

`블로그 활동과 사랑나눔을 함께해요!

해피빈으로 행복나눔!


매일 소소하게 모은 해피빈을 기부했어요~

완전 뿌뜻!! 얼마 안되는 작은 돈이지만(?) 우리 주변에 어렵고 사랑의 손길이 절실하게 필요한 친구들이 정말 많은것 같아요. 오늘은 꾸준히 모은 해피콩을 이용해서 다섯살 수호를 도왔어요~


해피빈 로고


큰 로고가 필요하면 사용하세요~

편집디자인을 하는 저에게는 다양한 로고를 보유하고 있는데 이런곳에서 여러분께 해상도 큰 로고를 제공할 수 있어서 너무 행복해요.ㅎㅎ 더 큰 로고가 필요하면 언제든지 말씀해주세요.^^ 일러스트 원본도 있어서 보내드릴 수 있답니다.


따뜻함을 전하는 해피빈


따뜻함을 전하는 해피빈을 응원해요!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서 매일 글을 작성하는데 목적없이 콩이 모이는것을 보고 아쉽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런데 오늘 드디어 콩을 이용해서 기부를 하게 되었답니다. 홈페이지를 둘러보니 눈에 들어오는 수호를 발견했어요~


꼭 해맑게 웃길 소망해요!


저는 아들과 딸을 키우고 있는 아빠로 수호와 부모님 마음이 너무 가슴에 와닿았어요.ㅠㅠ 힘든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을 수호를 응원합니다. 얼마나 답답할까? 얼마나 웃고 싶을까? 꼭 힘내서 밝게 웃으며 뛰어놀길 바랄께~


행복은 나눔에서~


앞으로도 꾸준히 도움을 이어 가야겠어요~

요즘 기부활동으로 일부 단체에서 어려운곳에 가야할 금액을 가로채기도 하고 받아서는 안될 사람들이 받아서 잘먹고 잘사는것을 종종 보면서 기부하는 것을 꺼리게 되었는데.. 조금씩 마음이 달라졌어요~ 아이들의 아빠가 되고 나니 알겠더라구요.^^;;; 앞으로도 어려운 환경에 처해있는 아이들을 위해 꾸준히 응원을 이어갈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