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함/독특한 고급명함

15가지 팝업 색지 종이 레트로 명함인쇄 명함디자인 소량명함제작

명함씨 2022. 7. 21. 13:41

 

3가지 모양 변형

레트로딱지

 

70~80년대 유행하던 딱지를 모티브로 뜬는 재미를 느낄 수 있는 명함이에요.

명함 하나에 3가지 모양을 구현하도록 제작되어 사각형, 팝업, 원형을 하나의 종이에 담았답니다. 빈티지 칼라색지 15종을 랜덤으로 섞어 100매를 완성합니다. 박가공과 실크인쇄로 제작되며 다양한 색상의 화려함과 빈티지한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레트로명함입니다.

 

 

레트로딱지

작업기간 레트로딱지 350g / 박가공+실크인쇄 1. 디자인 : 1~2일 (주문완료 후) 2. 제작 : 2~3일 (시안확정 후) 3. 규격안내 : 사각 80x60mm / 원형 50mm (비규격 견적문의) 4. 기본규격 : 최소 100매 (±10%

www.mhsee.com

 

 

 

 

사각형, 팝업, 원형이 하나의 명함으로!


3가지 모양을 구현할 수 있는 레트로딱지는 특색있는 디자인 컨셉이에요.

사각형 그대로 사용하다가 세워놓을 수 있으며 원형으로 보관할 수 있답니다.

사각형 60 x 80mm / 팝업 60 x 65mm / 원형 50 x 50mm 모양 변경이 가능해서 뜯는 재미와 보관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답니다.

 

 

 

15가지 칼라색지 원단을 쉐이크


15가지 칼라색지를 섞어서 100장을 완성해요.

350g의 두께감과 칼라색지 표면의 텍스쳐 질감이 느껴져 특별한 디자인을 표현합니다. FSC인증 무염소 표백 펄프로 만들어진 고품질 색지로 완전한 생분해성 친환경 재질로 재활용이 가능한 원단이며 정제된 프리미엄 비코팅지로 생산되어 고품질 디자인 인쇄물을 완성합니다.

칼라색지를 이용하여 상품권, 엽서, 상품택, 카다록, 브로슈어, 리플렛, 접이식명함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

 

 

가공 과정 및 인쇄방법


앞면은 기본 박가공으로 상호를 넣어 깔끔하게 제작됩니다.

뒷면은 상호, 연락처, 주소, 인스타그램, 카카오톡, 네이버 등 필요한 인적사항을 넣어 흰색 또는 검정색으로 제작됩니다. 후면 인쇄는 실크인쇄로 제작되어 작은 글씨도 표현이 가능해요. 각각의 색지는 한가지 색지당 약 7~8장씩 제작되어 최종 100장 ~105장이 완성됩니다.

색지 원단 특성상 한가지 색상으로 통일하여 제작을 원하실 경우 견적문의를 통하여 안내가 가능해요!

 

 

레트로 감성 디자인 어떠세요?


칼라 원단 특성상 컬러인쇄는 불가능해요.

깔끔한 디자인을 표현하기 위해 박가공과 실크인쇄로만 제작된답니다.

단순해 보이지만 여러 공정이 많이 적용된 인쇄물인 만큼 각각의 색지에서 뿜어나는 독특한 컬러와 감성적인 느낌을 그대로 살린 제품으로 유니크한 디자인을 표현합니다.

 

 

 

제품에 대한 궁금증과 제작 문의는

명함씨로 문의주시면 안내드려요.^^

 

 

 

? 인쇄&디자인 문의

? 궁금증은 명함씨에 문의주세요.

감성 디자인 인쇄물을 제작해드려요!

 

 

 

 

 

독특한명함 ? 단아한 디자인 고급명함 소량명함제작

단아함, 가치있는 디자인 클래식 톰슨레이스 단아한 디자인으로 제작된 클래식톰슨레이스는 기존 명함과 차별성을 주었어요. 모양을 따내고 아이스펄 원단으로 반짝임을 더했답니다. 전면의

blog.daum.net

 

상품권제작 티켓제작 소량인쇄 쿠폰만들기 초대장 식사권

? 감성과 마음을 사로잡는 금박라운드 상품권을 소개합니다. 150g의 상품권으로 미색 용지에 잔잔한 배경무늬가 있어 상품권의 가치를 더해줍니다. 타원형 부분은 유광금박 테두리로 가공되어

blog.daum.net

 

품질보증 봉투 소량인쇄 봉투제작 서류봉투 개런티카드

별도의 풀칠을 하지 않고 사용할 수 있는 품질보증서 봉투를 소개합니다. 매직블랙 F형은 다양한 컬러 색지를 이용하여 상품의 품질과 고객 만족도를 높여줄 수 있는 보증서 봉투를 완성합니다.

blog.daum.net

 

독특한명함 금박 명함인쇄 소량명함제작 브랜드네이밍 명암 만들기

WATCH 브론즈 350g 작업기간 재질별 선택 / 옵셋인쇄 1. 디자인 : 1~2일 (주문완료 후) 2. 인쇄기간 : 메탈브론즈 350g : 2~3일 3. 규격안내 : 90x50mm (비규격 견적문의) 4. 기본규격 : 최소 약 200매 (±..

blog.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