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함/리플렛,카다록,상품권

여권제작♪ 교회수첩 어린이수첩, 체험통장 학원통장 만들기

명함씨 2022. 10. 7. 17:45

 

안녕하세요! 명함씨입니다.~!

오늘은 손에 쏙 들어오는 여권을 소개해드릴께요 ^_^

 

여권 크기로 원하는 디자인을 만들어 드렸어요 ㅎㅎ

표지부터 남다르게 반짝이는 금박을 넣어

화려함이 느껴지죠?

 

이제 좀더 자세하게 설명드려볼께요. ㅋㅋ

제작 문의는 카톡으로 주세요! ㅎㅎ

 

 

 

 

여권 디자인은 여러 형태로 변경이 가능해요!

^_^

어린이수첩, 체험통장, 칭찬통장, PASSPORT

학원통장, 모임통장, 교회수첩, 팬클럽통장

원하는 디자인으로 맞춤제작이 가능하답니다.

 

 

 

 

표지 부분은 초록색으로 배경을 컬러인쇄 후

유광금박으로 반짝임을 넣었어요.!!

그래서 골드 느낌이 강하게 보인답니다.ㅎㅎ

 

초록색에 반짝이는 골드가 더 눈에 들어오죠?

 

 

 

표지는 아무래도 손이 많이 타니깐 무광택 코팅을 해요!!

여러번 손으로 마졌을때 때가 타는 것을 방지할 수 있답니다 :)

 

또 한가지 더!!

여권의 모서리를 둥글려 모서리를 라운딩했어요~ㅋ

모서리 라운딩은 사각형 모양을 둥글게 제작하는 후가공인데

각진 느낌도 괜찮지만 라운딩을 넣어주면

부드러운 디자인을 표현한답니다.ㅎㅎ

 

 

 

 

속지는 A4 용지같은 재질의 모조지로 제작되었어요.

두께감도 얇지 않게 제작하고

연필, 볼펜, 스템프 도장을 찍을 수 있도록 잉크를 잘 흡수하는 재질을

선택하여 제작되었답니다. ㅎㅎ

 

여권 제작에 대한 궁금증은 명함씨에 문의주세요.

친절하게 상담도 해드린답니다. ^_^

 

 

 

구매해주신 모든 고객님께 감사드립니다 ^_^

여권제작은 명함씨 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보세요!

 

www.mhsee.com  

https://www.mhsee.com/shop/goods/goods_view.php?goodsno=2319&category=005007 

 

 

칭찬통장&포인트통장

 

www.mhsee.com

 

http://pf.kakao.com/_RYmBxd/chat 

 

인쇄전문쇼핑몰 명함씨

카카오톡 채팅을 해보세요.

pf.kaka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