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함/명찰,사원증,상패

트레이너 요가 명찰제작, 디자이너 명찰 사원증 맞춤제작

명함씨 2022. 10. 14. 12:19
고객에세는 신뢰감!!
나에게는 자신감!!

소개해드릴 상품은 금속명찰이에요.ㅋㅋ

미용실, 병원, 마트 등등 어디든 볼 수 있죠~~

 

여러 사람을 만나는 공간에서는

우리 회사를 대표하는 명찰을 차고 있답니다.

신뢰감 급!!! 상슴 ㅎㅎ

 

 

 

 

 

멸찰 재질도 다양해요!!

그 중에서 스텐(은색) 명찰은 실버로 제작해요 ^_^

실버 본연의 색감과 은은한 실버 빛을 예쁘게 표현하죠!!

실버와 골드 2가지의 재질이 있어요!! 참고해주세요 ㅎㅎ

 

 

 

 

사이즈 선택도 가능해요!!

규격사이즈는 7가지 종류가 있답니다 :)

사이즈 선택은 부식명찰에서 가능해요!!

 

배경을 제외하고 컬러인쇄도 가능합니다.ㅎㅎ

원하는 로고를 넣을 수 있구요.

 

제품에 궁금증이 있으시면 문의주세요!!

친절하게 상담도 해드린답니다. ^_~.

 

 

 

 

명찰은 여러 업종에서 많이 사용하고 있어요!!

미용실, 마트, 헬스장, 요가 병원 등

사람이 모이는 곳이면 어디든지 필요하답니다. ㅎㅎ

 

주문은 홈페이지에서 구매가능하답니다.

1~2일 제작기간 소요

 

 

 

 

사원증, 아크릴, 명찰 등 다양한 제품도 취급해요!

깔끔하고 예쁜 디자인을 만들어 드려요!!

 

당신만을 위한 인쇄물!!

명함씨가 디자인과 인쇄를 도와드릴께요 :)

 

 

구매해주신 모든 고객님께 감사드립니다 ^_^

명찰은 명함씨 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보세요!

 

www.mhsee.com  

https://www.mhsee.com/shop/goods/goods_list.php?&category=005001 

 

 

 

[부식명찰] 프리미엄살롱

작업기간/ 맞춤인쇄 1. 디자인 : 1~2일 (주문완료 후) 2. 인쇄기간 : 1~2일 (시안확정 후) 3. 규격안내 : 제작사이즈에서 규격선택 (비규격 견적문의) 4. 기본수량 : 최소 수량 1개 5. 납품 : 완성 후

www.mhse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