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함/뷰티·미용·웨딩

네일아트 쿠폰명함 ♥ 스템프쿠폰 명함제작 맞춤제작

명함씨 2022. 10. 14. 17:54
재방문을 유도하는 쿠폰
도장쿠폰 만들기!

 

도장쿠폰을 소개해드릴께요 ㅎㅎ

 

 

쿠폰명함은 앞면에는 매장정볼르 넣고

뒷면에는 쿠폰 디자인으로 꾸며서 제작해요 ^_^

 

꼭 네일아트만 사용할 수 있는것은 아니랍니다.ㅎㅎ

다른 업종에서도 사용할 수 있구요~

업종에 따라 디자인 변경도 가능해요.ㅎㅎ

 

 

 

 

쿠폰명함은 다양한 재질로 제작할 수 있어요.!!

잉크가 잘 흡수되는 재질, 반짝이는 재질 등

용지선택이 어려울 경우 명함씨로 문의주세요.ㅎㅎ

 

쿠폰은 최소 200매  부터 제작이 가능하답니다. :)

 

 

 

 

원하는 디자인과 컬러인쇄가 가능해요!!

예쁜 쿠폰으로 재방문을 유도할 수 있어요.^^

 

고객을 사로잡는 마법의 쿠폰 같은거랄까~~ㅎㅎ

홈페이지에 오시면 더 많은 제품도 있답니다.^^

 

 

 

 

구매해주신 모든 고객님께 감사드립니다 ^_^

명찰은 명함씨 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보세요!

 

www.mhsee.com  

https://www.mhsee.com/shop/goods/goods_list.php?category=011 

 

 

 

 

걸스넬

<!-- --> 파일을 업로드하고 있는 중입니다.잠시만 기다려주세요. 작업기간 재질별 선택 / 옵셋인쇄1. 디자인 : 1~2일 (주문완료 후)2. 인쇄기간 : 용지선택에서 재질 선택에 따른 납기일 확인3. 규

www.mhsee.com

 

[도장] 만년 결재인 (레드)

작업기간/ 맞춤인쇄 1. 디자인 : 1~2일 (주문완료 후) 2. 인쇄기간 : 1~2일 (시안화정 후) 3. 규격안내 : 제작사이즈에서 규격선택 (비규격 견적문의) 4. 기본규격 : 최소제작수량 1개 5. 납품 : 완성

www.mhse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