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함/이벤트·아이·종교

교회명함 목사님명함 회색종이♪ 특이한명함 맞춤디자인

명함씨 2022. 10. 21. 11:10
우아한 그레이톤 원단!
차분하고 모던한 명함 :D

 

 

그레이톤 색지로 만드는 교회명함이에요 ^_^

색지 원단이라서 변함이 없는 색감과

단순하지만 심플, 깔끔한 디자인으로

손색이 없는 그문드그레이 명함이에욯ㅎ

 

 

무광금박으로 말씀 구정을 가공했어요!
은은한 골드빛을 예쁘게 표현하고 있답니다.

 

그레이톤 300g은 두께감이 느껴져요 ㅎㅎ

일반 명함은 210g 정도 한답니다 :)

우아한 그레이톤 원단은 무게감있는 디자인을 연출해요.ㅋ

 

 

앞면은 1도 인쇄 뒷면은 무광금박으로 가공되었어요.

 

 

300g의 두꼐감과 그레이톤의 은은한 분위기에

매료된 차분하고 모던한 컬러원단이랍니다.ㅎㅎ

 

원단의 특성상 컬러인쇄는 어려워요!!

검정색 또는 다양한 받으로 가공이 가능하답니다.

 

 

 

최소 200매 부터 제작이 가능합니다.

기본규격 90 x 50mm

 

홈페이지 주문시 기본 1도 블랙으로 제작되며

하단의 후가공 옵션에서 원하는 박을 추가하여

반짝이는 가공을 추가할 수 있답니다.ㅎㅎ

 

주문은 홈페이지에서 구매가능해요.

2~3일 제작기간 소요

 

 

 

나만의 특별한 디자인 ^_^

명함씨가 디자인과 인쇄를 도와드릴께요.:)

 

 

구매해주신 모든 고객님께 감사드립니다 ^_^

명함씨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보세요!

 

www.mhsee.com  

https://www.mhsee.com/shop/goods/goods_list.php?category=011 

 

 

 

그문드그레이톤 300g

작업기간 그문드그레이톤 300g 1. 디자인 : 1~2일 (주문완료 후) 2. 제작 : 2~3일 (시안확정 후) 3. 규격안내 : 90x50mm (비규격 견적문의) 4. 기본규격 : 최소 약 200매 (±10% 수량오차있음. 정매수 원하

www.mhse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