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함/스티커

선물박스 스티커제작♪선물포장 원형스티커 만들기

명함씨 2022. 11. 1. 15:25
예쁜 선물박스 꾸미는 스티커 :)
나만의 디자인 스티커 만들기!!

안녕하세요!! 명함씨입니다. ㅎㅎ

오늘 소개할 제품은 원형스티커에요.ㅋㅋ

 

 

스티커는 다이소에도 많고 굿즈도 많차나요.

^_^

이번에는 특별한 디자인으로 꾸미는

나만의 디자인 스티커를 제작했어요!!!

 

소개해드릴께요~따라오세요.ㅎㅎ

 

 

스티커 제작??

어떻게 디자인을 해야하는지,,

크기부터 어떤재질을 선택해야 하는지 막막하셧죠?

명함씨는 다양한 샘플과 재질별 종이도 자세히 확인할수 있어요:)

 

한가지 팁!!

예쁜 포장후 스티커를 떼었을시

자국이 남으면 맘이 너무 아프잖아요-_-

그럴때 깔끔히 떨어지는 리무벌스티커를 추천드립니다.

(속이 후련하답니다..ㅎㅎ)

 

매장 상호를 넣어 예쁜 스티커를 만들어요

 

 

코팅스티커부터 고급 금무지스티커까지

원하는 재질과 모양 크기를 선택해서 구매가 가능해요^^

홈페이지에 오시면 더 많은 샘플들도 있어요 ㅎㅎ

 

제품에 대한 궁금증은 명함씨에 문의주세요~

칠절하게 상담도 해드린답니다. ^_^

 

 

 

스티커 모양과 사이즈가 결정되셨나요?

스티커는 최소 1cm부터 30cm까지

원하는 사이즈로 제작이 가능해요!!ㅎㅎ

 

원하는 사이즈 없다구요?

그래서 저희가 기다리고 있어요!!

명함씨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친절한 디자인 상담과 안내를 드리고 있답니다:)

 

원하는 사이즈가 없을 경우 맞춤제작도 가능!!

 

주문은 홈페이지에서 구매가 가능해요.

1~3일 제작기간 소요

 

나만의 예쁜스티커로

고객님의 마음을 전달할 수 있도록

명함씨가 디자인과 인쇄를 도와드릴께요:D

 

 

구매해주신 모든 고객님께 감사드립니다 ^_^

명함씨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보세요!

 

www.mhsee.com  

https://www.mhsee.com/shop/goods/goods_list.php?&category=003

 

 

 

[스티커] PLATO

작업기간 재질별 선택 / 옵셋인쇄 1. 디자인 : 1~2일 (주문완료 후) 2. 인쇄기간 : 용지선택에서 재질 선택에 따른 납기일 확인 3. 규격안내 : 규격사이즈선택 및 비규격사이즈를 입력하세요. 4.

www.mhse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