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이야기 :)

대전역 근처 맛집 : 인쇄거리 양꼬치 회식 강추!

명함씨 2022. 11. 11. 19:14

 

대전역 맛집 :)
양꼬치 처음 도전!!

 

 

 

어제는 직원들끼리 간단히 밥을 먹기로 했는데요!

저희가 대전 인쇄거리에 있다 보니..

근처에 먹을 만한곳이 진짜 없답니다 :)

 

그래서 !!!!!!!!!!!!!!!!

열심히 폭풍 검색후 " 친친 양코치 "

가게 되었어요 ㅎ

 

 

 

 

 

- 대전역에서 6분 -

와.. 진짜 가깝네요!!

간판만 봐도 대박 맛집의

향이 느껴지지 않나요??

 

 

 

 

 

 

 

 

사실. 제가 향신료를 진짜 못 먹어요.

( ≧Д≦)

정말 막 먹고 싶은데요..

억지로 먹고 나면 소화가 하나도 안되더라구요.,ㅠ

그래도,,, 첫 양꼬치 도전!!!!!!!!!!!!!!!!

 

진짜 정말 정말 향식료 음식 1도 못먹는 제가

먹기에 부담이 없고 맛도 있더라구요.

소꼬치는 당연히 맛나구요

양꼬치를 3개나 먹었답니다.

그래서 여러분들한테 소개를 해드리고자 더 열심히

사진도 찍었어요 ㅎㅎ

 

10꼬치 13,000원

 

 

 

 

 

 

 

많이 못 먹는 저를 위해 가지 볶음도 시켜줬어요

감솨합니다.ㅠㅠ

딱 정말 제 입맛에 맞는 한국적인 맛이에요~~

이제부터 양꼬치 먹으러 가면 가지볶음은 무조건 시키려구요!

 

15,000원

 

 

 

 

 

 

 

 

향찔이인 저를 위해 꿔바로우도.. 시켜줬어요

찹살탕수육과 비슷 하지만

전 꿔바로우 먹을래요 ㅎ

 

16,000원

 

 

 

 

 

고급 식당은 아니지만

저희 회사 근처 맛집중에

손에 꼽히는 곳이라고 생각해요!

강력추천!!

 

 


 

 

 

이곳을 번화가는 아니기 때문에

너무 조용하거든요^^

더 많은 사람들이 인쇄거리로 오면 좋겠급니다!!

동네 경제 살리기 ㅎㅎ

 

 

 

대전 동구 대전로815번길 32

대전역 친친양꼬치

042-257-33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