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이야기 :)

진도 바다 갬성 네이처하이크12 : 노지캠핑2

명함씨 2022. 11. 25. 17:52

 

노지캠핑 :)
깨끗한바다! 전남에도 있어요 ㅎ

 

 

깨끗한 바다를 보고 싶다면

보통 동해를 생각할 텐데요!

 

 

 

 

 

진짜 깨끗하죠??

이 바다는 동해가 아닌 전남 진도에요!!

세월호 기념관에 가고는 싶으나

너무 멀어 생각만 했던 진도!!!

드디어 다녀왔답니다.^^

 

 

 

 

 

 

아니!! 너무 좋아서 사실 3번이나 다녀왔어요 ㅎ

저희가 노지 캠핑을 다니는 곳은

첫 번째! 사람이 많이 없어야 하고,

두 번째! 시끄럽지 않아야 하고,

세 번째! 바다가 가까워야 하며

네 번째 화장실이 깨끗한 곳을 찾아서 가는데요!!

진도에 있는 해수욕장은 멀지만 않으면

정말 자주 갔을 거예요. ᅲᅲ

대전에서 너무 멀.. 어서.ㅠㅠㅠ 아숩

 

 

 

 

 

 

저희 텐트만 있는 것 보이시죠??

2차선 차도 옆에는 아주 큰 주차장이 있어서

더욱 편하고요!

 

 

 

 

 

 

아침마다 주민분들이 청소하는 화장실은

당연히 깨끗할 수밖에 없을듯해요!!

 

 

 

 

 

 

반짝반짝!!!!

이 바다를 보기 위해 힘들더라도

캠핑을 다니는 거겠죠???

 

 

 

 

 

 

아침에 바라본 바다에요^^

화장실 다녀오다 너무 예뻐서

저도 모르게 찍은 컷이랍니다.

그 정도로 환상적이었어요.

20분 거리에 하나로 마트가 있고요

동네에 작은 슈퍼도 있어요!

기본 용품만 있기 때문에 마트를 추천드리나

술 등은 가격이 비싸지 않아서

동네에서 이용해 주시면 더 좋을듯해요^^

아! ㅎㅎㅎㅎ아침 7시마다

동네 이장님이 방송을 한답니다.

ㅎㅎㅎㅎㅎㅎㅎ

그래서 더욱 깨끗할 수밖에 없는

바다에요^^

해루질 할 것도 많다 했는데..

저희는 실패했어요.ㅠㅠ

진도 바다 어떠세요????????

가까이 사시는 분들 부럽습니다!!!!!

-

!!!

노지 캠핑의 경우 음식물과 쓰레기 등은 집에 가서 버리셔야 해요!

땅불도 안돼요 :)

공중 화장실입니다. 화장실에서 식기류를 씻는 것도 안돼요!

많은 곳이 막히고 있어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