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함/리플렛,카다록,상품권

공연 콘서트 행사 생일 이벤트 ♪ 굿즈 종이 슬로건

명함씨 2022. 12. 13. 13:16

 

행복한 날 :)
추억 만들기!!

 

 

2022년 한 해가 끝나가는 12월을

알차고, 재밌고 행복하게 보내기 위해

어떤 계획을 잡으셨나요??

꺄~~~~

저는 제가 좋아하는 연옌의

팬미팅을 가게 되었답니다 :)

그래서 준비한,

종이 슬로건을 소개해드릴게요!

 

 

 

 

 

예전엔 아주 큰 플랜카드를 들었지만

요즘은 뒷사람 방해 안 하고 내 연옌을 응원할 수 있는

미니 슬로건으로 제작해요 ㅎ

ㅎㅎ 예전 기억이 새록새록

 

 


 

 

 

 

 

 

 

 

종이로 제작하는 슬로건은 소량 10장부터 가능해요^^

내 마음 가득 담은

메시지로 응원할 수 있어요 :)

 

 

 

 

 

얇은 재질이 아닌 300g 스노우지에

무광코팅을 하여 탄탄하게 제작했어요~

^^

사실 이전에도 제가 만들어 열심히 응원한 적이 있는데요

제 책상에 멀쩡히 꽂혀있는 정도면

인정하시는 거죠? ㅎㅎ

 

 

 

 

 

 

종이 슬로건은 소량 제작이 가능하기 때문에

정말 많은 곳에 활용할 수 있어요!!

당연히 내 연옌 굿즈

공연 / 축제 / 행사 / 회사 / 학교 등

이벤트 또는 응원하는 모든 곳!!

예시로 결혼식 환갑잔치 생일 체육대회

프로포즈 졸업식 스승의 날 워크숍 여행

기념일 등 :)

 

 

 

 

 

앗!! 이번 슬로건은 한 손으로 응원할 수 있도록

조금 더 작게 제작해 봤어요^^

 

 

 

 

내가 사랑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이 작은 종이 하나로 행복한 추억 만들어주기 :)

어떠세요??

주문은 홈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해요.

~3일 제작 기간 소요

 

 


 

 

 

구매해 주신 모든 고객님께 감사드립니다 ^_^

명함씨홈페이지에서 확인해 보세요!

www.mhsee.com

https://www.mhsee.com/shop/goods/goods_list.php?&category=005

 

 

 

 

[소량인쇄] 종이슬로건

작업기간/ 소량인쇄 1. 디자인 : 1~2일 (주문완료 후) 2. 인쇄기간 : 1~2일 (시안확정 후) 3. 규격안내 : 제작사이즈에서 규격선택 (비규격 견적문의) 4. 기본규격 : 최소제작수량 100매 5. 납품 : 완

www.mhse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