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함/현판,배너,서식지

NCR지 먹지, 영수증 주문서 발주서 설문지 메뉴판

명함씨 2023. 2. 1. 11:49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벌써 2월이에요! 요즘은 왜 이렇게 매 순간이 아쉬운지 아직 2023년의 시작이 얼마 안 되었기 때문일 까요?? 지금도 아까운 이 시간 어쩌면 더 알차게 보낼지 생각하게 되는 하루에요~ 오늘은 조금은 특별한 주문서를 소개할게요!

 

 

 

음식점 주문서를 영수증이 아닌 NCR지에??

NCR지는 복사용지로 흰색 종이에 글씨를 적으면 아랫장에 복사되는 서식지에요! 상지/중지/하지로 나눠서 공급자, 공급받는 자, 거래처가 서로 계약서를 주고받아 보관할 수 있도록 하는 간편한 계약 용지랍니다.

그래서 의문이 들었어요!! 왜 우리 고객님은 낱장의 영수증이 아닌 먹지가 있는 NCR지에 제작을 했을까?

 

 

# 70모조지라서 없어 보인다고? NONO! 이 느낌 어쩔??

 

대충 찍은 사진에도 이 퀄리티는 무엇? NCR지가 맞아??

NCR지 또는 영수증은 70모조로 제작되기 때문에 A4용지보다도 얇아 인쇄되었을 때 조금은 없어 보이는데요, 이번에 제작한 메뉴 주문서는 그동안의 서식지에 대한 편견을 깨버릴 정도로 인쇄물 나온 후 모두 다 같이 반한 제작물이랍니다.

 

 

외쿡느낌의 빈티지 레트로한 주문서

사진상으로도 느껴지지만 실제로는 더 요즘 감성의 NCR지 랍니다. 낱장이었다면 조금은 다른 느낌이었을 것 같아요, 먹지의 빈티지함이 한몫했달까?? 일반 주문서는 낱장으로 마지막 계산 시 카운터에 제시하고는 끝인데요 먹지로 된 NCR지는 아랫장을 다시 고객님한테 보여줌으로써 최종 확인이 되지 않을까 싶어요! 우리 고객님의 앞서가는 초이스에 만족스러운 인쇄물이 나왔답니다.

 

주문서, 가입 신청서, 영수증, 발주서, 매매 계약서, 양도증, 임대차 계약서, 신청서 등 다양한 업종에서 활용할 수 있어요!

* 2매 1조일 경우 상지 50장 + 하지 50장 = 100장 1묶음

A4부터 다양한 사이즈를 제작할 수 있어요. 원하는 크기가 있으세요? 비규격부터 규격형까지 제작이 가능해요.

​상지 흰색 + 하지는 노란색 / 하늘색 / 초록색 / 빨간색 중 선택하여 복사되는 부분의 색지를 선택할 수 있답니다.

 

 

이런 느낌 있는 NCR지 어떠세요?? 메뉴판으로 써도 손색없는 NCR지!! 최소 수량은 부담 없는 10권부터 가능하답니다.

오늘은 명함씨도 반한 카페 주문서였습니다^^

비규격도 가능해요! 재질/모양/크기/매수 알려주시면 견적 가능하니 어려워하지 마시고 카카오톡으로 문의 주세요!!!! 주문은 홈페이지에서 구매 가능 ~4일 제작 기간 소요

www.mhsee.com

https://www.mhsee.com/shop/goods/goods_list.php?category=007001

 

 

 

 

[NCR지] 간이인계서

작업기간 / 마스터인쇄 1. 디자인 : 1~2일 (주문완료 후) 2. 인쇄기간 : 2~4일 (시안확정 후) 3. 규격안내 : 제작사이즈에서 규격상품 선택 (비규격 견적문의) 4. 기본규격 : 최소 약 10권 (±10% 수량

www.mhse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