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함/기업·단체·산업

양각 : 고급 명함제작을 원하는 고객님 위한 샘플!

명함씨 2023. 3. 14. 11:08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정말 따뜻했던 지난 토요일 대전에 있는 동학사를 다녀왔는데요! 유채꽃이 벌써 핀 것이 봄이 성큼 다가온 거 같았는데.. ㅎㅎ 어제오늘 너무 추워요;; 이런 날씨에 더 감기 조심해야 하는 거 아시죠?? 오늘은 일반 명함이 아닌 고급스러운 명함 제작을 원하시는 분들을 위해 제작한 샘플을 소개해 드릴게요~

 

 

오래오래 간직할 수 있는 명함!

저희 명함씨는 항상 고객님들을 생각하는데요~ㅎ 독특한 명함을 어찌하면 편하게 주문을 하실까 생각하다 만든 샘플이랍니다. 방송작가, 아나운서 명함! 깔끔한 스타일과 아이콘을 이용한 포인트 디자인으로 감각적이고 전달력을 표현한 명함인데요^^ 이 샘플에 마이크 대신 원하는 아이콘 제시, 내용만 주시면 끝!!

 

# 기본 샘플을 변형한 명함인데 한눈에 반해!

 

마이크 아이콘을 불과 스프링클러로!!

중요 아이콘의 이미지를 첨부해 주셔서 적용해 드린 명함인데요. 자칫 밋밋할 수 있는 명함을 이렇게 형압가공하나로 독특한 명함이 탄생했어요. 너무 잘 표현된 소방 느낌의 심플한 아이콘!! 선명하게 표현되어 저희가 만족한 명함이에요 ㅎㅎㅎ

형압가공 : 종이 자체를 눌러 양각 또는 음각을 표현하는 것으로 양면 가공 불가능, 인쇄-재단-가공을 하기 때문에 핀트가 어긋날 수 있어요! 샘플처럼 종이 자체를 튀어나오게 하는 것이 가장 돋보인답니다. 큰 글자 두꺼운 선 등을 기준으로 작업되며, 작은개체는 소실될 수 있어요ㅜㅜ 그래서 큰 글자 로고만 추천!!!

 

 

 

진주펄 느낌의 약간 노란빛이 나는 스타드림

진주색과 화사한 펄이 조화를 이룬 화이트(아주 살짝 노란빛이 나는) 펄 원단으로 화려함과 화사함을 느끼게 해주는 재질이며 컬러 인쇄가 가능하답니다. 뒷면만 빨간색 바탕을 입혀 완성했어요!

 

마이크 아이콘을 다른 아이콘으로 변경!

고객님만의 이미지 파일이 없다고요?? 걱정하지 않으셔도 돼요!

네이버 등 검색 후 넣으면 좋겠다 하는 이미지를 첨부해 주시거나, 글로만 요청해 주셔도 아이콘을 찾아서 시안상 적용해 드리고 있어요!

너무 다양한 재질과 후가공에 질리신 분!!

나는 그냥 잘 모르겠고 그냥 깔끔하고 독특한 명함을 만들고 싶다 하시는 분!

오세요, 명함씨^^

종이에 시선을 담다. 명함씨

재질/모양/크기/매수 알려주시면 견적 가능하니 어려워하지 마시고 카카오톡으로 문의 주세요!!!!

주문은 홈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해요. ~4일 제작 기간 소요

 

http://www.mhsee.com

https://www.mhsee.com/shop/goods/goods_list.php?category=011012

 

 

 

아나운서

<!-- --> 파일을 업로드하고 있는 중입니다.잠시만 기다려주세요. 작업기간 재질별 선택 / 옵셋인쇄1. 디자인 : 1~2일 (주문완료 후)2. 인쇄기간 : 용지선택에서 재질 선택에 따른 납기일 확인3. 규

www.mhse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