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함/독특한 고급명함

당신을 기억해 줄 확실한 첫인상! 프레스, 보석, 엣지

명함씨 2023. 3. 28. 14:05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오늘은 아주아주아주 특별한 명함을 소개해 드릴게요!

 

 

 

럭셔리함의 끝. 판. 왕!!

이보다 더 럭셔리할 수는 없다!! 그동안 고급 명함들을 소개해 드렸지만 오늘은 더더욱 많은 가공이 한데 모인 명함이에요. 블랙 700g 색지 + 스와로브스키SS급 쥬얼리 + 테두리(엣지)금박 + 무광금박 +무광은박을

콜라보하여 제작된 독특한 기법의 명함이에요.

첫눈에 반할 수밖에 없는 명함, 이 명함 하나만으로 끝!!

 

 

 

# 스와로브스키 보석과 블랙명함의 콜라보!

 

옆면도 놓칠 수 없다!! 옆면까지 엣지있게~ 금으로 반짝반짝!!

 

그문드사 최고급 원단을 이용하여 제작되는 유럽 스타일 명함이에요. 700g의 두께감과 텍스트 부분을 프레스 박으로 찍어눌러 제작되는 기법! 차별화된 디자인 컨셉으로 시선을 압도하는 특별한 디자인을 제작할 수 있어요!

 

 

정교한 금형으로 특별함을 제작해요!

컬러 인쇄 방식과는 전혀 다른 찍어누르는 프레스 방식으로 제작해요!

금형을 이용하여 찍어 눌러 종이가 움푹 들어가는 느낌을 표현해요. 입체감과 함께 종이의 두께감을 느낄 수 있어 색다른 컨셉디자인이 완성! 반짝이는 박 또는 단색으로 인쇄되어 간결하고 심플한 명함을 제작할 수 있답니다.

 

변하지 않는 반짝임! 정품 스와로브스키 SS

스와로브스키를 사용하는 이유는 변하지 않는 반짝임을 표현해요! 일반 큐빅은 시간이 지나면 변색이 되며 색상이 탁하게 변하지만 스와로브스키는 변하지 않는 반짝임을 오랫동안 유지하여 명함의 가치를 높여줘요!

다양한 가공은 여기에서 확인 가능한데요! 위 샘플은 양면2도 프레스(양면 한 가지 박가공 가능) / 무광은박 / 스와로브스키 (L) / 무광골드엣지 옵션 추가하여 제작된 인쇄물이에요~

 

 

시선을 압도하는 고급의 극치! 일명 회장님 명함!

오직 명함씨에서 제작하는 벅키스골드엣지스페셜 명함은 감동을 선사해요! 심플한 디자인으로 시선을 압도하며 기억에 남는 디자인 명함이 완성됩니다.

최소 제작 수량은 100매 단위로 제작이 가능하며 다양한 기법을 이용한 럭셔리한 명함을 제작할 수 있어요!

정교한 수작업으로 제작 기간은 20일끼지도 소요될 수 있으나 받으신 고객님들은 분명 이제까지 느껴보지 못한 감탄과 탄성을 나올 거예요^^

고민하실 필요가 없어요! 실물 깡패!

당신의 가치를 높여주는 명함!

사장님, 회장님, 어서 오세요~

재질/모양/크기/매수 알려주시면 견적 가능하니 어려워하지 마시고 카카오톡으로 문의하세요!!!!

주문은 홈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해요. ~20일 제작 기간 소요(주말 배송 제외)

http://​​www.mhsee.com
https://www.mhsee.com/shop/goods/goods_list.php?&category=009

 

 

 

벅키스골드엣지

작업기간 / 수공예인쇄 1. 디자인 : 1~2일 (주문완료 후) 2. 인쇄기간 : 7일 (시안확정 후/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배송기간 제외) 3. 규격안내 : 90x50mm (비규격 견적문의) 4. 기본규격 : 최소 약 10

www.mhse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