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함/현판,배너,서식지

대전 : 로고 제작부터 간판 시공까지! 원스톱 OK

명함씨 2023. 3. 29. 13:17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이젠 정말 봄이 오고 있나 봐요~^^ 출근길에 저 혼자만 패딩을 입었더라고요 ㅎㅎㅎㅎㅎㅎ 가벼운 옷차림처럼 가벼운 3월이 되길 바라봅니다! 오늘은 아주 심플하고 예쁜 간판 제작기를 소개해 드릴게요!

 

 

 

떡볶이를 만날 생각에 벌써부터 행복해!

떡볶이 전문점을 오픈하시는 고객님이 간판 제작을 위해 저희 명함씨를 찾아 주셨답니다.

어떤 간판을 원하는지 대략적으로 찾아서 주셨기 때문에 조금 더 빠른 진행이 되었어요!

최대의 효과를 위해 직접 현장으로 출동!!!! 가게의 전체적인 크기를 본 후 간판 사이즈와 선택한 간판이 잘 어울리는지, 시공 시 문제가 없는지 등을 확인한답니다!

 

 

# 맞춤 제작 가능한 가게 이름 디자인!

 

한눈에 보아도 나는 떡볶이 전문점이에요!

저희 명함씨는 전문적인 로고 제작 업체는 아니랍니다. 다만 이렇게 의뢰를 해주셨을 때 달랑 글자만 넣기에는 너무 아쉽잖아요ㅠㅠ 그래서 최대한 심플하면서 가게를 알릴 수 있는 로고 제작 돌입!!!! 원하시는 간판이 있었고, 대략적인 글자를 주셨기 때문에 빠르게 제작할 수 있었어요~ 앙증 귀여우면서도 유치하지 않고 심플한 로고가 탄생했답니다. 아이 어른 너 나 할 것 없이 모두에게 인기 좋은 떡볶이!! 저희가 만들어드린 로고와 간판으로 대박 나시길 바랄게요!!!

 

 

짠!!! 이렇게 완성된 철제 까치발 간판 / 라운드형 채널 간판이에요!^^

두 벽면을 같은 큰 까치발 간판으로 제작했다면 심심하고 투박스러웠을 텐데요! 메인 간판은 있으니 출입구 쪽에는 작고 아담하면서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채널 간판을 추천드렸어요!

 

 

 

하~~얀 외벽에 서로 다른 간판! 그래서 더 눈에 띄어요!

 

떡볶이는 분식점이라는 이미지가 너무 강한데요~ 요즘 트렌드에 맞게 제작된 간판 어떠신가요?

카페 같기도 하고, 빵집 같기도 하고^^ 만나당이라는 글자만 봤을 때는 어떤 것을 파는 곳인지 모를 수 있을 텐데, 떡볶이를 연상할 수 있는 아이콘을 넣어 제작해 드렸기 때문에 요기는 떡볶이집!! 누가 봐도 알수 있겠죠??

간판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 시공기는 다음편을 기대해주세요!!!!

원하는 이미지를 카톡으로 주시면 현장 출동 견적 가능해요! 단, 대전 지역만 가능해요^^

어려워하지 마시고 카카오톡으로 문의 주세요!!!!

www.mhsee.com

 

 

 

 

오만가지 디자인 명함씨

 

www.mhse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