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함/카페·술집·유흥

디저트, 커피숍, 카페, 명함과 쿠폰을 한번에! 심플!

명함씨 2023. 5. 19. 13:29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행복한 금요일이에요! 기대 가득한 즐거운 주말을 보내기 위해 긍정적인 에너지와 함께 멋진하루 되세요~~~:)

 

쿠폰과 명함이 한 장에? 그런데 정말 심플해!

명함에 인적 사항만 넣어도 되지만, 카페라는 특성상 쿠폰을 넣으면 훨씬 더 활용도가 높겠다.라는 생각에 만들어진 샘플이에요! 정말 필요한 내용만 넣고, 5000원 이하 프리라는 글자만 없다면 그냥 디자인으로 생각될 쿠폰 용도의 점이 너무 자연스러워요.

 

 

# 스코틀랜드 재질이 포근해요^^

 

갈색 바탕에 커피의 로고, 환상의 짝꿍!

스코틀랜드는 올록볼록 엠보싱 느낌의 흰색 재질이에요! 재질의 특성상 잉크를 많이 흡수하기 때문에 선명한 색상으로 인쇄하여도 포근하게 표현된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쨍하면서 광택이 나는 것을 별로 좋아하지 않기 때문에 스코틀랜드를 좋아하지만, 선명하게 표현되어야 한다면 누브지, 아르떼, 반누브를 추천!!

따뜻한 색상을 원하신다면, 잉크의 흡수가 빠른 재질을 원하신다면, 스코틀랜드 완전 추천!!

 

 

 

심플하고 심플하고 또 심플해! 그래서 더 감성적이야!

화려해서 눈에 잘 보이는 명함이 있지만, 심플한 감성이 좋은 명함도 있는데요. 카페 하루 샘플은 쿠폰 겸용으로 사용될 명함이기 때문에 더욱 심플하게 제작했어요. 점에 도장을 찍었을 때에도 예쁜 명함! 지저분하지 않은 명함을 제작하고 싶었거든요^^

 

 

 

어떤 업종, 어느 곳에도 어울리는 샘플이에요^^

고객님의 업종에 맞게 상호 로고 등을 적용할 수 있어요! 디자인 자체가 워낙 깔끔 깨끗하기 때문에 로고가 변경된다고 다른 느낌의 명함이 제작되지는 않으니 걱정 않으셔도 된답니다.

가게 오픈을 준비 중이시라면, 망설이지 않으셔도 돼요!

오늘도 도움이 되었길 바라는 마레였습니다.

종이에 시선을 담다, 명함씨

재질/모양/크기/매수 알려주시면 견적 가능하니 어려워하지 마시고 카카오톡으로 문의 주세요!!!!

주문은 홈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해요. ~3일 제작 기간 소요

www.mhsee.com

https://www.mhsee.com/shop/goods/goods_view.php?goodsno=4916&category=011012 

 

 

 

 

오만가지 디자인 명함씨

 

www.mhse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