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함/명찰,사원증,상패

쿠폰 도장의 효과적인 활용법, 도장과 쿠폰을 하나로!

명함씨 2023. 9. 1. 11:08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한달이 훌쩍 지났는데 불금이에요.ㅋㅋ

날씨도 맑아서 딱 나들이 가기 좋은날 인것 같아요.

비  예보가 있지는 하지만 햇살도 따뜻하고 살짝 드라이브 가고 싶은 마음이 뿜뿜! 카페도 가고 싶어요.ㅋㅋ 같이 가실 분 찾아요.ㅋㅋ

 

그래서 준비했어요. 소개할 제품은 손쉽게 찍을 수 있는 도장이에요.ㅎ

 

.

 

응용방법, 쿠폰도장을 활용한 감성 마케팅

 

식권, 카페쿠폰, 칭찬통장, 개인도장 등 디지털 시대에 도장을 활용한 감성 마케팅!

모두 디지털로 만들때 소비자에게 어필 할 수 있는 특별함!

시대가 바뀌어도 모든것은 순환한답니다. 그래서 종이 쿠폰의 특징을 살려 마케팅에 활용하면 탁월한 홍보 수단과 고객을 사로잡을 수 있답니다.

 

 

#도장캐릭터, 로고 아이콘을 넣을 수 있어요.

 

도장 쿠폰에는 원하는 로고, 문구, 이름을 넣어 원하는 모양으로 만들어 드려요.

잉크 패드가 내장되어 있어 쉽게 눌러주면 찍히는 간편 도장이랍니다.ㅎㅎ

 

 

선택의 폭이 넓은 사이즈

작은 원형부터 큰 사이즈까지 원하는 크기에 도장을 만들 수 있어요.

도장을 활용한 쿠폰 발급과 행사에 유용하게 활용하여 참여도를 높일 수 있답니다.ㅎㅎ

 

식당, 카페, 휘트니스 등 업종에 관계 없이 만들 수 있는 편리한 쿠폰도장 어떠세요?

 

 

 

 

[도장] 컬럽스템프 R512

작업기간/ 맞춤인쇄 1. 디자인 : 1~2일 (주문완료 후) 2. 인쇄기간 : 1~2일 (시안화정 후) 3. 규격안내 : 제작사이즈에서 규격선택 (비규격 견적문의) 4. 기본규격 : 최소제작수량 1개 5. 납품 : 완성

www.mhsee.com

 

"종이에 시선을 담다! 명함씨"

궁금증은 명함씨에 문의주세요.

감성 디자인 인쇄물을 제작해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