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2 22

리무버블 : 양면 표현이 가능한 투명 스티커라고??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월, 화 이틀만 일하면 빨간 날이랍니다!! 쉴 수 있어서 너무 좋기도 하지만 2023년의 2월은 이제 이틀밖에 남지 않았네요! 후회하지 않도록 지금 이 순간을 즐기길 바라보아요! 따사로운 햇살에 찍었던 투명 스티커를 소개해 드리려고요~~ 선명하고 화려한 스티커에 눈길이 가요! ​ 길거리를 거닐다 보면 커피숍, 유명한 빵집 등에서 샘플과 같은 스티커를 보셨을 거예요! 신제품 소개나 발렌타인데이 등 이벤트를 위한 스티커로 활용하기에 너무 좋은 투명 시트지랍니다. # 화려한 색감에 어느샌가 냠냠냠! 눈이 가요 눈이가!! 투명 시트지를 붙여 놓은 것만으로 홍보효과 짱!! ​ 컬러풀한 색상이나 시공의 어려웠던 부분을 해결할 수 있는 투명 시트지는 유리창이나 창문에 부착하여 홍보, 꾸미기,..

명함/스티커 2023.02.27

실사출력, 안내판 간판 현수막 달다!! 현수막 사이즈?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벌써 2월 24일이네요, 한주 한주가 왜 이렇게 후딱 가버리는지.. 제가 이런 고민을 한다는 것은 나이가 있기 때문일가요? 어렸을 때는 빨리 어른이 되고 싶었는데 말이죠! 오늘은 어디 가든 자주 볼 수 있는 현수막을 소개 해드릴게요! ​ 간판에 현수막의 날개를 달다!! 임대문의를 위한 현수막 의뢰가 들어왔어요!! 요즘 이런 문의가 많은 거 보면 경기가 진짜 어렵구나 피부로 느끼고 있는데요~ㅠㅠ 보통 임대문의는 창문에 작게 붙이는 것을 많이 보셨을 텐데요! 우리 고객님~~ 아주 시원하게 간판을 가리길 원하셔서 현수막으로 감쪽같이 가려드렸답니다. # 가성비 하면 현수막!! 같이 현수막에 대해 알아보아요^^ 시공기사님의 장비!! 장비 욕심이 있는 저로서 너무 멋져 한 컷 찍어 보았어..

이렇게 심플한 명함 어때?? 단면 인쇄 양각 포인트!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오늘을 잊지말자" 마음속에 새기면서 아주 심플한 명함을 소개 해드릴게요! 양각 가공으로 자꾸자꾸 눈길이 가요! ​ 저희가 디자인 작업을 하기도 하지만 이렇게 파일을 주셔서 인쇄를 대행해 드리기도 해요~ 오늘 소개해 드릴 명함은 너무나 깔끔한 디자인에 형압가공이 돋보여 고객님께 양해를 구하고 올리는 포스팅이랍니다. # 굳이 양면 필요 없어요! 단면으로도 충분하답니다. 👆 레터프레스와 다른 형압가공이란?? ​ 이 두 가지 가공을 많은 고객님들이 헷갈려 하셔서 제대로 비교해 드릴게요! 프레스 : 600g 이상의 두꺼운 종이에 금형 동판을 제작하여 찍어누르는 기법으로 롤러에 압력과 함께 잉크를 도포하여 제작돼요! 다양한 컬러 인쇄 및 배경을 입히는 가공은 어렵지만 간결하고 특별한 디..

전시회 교회 성경필사 명판 금속 골드 실버 네이밍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오늘은 지난 실버에 이은 컬러 인쇄된 전시물의 이름표를 소개해 드릴게요!! 전시물의 이름표! 상품의 가치 UP! ​ 아크릴과 신주(금색) 동판을 합쳐 완성된 이름표에요! 미술관 또는 전시회 박물관에서 많이 보신 만큼 내 상품의 가치를 올려주는 네이밍 아크릴 표찰이랍니다. 컬러로 제작을 원하셨다가 1도 검정 인쇄만 가능하다는 말을 많이 들으셨을 텐데요~ 이제 그런 고민 안 하셔도 돼요^^ UV 인쇄 기법으로 샘플처럼 컬러 인쇄도 가능해졌답니다!!! 그동안 단색인쇄만 보셨다면 컬러 인쇄는 어떠세요? # 신주(금색) + 블랙아크릴 + 컬러인쇄 특수 코팅 기법으로 쉽게 지워지지 않아요! ​ 실내용으로 가능한 UV 인쇄로 땀, 약품 등에 지워질 수 있어 오래 사용을 원하시면 조심조심 대..

학원 명함은 어떤 걸 하냐고? 딱 이런 거지!!

안녕하세요 마레에요^^ 오늘은 날씨는 춥지만 해가 짱하니, 왠지 마음도 녹는 거 같아요!! 오늘은 어떤 좋은 일이 있을까요?? 우리 잇님들!! 사소한 것에도 행복을 느끼는 하루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너무 믿음직스러운 학원 명함! ​ 학원에서는 어떤 명함 스타일로 제작하는지 궁금하셨을 텐데요~!! 너무 이쁘게 나온 인쇄물이 있어 어서 들고 왔답니다. 평소 제가 좋아하는 갈색 재질에 과하지 않은 인적 사항으로 너무 깔끔하게 제작되었어요^^ 갈색 펄의 메탈브론즈는 특유의 고급스러움으로 많은 대표님들에게 인기가 좋은 종이인데요! 두께감이 느껴지는 브라운 펄 350g의 중량 명함으로 원단에서 표현되는 독특한 갈색의 펄지가 화사하고 무게감과 안정감을 선사한답니다. # 로고만 넣어도 너무 멋진걸?? 색지에는 컬러 ..

초대장 개런티카드 엽서 봉투, 그레이라서 더 특별해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이렇게 월요일이 찾아왔네요,, 월요일니까 더 활기찬 하루를 보내볼까요?? 오늘은 조금 더 특별한 봉투를 소개해 드릴게요~ 흔히 볼 수 없는 회색 봉투! 그래서 PICK ​ 문구점에 가면 편지봉투는 많지만 엽서 크기의 봉투는 많이 없잖아요! 있어도 흰색 일반 봉투이고요~ 조금 더 특별한 느낌의 봉투가 없어 아쉬웠던 부분을 명함씨가 채워드립니다. ㅎ 고객님만의 봉투를 제작해 드려요!! 오늘 안내할 봉투는 기존 블랙 원단으로 제작했던 보증서 봉투를 린넨그레이로 변경 제작하였어요^^ 블랙이 딱딱한 느낌이었다면 그레이 봉투는 부드럽고 조금 더 감각적인 느낌이랄 가요? 열십자 체크무늬와 그레이톤이 매치되어 너무 고급스러운 품질보증서로 완성되었답니다. 보증서 봉투는 주얼리, 의류, 가구, ..

명함/봉투 2023.02.20

병원 진료 예약 금박 오시 접이식 명함 만들기!!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오늘은 예약 시 유용하게 사용될 접이식 명함을 소개해 드릴게요~ 예약 후 헷갈리지 않아요! ​ 여러분들도 구두 예약을 할 경우 분명 한 번쯤은 다시 전화해서 맞는지 확인하는 경우가 있으실 거예요~ ^^ 설마 저만 그랬던 것은 아니겠죠?? 이럴 때 필요한 볼펜으로 적어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는, 헷갈리면 펼쳐서 보면 되는!! 아주 간편한 접이식 명함을 제작했답니다. # 지갑에 쏘옥 들어가 잃어버릴 염려가 없답니다. 명함 2배 크기로 넉넉한 4면을 활용할 수 있어요! ​ 접으면 딱 명함 크기가 되는 접이식 명함!! 크게 만들 경우 들고 다니기 어렵잖아요~ 그럼 언제 어디서든 확인할 수 없고요! 또 깜박할 수도 있고~ 그래서 대부분 접었을 때 명함 크기로 제작을 해요^^ 접이식 ..

실사출력, 현판 표지판 안내판 키링 배면 인쇄?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오늘은 지난번 배면 출력이 아닌 배면 인쇄된 아크릴 안내판을 소개해 드릴게요! UV배면인쇄? 다양한 컬러, 깔끔한 부착 배면인쇄란? 투명 소재의 아크릴 뒷면에 직접 인쇄하는 것을 의미해요! 컬러 인쇄 + 백색 인쇄를 하여 조금 더 선명하게 표현할 수 있어요~ 표찰 안내만 현판 등 많은 곳에 배면 인쇄를 하는데요~ 요즘 가장 흔하게 볼 수 있는 것은 아크릴 키링이 아닐까 싶어요^^ # 어디서든 볼 수 있는 아크릴 조금 더 깔끔한 인쇄를 원한다면? 아크릴 뒷면에 인쇄를 한 것으로 벗겨질 걱정은 NONO!! ​ 아크릴 제작 시 가장 큰 고민은 정전기인데요! 특히 배면 인쇄가 아닌 배면 출력은 아크릴 뒷면에 유포지 스티커를 부착하는 과정에서 먼지 등이 들어가거나 기포가 발생할 수 있다..

유니크한 디자인, 한눈에 반해 독특한명함 (동박)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오늘은 간단한 용지 설명과 가공에 대해서 소개 해드릴게요! 동박가공으로 한층 더 유니크해! ​ 일반 기본 명함이 될 수 있었던 디자인에 도트무늬와 상호를 박가공 하였더니 너무 유니크한 인쇄물이 탄생했어요! 박가공 면적이 넓어 제작 시 조금 걱정되어 고객님한테도 미리 양해를 구했었는데요~ 양면 반전되는 색감이 너무 맘에 드는 데다가 어쩜 이리 생각보다 너무 잘 나왔지 뭐예요^^ # 선명하고 쨍하게 표현되는 재질은?? 누브지로 제작된 인쇄물이에요^^ ​ 컬러를 표현하기 위해 색지가 아닌 흰색 재질에 양면 인쇄를 해야 하는 것인데요!! 팬톤(고유의 색)이 아닌 cmyk 색을 섞어 인쇄를 하기 때문에 갈색 표현은 어렵답니다. 그래서 색지를 추천드리는데 또 양면 색을 다르게 할 수는 없..

보석이 있는 극강의 화려한 작품?? 명함맞아?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오늘은 정말 최강의 고급 명함을 소개해 드릴게요!! 어디서도 볼 수 없다! 명함에 보석이 왠말? ​ 600g 두꺼운 종이에 패턴 문양을 찍어눌러 입체감 있게 표현하였으며 인적 사항은 2도 프레스로 제작하였어요!! 지금까지 느껴보지 못한 독특한 디자인에 스와로브스키SS급 보석이라늬!! 정말 작품 아니고 명함이 맞는 걸까요??? # 시선을 압도하는, 압도할 수밖에 없는 명함 유러피안 스타일 600g 종이에 담다! 일반 명함은 200g~ 정도이며 600g의 종이는 일반 명함보다 3배 이상 두꺼워 그 이상의 독특한 디자인을 표현할 수 있어요! 프레스란 누르는 힘을 이용하여 일정한 모양을 찍어 내는 것인데요! 종이가 두껍기 때문에 입체감을 선사할 수 있는 것으로 저희 명함씨는 600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