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3 19

초록초록, 그린 두꺼운 색지 명함은 여기에서!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오늘은 봄과 너무 잘 어울리는 명함을 들고 왔어요^^ 친환경 종이! 봄을 닮은 초록 색지 ​ 명함이라고 하면 일반적인 흰색을 가장 많이 떠올릴 텐데요! 하지만 이런 하얀 바탕이 아닌 다양한 색상의 명함이 있다는 것을 알고 계시나요? 저희 명함씨는 정말 많은 색지를 취급하고 있어요! 너무 다양해서 못 고르시겠다고요?? 각각의 취향이 다르기 때문에 권해드리기는 조심스럽지만, 인기쟁이들은 소개해 드릴 수 있답니다.:) # 다크그레이, 임페리얼블루, 다크그린 유독 금박이 잘 어울이는 다크 그린! ​ 색지 명함을 통해 브랜드와 업종의 특성을 살릴 수 있는데요! 오늘은 개성과 세련된 분위기의 디자인을 연출할 수 있는 색지 중에 강자인 다크그린이에요^^ 다크 그린은 무채색이 아닌 눈에 확 ..

새콤달콤! 농산물, 딸기, 딸기농장, 농부 명함 만들기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오늘은 바라만 봐도 사랑스러운 딸기 명함을 들고 왔어요! 핑크핑크한 새콤달콤, 딸기가 왔어요! ​ 봄이면 빠질 수 없는 딸기! 향도 달콤, 맛도 달콤한 딸기! 비타민 C가 풍부한 딸기! 붉은 과실의 선두 주자 딸기 명함을 제작했어요! 딸기 감성을 넣은 명함 너무 사랑스러워요~ # 상호와 찰떡인 일러스트! 블링블링 딸기의 사랑스러움을 표현했어요! ​ 고객님께서 들어갈 내용과 사랑스러운 느낌의 일러스트가 들어간 예시 이미지를 주셨어요! 그래서 빠르게 디자인 작업된 명함! 메인인 딸기가 돋보이는 배경색에 할아버지 느낌이 나도록 흰머리 조금 넣어주고, 상큼한 딸기가 돋보이는 일러스트를 찾아 배열하니 어쩜 제가 봐도 갬성 갬성:) 너무 만족한 디자인이 나왔답니다.ㅎㅎ 개취니까요? 이렇게..

대전 : 로고 제작부터 간판 시공까지! 원스톱 OK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이젠 정말 봄이 오고 있나 봐요~^^ 출근길에 저 혼자만 패딩을 입었더라고요 ㅎㅎㅎㅎㅎㅎ 가벼운 옷차림처럼 가벼운 3월이 되길 바라봅니다! 오늘은 아주 심플하고 예쁜 간판 제작기를 소개해 드릴게요! 떡볶이를 만날 생각에 벌써부터 행복해! ​ 떡볶이 전문점을 오픈하시는 고객님이 간판 제작을 위해 저희 명함씨를 찾아 주셨답니다. 어떤 간판을 원하는지 대략적으로 찾아서 주셨기 때문에 조금 더 빠른 진행이 되었어요! 최대의 효과를 위해 직접 현장으로 출동!!!! 가게의 전체적인 크기를 본 후 간판 사이즈와 선택한 간판이 잘 어울리는지, 시공 시 문제가 없는지 등을 확인한답니다! # 맞춤 제작 가능한 가게 이름 디자인! 한눈에 보아도 나는 떡볶이 전문점이에요! ​ 저희 명함씨는 전문적인 ..

당신을 기억해 줄 확실한 첫인상! 프레스, 보석, 엣지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오늘은 아주아주아주 특별한 명함을 소개해 드릴게요! 럭셔리함의 끝. 판. 왕!! ​ 이보다 더 럭셔리할 수는 없다!! 그동안 고급 명함들을 소개해 드렸지만 오늘은 더더욱 많은 가공이 한데 모인 명함이에요. 블랙 700g 색지 + 스와로브스키SS급 쥬얼리 + 테두리(엣지)금박 + 무광금박 +무광은박을 콜라보하여 제작된 독특한 기법의 명함이에요. 첫눈에 반할 수밖에 없는 명함, 이 명함 하나만으로 끝!! # 스와로브스키 보석과 블랙명함의 콜라보! 옆면도 놓칠 수 없다!! 옆면까지 엣지있게~ 금으로 반짝반짝!! 그문드사 최고급 원단을 이용하여 제작되는 유럽 스타일 명함이에요. 700g의 두께감과 텍스트 부분을 프레스 박으로 찍어눌러 제작되는 기법! 차별화된 디자인 컨셉으로 시선을 압도..

뷔페 VIP 초대장 뷰티샵 네일샵 외식상품권 티켓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진짜 봄이 오나 봐요!!!! 이럴 때일수록 감기에 더 잘 걸리는 거 아시죠???? 우리 건강히 오래오래 좋은 거 누리면서 행복하게 살아요 ㅎㅎ 오늘은 받으면 기분 좋은 상품권을 소개해 드릴게요! 눈길을 끄는 매력적인 디자인, 나를 알리자! ​ 받으면 기분이 좋아지는 상품권, 이용권, 티켓, 할인권 쿠폰, 체험권, 교환권!! 나의 고객 놓치지 말고 내가 지키자!!!! 감성적인 수입지 재질을 이용해 독특하게 제작할 수 있어요! 다른 가공 없이도 진줏빛 펄감만으로 고급스러운 인쇄물이 된답니다. 이 작은 종이 하나로 재방문을 유도할 수 있다면, 금상첨화의 홍보물이 아니겠어요??? # 용도, 업종에 맞는 디자인! 상품권, 초대장, 이용권, 식사권, 응모권, 교환권, 시술권, 보증서, 대여..

분식점 가게 식당 주문서 빌지 컬러 소량 인쇄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싱그러운 3월이 찾아왔어요!! 그래서 오늘은 보기만 해도 싱그러운 빌지를 소개해 드릴게요! 빌지 맞아? 너무 산뜻해! ​ 파릇파릇 봄이 오는 소리에 너무도 잘 어울리는 주문서에요! 요즘은 기계식으로 많이 바뀌고는 있지만 저는 아직도 이 주문서가 더 편하답니다.~ 키오스크 너무 어려워요ㅜㅜ 고객님이 방문했을때 맞게 주문이 되었는지 체크하는 용도의 주문서는 사실 예쁘게만 만들면 메뉴판으로도 사용 가능하다고 생각해요! # 고객님 주문하시겠어요?? 컬러 인쇄로 특별한 주문서를 만들었어요! ​ 우리가 시중에서 볼 수 있는 빌지는 대부분 검정 1도 인쇄로 제작되었는데요! 의뢰해 주신 사업주님께서는 가게의 컨셉에 맞게 제작되길 원하셔서 이렇게 컬러 주문서가 탄생했답니다. 마레정원은 전골집이..

티켓 초대장, 신권 쿠폰 바우처 봉투 만들기 3탄!

​ 안녕하세요~ 마레에요!! 오늘은 어제에 이어 티켓 봉투를 소개해 드릴게요! 당신의 봉투 is 라이프!! ​ 새로운 것이 많이 시작되는 3월! 안내장, 초대장, 티켓, 상품권, 할인권 등을 많이 제작하실 텐데요. 이럴 때 어떤 봉투를 사용하시나요? 흰색 무지 봉투? 문구점 봉투? 요즘은 너무 예쁘게 많이 나와있더라고요! 당연히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일반 봉투를 사용하셔도 되죠!! 그런데 그런 봉투만으로는 나를 알릴 수 없잖아요~ 로고 또는 상호를 눈에 띄게 뙇!!! 봉투만 봐도 어디서 받았는지 알 수 있는 봉투를 만들어봐요! # 기대할 수밖에 없는 봉투! 다양한 색상으로!! 나만의 봉투를 만들 수 있어요~ ​ 고급스럽고 무난한 색상을 찾으신다면 물론! 흰색과 검정이겠지만~ 독특한 색상으로 봉투를 만든다..

명함/봉투 2023.03.21

케이티 계약서, 종이봉투 만들기 2탄 신뢰도 업!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새로운 시작, 월요일이에요~ 월요병으로 인해 아직 몽롱할 수 있지만 우리 힘내서 한주 힘차게 시작해 볼까요?? 믿음을 주는 계약서의 완성은 봉투! ​제품보증서, 정품보증서, 사용설명서, 접이식명함, 계약서 등을 넣어 제품의 품질을 높이는 원터치형 고품격 명함 봉투에요. 조립가공(풀칠)을 하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단가면에서 너무 만족스런 매직블랙 F형!! # 계약서는 기업과 고객을 연결해주는 약속이에요! 매직블랙F형 ​봉투 크기는 96x59mm / 원터치봉투 / 180~200g - 접었을 때 얇은 느낌은 아니에요~ 속지는 신용카드 1장과 + 기본 두께 명함 1장 or 기본 두께 명함 6장 정도 충분히 들어간답니다. 풀칠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스티커를 부착한다면 얼마든지 넣을 수..

명함/봉투 2023.03.20

명함씨만의 접이식 색지 메뉴 안내 설명서 만들기!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오늘까지만 열일하면 되는 불금이에요! 금요일이라고 딱히 일정이 있는 것이 아닌데도 금요일만 되면 업되는 저를 발견하곤해요ㅎㅎ 오늘은 독보적인 명함씨에서만 제작할 수 있는 접이식 명함을 소개할게요~ 정열적이고 강렬한 레드! 시선 고정 ​ 접이식 명함은 보증서 워런티카드 상품안내 개인명함 쿠폰명함 회원카드로 많이 활용되고 있는데요! 오늘은 강렬한 레드, 컬렉션 레드 색지로 제작된 메뉴 명함이에요~^^ # 글자로만 제작되었는데도 너무 강열해요! 원하는 색지와 원하는 후가공으로 나만의 DIY 안내지, 설명서를 만나보세요~ ​ 화려한 그림이 없어도 돼요, 글자로만 넣어도 충분히 시선을 빼앗을 수 있으니까요! 절대 촌스럽지 않은 컬렉션 레드에 화이트 조합의 담백하고 심플한 디자인, 유광은..

(인기짱!) 매트하고 두꺼운 고급 화이트 명함 재질은??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오늘은 색감이 너무 예쁘게 표현된 인쇄물을 소개해 드릴게요! 세련미와 절제미로 너무 고급져! ​ 흰색 재질 중 가장 인기 있는 재질인 엑스트라누브 재질이에요! 350g 두꺼운 재질로 기존 누브와 다르게 광택을 완전히 제거하고 매트함과 차분함을 더하여 가장 많이 선택받는 아이랍니다. # 어떤 색감을 넣어도 그냥 고급스러운 너! 색지가 아닌 이트 용지랍니다! 양면 같은 색상으로 표현 NONO! ​ 흰색 종이에 양면 같은 색상 값으로 인쇄를 하여도 다르게 표현된다고 안내를 드리는데요! 위 명함의 고객님에도 미리 고지후 제작해 드린 인쇄물이에요~ 같은 색상을 원하신다면 색지로 제작하셔야 하며, 컬러 인쇄를 하여야 할 경우 차라리 양면 다른 배경색 넣는 것을 추천드려요. 양면 같은 디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