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4 18

[명함만들기] 명함씨 인기 샘플 2탄! 친환경 그레이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불금이에요ㅎ 오늘은 마음속에 담아둔 작은 즐거움이라도 만들어서, 주말을 맞이할 마음을 더욱 높여보는 건 어떨까요? 봄바람이 부는 아침, 창문을 열어 향기로운 공기를 마시며 하루를 시작하면서, 작은 행복을 느껴보아요:) 차분하고 모던한 심플 디자인! ​ 매력적인 촉감과 내추럴한 그레이 톤의 색지 원단으로 종이 자체에서 모던함과 우아함이 느껴져요:) 친환경 그레이톤 300g은 회색 컬러 원단으로 컬러 인쇄가 아닌 1도 검정색으로만 인쇄 가능해요~ 파스텔 그레이톤에서 전해지는 감성은 일반 인쇄에서 표현하지 못하는 색상을 연출하며 종이에서 표현되는 텍스처와 단순하지만 세련된 후가공은 간결하고 절제된 스타일로 마음을 사로잡는 디자인 명함이 완성되었어요! # 인기쟁이 그레이, 매트한 감성..

투명명함 플라스틱명함 SNS 인스타그램명함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오늘 아침 햇살은 왠지 더 예쁜 거 같아요. 태양의 따뜻한 빛이 모든 것을 밝혀주며, 마치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듯한?ㅎㅎ 이 아름다운 햇살 아래에서, 우리는 이 세상에서 가장 소중하고 특별한 존재입니다. 오늘 하루도 그 자리에서 빛나시길 바라봅니다^^ SNS 소통의 아이콘 인스타그램 투명명함 ​ 투명 카드 재질 누드 플러스로 완성하는 예쁜 감성 명함 인스타그램 명함을 소개해요. 인스타그램 디자인을 투명한 카드 재질에 담아 뒤 바탕을 명함에 쏙~ 담을 수 있는 독특한 디자인 명함이랍니다. 카드 명함은 물에 젖지 않고 찢어지지 않아 종이에서 느껴보지 못한 유니크함을 느낄 수 있어요! # 맑고 깨끗, 투명해! 풍경 장소, 인물을 명함에 담아 보세요! ​ 누드플러스재질은 투명 PET..

보일듯 말듯한 은은한 명함을 소개해요!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저희가 디자인한 것은 아니지만 제 마음에 쏙 들은 명함을 소개해 드릴게요! 쿠폰이 이렇게 고급스럽다고?? ​ 오늘 제작한 쿠폰은 VIP 용인가요?? 어쩜 쿠폰을 이렇게 고급스럽게 만드시는 것인지!!!!! 무려 봉투까지 세트라고요:) 스파이크 카멜의 재질과 달, 쿠폰, 금박의 조합이 너무 좋아서 어서 고객님들에게 루나루즈 쿠폰을 소개하고 싶었답니다. ​ 내추럴한 갈색 계열로 맞춰 세트 느낌이 강해요! ​ 사람마다 제작한 용도와 어떻게 만들 것인지는 정말 다를 수밖에 없는데요~! 시안성이 좋아야한다와 느낌만 좋다면 잘 안 보여도 나는 괜찮아! 호불호가 확실히 갈리죠! 제작한 저희 회사에서도, 저는 느낌이 너무 좋아 어서 소개해 드리고 싶었지만 다른 디자이너들은 안 보여서 저는 별루..

[독특한명함] 형용할 수 없는 고급 신비스러운 명함!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비 오는 오늘 아침, 산들바람에 시원한 공기가 가득하고 창밖으로는 빗소리가 울리고 있답니다. 비록 날씨가 좋지 않더라도, 마음만은 밝고 긍정적으로 시작하시길 바라보아요^^ 아날로그 감성과 보석이 만나다! ​ 오늘 소개해 드릴 명함은 스와로브프레임이에요! 프레스기법의 아날로그 감성과 스와로브스키 보석이 만나 더욱 화려하고 독특한 명함, 눈 호강 준비되셨나요? # 포근한 감성, 봄과 어울리는 꽃이 보여요^^ 이런 명함 보셨나요?! 명함에 보석이라니요?? ​ 명함에 보석이라니, 과하다고 생각하시나요?? 화려하지 않은 패턴에 간단한 인적 사항만 넣어 제작한 심플 그 자체 그리고 보석 하나! 나의 값어치가 올려주는 포인트:) 다시 한번 나를 보게 해줄 명함이에요^^ 시선을 압도하는, 압..

브라운 갈색 사각 형압 양각 금박 고급명함 만들기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모두 좋은 하루 보내고 계시나요? 이번 주도 곧 끝나가네요. 주말이 다가오니 마음이 더욱 들떠 오르지 않나요? 오늘 하루도 힘내시고, 좋은 글로 자주 만나요. 항상 응원합니다^^ 빈티지 감성을 더한 양각, 음각 명함을 만들다 ​ 오늘은 색지인 브라운 명함을 소개 드리려고 해요~ 명함 생각하면 흰색이 떠오르지만 요즘은 심플 감성이 대세! 이런 색지 명함을 정말 많이 찾아 주신답니다! 갈색의 원단에 테두리는 돌출되도록 제작, 상호는 은은하게 반짝이는 금박을 이용해 독특하고 심플한 명함을 완성했어요^^ ​ ​ # 명함씨만의 다양한 색지! 종이에 시선을 담다! 코코프레임 : 스튜디오 컬렉션 코코 298g + 양면백색 + 형압 + 금박 ​ 뒷면은 흰색 잉크를 이용해 단순하면서 고급스러운..

넣고 빼기 쉬운 봉투 ♪ 보증서 카드봉투 고급봉투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일주일의 반이 지나가는 목요일, 흐릿한 날씨에 기운이 나지 않는 오전인데요! 이럴수록 긍정적인 에너지로 활기찬 음악을 들으며 아잣! 더 힘내 보아요^^ 제품의 가치를 올리다, 봉투 ​ 나의 소중한 제품의 가치를 올리는 방법에는 어떤것이 있을가요? 요즘시대에는 제품의 품질만 좋아서는 소비자가 구매를 하지 않기 때문에 포장부터 배송박스까지 신경써야 할 부분이 정말 많은데요? 그중에서 가장 쉬운 방법은 나의 제품을 보증하는 보증서를 만드는것이에요! # 퀄리티로 승부보는 맞춤 봉투 제작! 보증서봉투, 초대봉투, 카드봉투를 맞춤제작하다! ​ 보증서까지 제작후, 종이만 박스에 넣는다면 가치가 느껴질까요? ㅎㅎ 나의 제품을 보증하는 보증서도 소중하잖아요! 고급봉투에 보증서를 넣는다면, 나의..

명함/봉투 2023.04.20

[시크릿 종이] 샘플 신청후 직접 만져보고 결정하세요!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마레에요 :) 이제 정말 봄이 온 거 같은 날씨예요. 너무 포근한 날씨에 오늘도 몽롱한 수요일! 오랫만에 미세먼지좋음 너무 방가운 오후에요 다만 일교차가 크니 이럴 때 감기 조심~ 마스크는 대부분 벗을 수 있지만 끼고 다니는 것을 추천드려요! 확실히 덜 아프더라고요 ㅎ ​ 명함 제작을 하고 싶은데 이미지로는 당췌 재질을 모르겠다 하시는 분! 생각보다 비싼 명함 실패하기 싫으신 분! 실제 색상이 모니터와 다를지 걱정되시는 분! 가공을 직접 보고 싶으신 분! 제작된(저희 샘플) 퀄리티를 직접 보고 싶으신 분! 색지뿐만 아니라 보고 싶은 재질이 있다면 주문 시 기재해 주세요! * 고객님 제작물을 인쇄 후 보내드리는 것은 아닙니다 * ​ 단, 샘플팩이 있는 것은 아니므로 재고 확인 후 보내..

[명함만들기] 명함씨 최고의 인기 샘플! BLUE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최근에 감기 바이러스가 활발히 확산되고 있어요~ㅠㅠ 항상 손 씻기와 마스크 착용, 사람 많은 곳에서는 거리 두기 등을 실천하시면서 모두 건강 챙기길 바라요, 오늘도 화이팅! 힘내시고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글자만 넣어도 고급져! ​ 많은 고객님들이 블루 샘플을 보시고는 카톡 문의를 주시는데요^^ 그중에 가장 많은 질문은 기본 샘플에 가공을 했는지 여부 인데요! 이 문의가 많다는 것은 가공한 것처럼 예쁘다는 것이 아니겠어요?? 두구 두구! 이 재질은 기본 백색으로만 인쇄만 것이에요^^ 추가 금액이 없답니다! # 반짝이는 블루 펄! 나도 같이 반짝거려요^^ 매력적인 심플 명함으로 나를 빛내주세요^^ ​ 반짝이는 색지 원단 사파이어블루펄재질 + 백색인쇄로만 제작된 샘플이에요..

한번보면 잊을 수 없는 정열적인 입술 명함!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새로운 한 주의 시작인 오늘 월요일이에요! 어제의 피로와 지친 마음을 닦아내고, 새로운 에너지로 이번 주를 시작해 보는 건 어떨까요? 오늘 하루도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좋은 하루 보내세요! 정열적인 입술이 나를 부르다! ​ 일반 명함의 흰색 재질에 양면 검정 인쇄로는 색지의 퀄리티가 나오지 않아요! 완전 검정을 원하신다면 색지를 이용해 제작해 주시는 것을 추천해 드리고 있는데요^^ 오늘은 강열하고 저돌적인 입술이 담긴 명함을 소개해 드릴게요^^ # 강열한 적박이 가공된 입술, 후~ 두꺼운 색지, 사보네블랙 + 적박 + 은별색 + 라운딩 ​ 변하지 않는 블랙 원단을 이용한 독보적인 스타일의 명함이에요! 낭창거리지 않는 400g의 두께감이 느껴지는 사보네블랙 재질에 은은..

동화작가, 웹소설 작가, 드라마 작가, 웹툰작가 명함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이번 주도 어느덧 끝나가고 있네요. 그러나, 끝나는 주말이 아니라 시작되는 주말이라는 거! 쉴 새 없이 달리고 있던 일상에서 이번 주말은 조금 더 여유롭게 쉬어가는 시간을 가지면 좋을듯해요~ 오늘도 힘이 나는 아침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좋은 하루 파이팅 타닥 타닥, 소리가 들리는듯해! ​ 빈티지한 감성이 물씬 풍기는 크라프트지! 표백을 하지 않아 환경오염을 일으키지 않는 친환경 용지, 100% 천연펄프로 제작된 자연친화적인 크라프트지에요. 이 재질은 제가 이렇게 설명하지 않아도 받자마자 재생용지로 제작되었다는 것을 눈치채실 거예요^^ 그 정도로 빈티지함이 종이에 표현돼요! # 빈티지한 재질에 더 아날로그적인 따뜻한 감성 옛스러움이 묻어나는 타자기를 레트로한 재질에 넣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