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7 14

골드 고급봉투를 활용한 상품권 제작, 선물의 가치를 높이다.

https://www.mhsee.com/shop/goods/goods_view.php?goodsno=3331&category=004004 두근두근; 설레는 고급 봉투 제작! ​ 업체의 이미지를 대표하는 중요한 아이템인 고급 봉투. 하지만, 그냥 평범한 용지에 상품교환권을 담아서 나눠주는 것은 그리 특별하지 않아요! 이제는 골드 고급 봉투를 활용하여 고객에게 선물의 가치를 높여보는 것은 어떨까요?? ​ # 가슴 설레는 고급스러운 봉투로 눈이 호강해요! 골드 원단 고유의 특성과 펄감이 돋보이는 고급 원단 ​ 박가공 기술을 활용하여 상호 부분을 품격있게 제작할 수 있어, 더욱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게 됩니다. 고객이 상품을 받을 때, 골드빛 봉투로 포장되어 있다면 더욱 특별한 느낌을 받게 될 것이에요^^ 나의 ..

명함/봉투 2023.07.28

환경을 생각하는 명함 제작, 15가지 다양한 색상의 친환경 종이!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오늘은 맑은 하늘과 따뜻한 햇살이 우리를 반겨주고 있는데요! 기분 좋은 아침 공기를 마시며 새로운 하루에 흥겨움과 기대를 느끼시길 바라며, 모든 일들이 순조롭게 펼쳐지길 기원합니닷:) 이 색상을 한꺼번에 만날 수 있다고? ​ 이제 색상 고민하지 마세요! 명함씨에서는 다양한 색지 명함을 만날 수 있답니다. 오늘은 친환경 컬러매트 중 하나를 선택, 주문해 주신 고객님께서 샘플을 요청해 주셨는데요. 서비스 차원에서 각각 색상 한 장씩 더 추가하여 샘플 제작한 명함을 소개해 드릴게요:) # 친환경 종이의 다양한 색상을 담은 명함 15가지 다양한 색상의 친환경 명함, 나만의 색상으로 제작해요^^ ​ 환경을 생각하는 명함을 제작하고자 15가지 다양한 색상의 친환경 종이로 만든 명함이에요...

좋아하는 문구와 사진으로 꾸며보는 맞춤형 원형 손거울 만들기!

나만의 소중한 거울, 명함씨에서! ​ 오늘은 실생활에서 자주 사용되는 거울 제품 중 하나인 거울버튼을 소개해 드릴게요! 샘플의 경우 저희 캐릭터를 넣어 제작했는데요~ 꺅 너무 이쁘지 않나요???? 이제 명함씨에서는 자신만의 개성을 담은 맞춤형 손거울을 만들 수 있어요! 손쉽게 제작 가능한 거울버튼, 지금 바로 만나볼까요??? ​ 쏘~옥 손에 들어가는 휴대성 좋은 원형 손거울 건강한 피부 관리와 메이크업을 위해 필수적인 거울, 하지만 대형 거울을 가지고 다니기엔 불편하죠. 그래서 명함씨에서는 손안에 들어갈 수 있는 맞춤형 손거울인 거울버튼을 제작해요 한 손에 주머니 속에 파우치 속에 쏘~옥 들어가는 2가지 사이즈로 제작되어 휴대성이 좋아요! 딱 쿠션 크기, 미니미 한 크기랍니다. 유포지로 만든 원형 손거울..

위생적인 음식문화를 위한 수저 포장지 디자인: 수저집 만들기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흐린 하늘의 화요일이에요! 이런 날은 왠지 더 우울할 수 있지만, 어떤 날씨도 우리의 하루를 좌우하지 않게, 오늘 하루는 더욱 소중하게 만들어보는 건 어떨까요? 브랜드 가치를 한층 높여보세요! ​ 기존 고객님이신 봄날의 밥상에서 가게 이전으로 인해 오픈전 새로운 로고 제작부터 간판, 인쇄물 등의 의뢰를 해주셨는데요! 그중에 오늘은 수저집을 소개해 드릴게요:) ​ 수저집은 음식점에서 제공되는 수저와 포크, 나이프 등의 도구를 위한 위생적인 포장지 디자인을 제작하여 음식문화의 위생성을 높이고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는 것을 목적으로 만들어요^^ # 건강한 식문화, 우리 함께 만들어가요 개별적 수저포장, 위생적 수저관리! ​ 일반적으로 음식점에서 제공되는 수저와 포크 등의 도구는 개인..

명함/전단지 2023.07.25

도무송 금박 가공이 빛나는 유포지 스티커 만들기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새로운 하루가 밝았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를 보내고, 맑은 하늘 아래서 즐거운 순간들을 만들어봅시다. 기분 좋은 아침, 화이팅! 빛이 어우러진 디자인, 유포지 스티커의 놀라운 효과! ​ 오늘은 물기에 강하고 찢어지지 않는 흰색 비닐 재질인 유포지 스티커를 소개해 드릴게요! 물에 젖지 않는 유포지 스티커는 냉장식품이나 욕실제품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이 가능한 재질이에요. 이러한 스티커에 금박을 적용하면 화사한 빛과 함께 상품의 가치를 더욱 높일 수 있습니다. # 촉감과 빛의 조화, 유포지 스티커의 차원을 높이다 물에 강한 유포지 스티커의 장점은 상품이 노출되는 환경에서도 찢어지지 않고 변형이 없어 오래 사용이 가능해요. 그래서 박스 스티커, 상품 스티커, 소품 라벨 등 다양한..

명함/스티커 2023.07.20

도색 아크릴 스카시 붙이는 방법, 입체 레터링으로 더욱 유니크한 디자인!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랜만에 비가 오지 않는 수요일이네요! 비가 오지 않으니 기분도 좋고, 날씨도 맑아서 에너지가 넘치는 하루가 될 것 같아요. 오늘은 일상 속 작은 행복들을 찾아보고, 주변의 아름다움을 더욱 느껴보는 시간을 가져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햇살이 따뜻하게 내리쬐는 오늘, 좋은 일들이 가득하길 바라며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감성 가득한 벽장식, 아크릴 입체글자 ​ 오늘은 섬세한 감성을 담은 아크릴 입체글자를 소개해 드릴게요! 아크릴 입체글자는 레이저 커팅으로 원하는 모양의 글자를 만들어내고, 그 후에는 해당 글자를 도색하여 입체적인 효과를 만들어내요! 이렇게 만들어진 아크릴 입체글자는 뒷면에 양면테이프로 마무리되어 있어, 부착이 매우 간편해요~:) 이러한 특징으로 인해 아크릴 입체글자는..

고전적인 아름다움 : 섬세한 레이스 명함 소량 제작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비 오는 화요일 아침에도 밝은 인사를 드려요!! 날씨가 조금 흐려도 기분은 화사하게 유지하며 새로운 하루를 시작해 봅시다^^ 비 내리는 소리와 함께 새로움이 담긴 오늘, 행운과 희망이 함께하길 바랍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레이스의 우아함, 클래식한 명함 디자인 ​ 오늘은 고전적인 아름다움이 담긴 섬세한 레이스 명함에 대해 소개해 드릴게요. 레이스 패턴이 더해진 이 명함은 당신의 비즈니스 브랜딩에 화려하고 우아한 느낌을 더해주어, 상대방에게 강렬한 인상을 전할 수 있습니다. 함께 이 명함의 매력을 살펴볼까요? # 시대를 초월한 명함 선택! 단아함, 가치 있는 디자인 클래식 톰슨 레이스 단아한 디자인으로 제작된 클래식톰슨레이스는 기존 명함과 차별성을 주었어요. 레이스 모양 + ..

[사진촬영] 후렉스 시트의 내구성과 안정성: 내외부 간판 제작에 적합한 이유!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비가 주룩주룩 오는 멍한 오후,인데요.ㅠㅠ 걱정 말아요! 조금의 쉬는 시간을 가지면 정신을 차리고 다시 일에 집중할 수 있을 거니까요!! 남은 오후도 화이팅 Flex 시트, 감탄할 만한 내구성 놀라움! ​ 오늘은 오픈전 홍보용으로 사용된 후렉스시트지를 소개해 드릴게요! 후렉스 또는 플렉스 시트는 PVC 비닐 소재로 제작되어 있기 때문에 내구성과 안정성이 뛰어나 내외부 간판 제작에 적합하답니다. ​ # PVC 비닐 소재의 강점을 활용한 후렉스 시트 내부 간판은 일반적으로 외부 환경에서의 영향을 크게 받지 않기 때문에, 내구성이 중요한 요소가 아닙니다. 그러나, 내구성이 떨어지는 간판의 경우 내부 간판이지만, 오랜 시간 사용하다 보면 변색이나 노후화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

경쟁 우위를 확보하는 고급스러운 블랙 종이홀더, L자파일, L홀더, L자화일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우중충한 날씨로 불쾌지수가 높아 정상적인 컨디션 유지하기가 어려울 수 있는데요! 피로감을 느끼신다면 오늘은 저녁은 충분한 휴식을 취해보는것을 어떨가요?? 이 정도로 확실한 마케팅 효과를 낼 수 있는 고급 종이홀더가 있었다니! ​ 고급 종이홀더는 단순한 종이 제품으로만 보이지 않아요! 고객에게 브랜드와 기업의 전략적인 메시지를 전달하는 도구입니다. 제품을 포장하고 전달하는 과정에서 소비자들의 눈에 띄게 됩니다. 이를 통해 기업은 브랜드 이미지와 신뢰성을 강화하고, 소비자들의 인식과 인지도를 높일 수 있어요. 또한 고급 종이홀더는 제품의 가치를 높이고, 소비자들이 기업과 제품에 대해 좋은 인상을 가지게 해줍니다. 따라서 고급 종이홀더는 기업의 마케팅 전략과 브랜드 이미지 형성에 중..

자동차스티커, 전차스, 레터링스티커, 메탈 스티커의 용도와 특징!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흐린 아침을 맞이하고 있어요ㅠㅠ 하늘이 어두워지면서 기분도 어두워지는 것 같지만, 힘차게 더 열심히 일해볼까요?? 오늘도 한 걸음씩 나아가며 성장하고 발전하는 하루가 되길 바라보아요:) 퀄리티의 새로운 기준! ​ 정말 다양한 용도로 사용이 가능한 메탈 스티커를 소개해 드릴게요! 금속 스티커는 일반 박에서 느낄 수 없는 금속 재질의 스티커로 실버와 골드를 도색 후 제작되는 고급스러운 스티커에요. 제품에 부착하면 더 고급스러운 상품으로 완성이 가능하며 제품라벨스티커, 이니셜스티커를 자동차, 노트북, 스마트폰 등 다양한 제품에 부착이 가능하며 변색이 없는 재질로 오랜 기간 제품을 더욱 빛나게 해줍니다. # 강력한 부착력과 내구성을 자랑하는 메탈 스티커 메탈 스티커의 특징과 장단점 특..

명함/스티커 2023.07.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