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함/독특한 고급명함

명함인쇄 고평량 600g 금박명함 두꺼운 그문드사 고급명함 예쁜명함

명함씨 2024. 2. 1. 10:15

명함인쇄 고평량 600g 금박명함 두꺼운 그문드사 고급명함 예쁜명함

 

 

 

 

금박명함 600g 고평량은 뭐가 다른가요?

 

일반명함은 200g의 두께로 제작되는 반면 고평량 600g 명함은 일반 명함과 두께감이 완전히 차이가 납니다. 만졌을때 전해지는 안정감과 가치가 느껴지며 손끝에서 전해지는 감동을 선사합니다. 컬러인쇄는 불가하며 오로지 금박 계열의 박가공으로만 제작이 가능합니다. 간결하고 심플한 디자인명함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

 

제품명 : [스페셜명함] 그문드 600g

양면 무광금박 (아이스블루박)

 

 

 

 

섬세한 금형으로 만드는 금박명함

 

흔하게 볼 수 없는 600g의 두꺼운 재질에 섬세한 금형(동판)으로 텍스트와 로고를 찍어눌러 선명한 표현과 입체감을 효과적으로 표현하게 됩니다. 종이가 두꺼울 수록 표현력이 강해지는 특성으로 그문드사의 특별한 재질과 금박 가공이 만나 새로운 디자인 컨셉을 만듭니다. 주변에서 볼 수 없었던 디자인과 브랜드 명함을 만듭니다.

 

 

 

 

유럽스타일 아날로그 디자인

 

그문드사는 종이를 만드는 회사로 수제 종이를 생산하는 업체입니다. 혁신적인 아이디어로 각종 컬러 원단과 특수지를 만들고 고급스러움과 단아함 등 각종 종이로 우리에게 시각적인 즐거움과 종이에서 만져지고 느껴지는 브랜드를 표현하는 특수 종이를 생산합니다. 오랜기간 종이 개발과 생산에 기여하여 전세계적으로 이름과 명성을 알리는 브랜드 기업입니다. 이곳에서 우리는 가공된 종이를 수입, 소비자에게 다양한 후가공을 접목시켜 시각적인 즐거움과 브랜딩 디자인 인쇄물을 제작합니다.

 

 

 

 

Q. 어떤 인쇄방법으로 제작하나요?

 

600g 원단에는 컬러인쇄가 불가능해요. 그문드사 명함은 재질과 두께감 원단 자체에서 전해지는 감성적인 느낌을 그대로 살리고 인적사항을 박으로 가공할 수 있습니다. 로고, 텍스트를 간결하게 표현하여 작은 명함에서 넉넉한 공간과 여백의 미를 느낄 수 있게 만듭니다. 박가공은 각종 박을 선택할 수 있어요. 특별한 컨셉으로 고평량 원단에서 전해지는 나만의 브랜드 명함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

 

 

 

 

Q. 주문시 필요한 내용을 어떻게 전달하나요?

 

모든 주문은 홈페이지에서 구매가 가능해요. 기존에 사용하던 양식을 보내주시거나 한글, 엑셀, 파워포인트, 그림판을 이용하여 내용을 정리해주세요. 내용 전달이 어려울 경우 A4 용지에 그림으로 그려주셔도 제작이 가능합니다. 디자인은 주문 요청사항에 맞게 디자인 후 초안부터 확정시안까지 교정이 이루어지고 최종시안이 확정되면 인쇄가 진행됩니다. 브랜드명함은 텍스트, 로고, 일러스트를 활용하여 디자인되며 선으로 깔끔한 구성을 만듭니다.

 

고평량 600g 명함 어떠세요?

 

 

 

브랜딩을 위한 인쇄물을 만나보세요!

디자인 인쇄까지 마케팅 비즈니스 디자인

사람을 이어주는 디자인을 명함씨가 만듭니다.

 

품목/크기/매수를 알려주시면 제품 견적 가능

카카오톡으로 문의주세요.
주문은 홈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합니다.

 

 

 

메탈스틱코튼

작업기간 / 수공예인쇄 1. 디자인 : 1~2일 (주문완료 후) 2. 인쇄기간 : 7일 (시안확정 후/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배송기간 제외) 3. 규격안내 : 90x50mm (비규격 견적문의) 4. 기본규격 : 최소 약 10

www.mhsee.com

 

"종이에 시선을 담다! 명함씨"

궁금증은 명함씨에 문의주세요.

감성 디자인 인쇄물을 제작해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