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 22

독특한명함 실크인쇄 vs 백박 고급명함 후가공 금박명함 소량명함 400g

독특한명함 실크인쇄 vs 백박 고급명함 후가공 금박명함 소량명함 400g 색지원단을 용한 백색인쇄 방법 독특한명함 색지원단에 인쇄하는 2가지 방식의 흰색인쇄를 소개합니다. 열프레스로 찍는 백박 vs 잉크를 활용한 실크인쇄가 있습니다. 각각의 인쇄방식에는 장점과 단점이 있어요. 각 가공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해요. 두꺼운 재질과 특별한 색지원단을 활용한 프리미엄 명함을 만들기 위한 가공 중 하나입니다. 제품명: [특수지 사보네블랙 400g 백박 후가공, 실크인쇄 백색 Q. 실크인쇄는 무엇인가요? 실크인쇄는 다양한 잉크 중 흰색잉크를 실크스크린으로 직접 인쇄하는 방식이에요. 종이 표면에 잉크를 덧바르는 과정을 통해 글씨를 입히게 됩니다. 장점: 포장지, 전자제품, 천, 플라스틱, 유리, 금속류 등 다양한..

명함인쇄 디보싱 명함만들기 입체 금박명함 반짝임 블루펄 240g 고급명함

명함인쇄 디보싱 명함만들기 입체 금박명함 반짝임 블루펄 240g 고급명함 블루색 에메랄드 펄명함 명함인쇄 사파이어펄 백색은 기본 백색인쇄가 가능해요. 블루펄 흰색잉크를 활용하여 상호, 인적사항을 넣을 수 있답니다. 클래식한 품격과 모던한 감각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제품이에요. 다양한 후가공을 추가해서 시선을 사로잡는 특별한 인쇄물을 만들 수 있습니다. 제품명: [특수지] 사파이어펄 백색 240g 기본 백색인쇄 / 무광금박 / 형압가공 형압과 무광금박은 무엇? 형압은 종이를 꾹 눌러 돌출되게 만드는 가공이에요. 텍스트, 로고 등 크기가 클때 효과적으로 가공이 가능합니다. 무광금박은 광택이 은은하게 표현되는 반짝이는 골드로 잉크로는 표현하지 못하는 박가공만의 특수한 가공이랍니다. 쉽게 설명해서 은박지 같은..

글자스카시 사무실간판 아크릴현판 글자커팅 5T 글자도색 현판제작

글자스카시 사무실간판 아크릴현판 글자커팅 5T 글자도색 현판제작 벽면과 어울리는 매력적인 글자디자인 글자스카시 벽면에 텍스트, 로고, 엠블럼을 깔끔하게 부착하는 스카시 도색입니다. 글자 도색은 2가지 종류가 있어요. 벽면에 바로 부착하는 글자커팅형이 있고 사각판에 글자를 모두 부착하여 완성되는 현판이 있습니다. 용도에 따라 현판 또는 낱개 글자로 제작이 가능합니다. 출입문, 실내, 유리 등 여러 곳에 활용하여 인테리어 포인트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제품명: [실사출력] 스카시글자도색 5T 아크릴 / 백색 도색 매끄러운 아크릴을 활용한 도색작업 도색에 활용되는 소재는 포맥스 또는 아크릴을 활용할 수 있어요. 포맥스는 PVC를 원료로 압축한 소재로 플라스틱이나 목재의 장점을 그대로 갖추고 있어요. 절단, 절..

종이봉투 품질보증서 카드봉투 명함봉투 엽서제작 카드봉투 워런티카드 230g

종이봉투 품질보증서 카드봉투 명함봉투 엽서제작 카드봉투 워런티카드 230g 격자무늬 화이트 패턴, 프리미엄 봉투제작 종이봉투 가치를 높이는 브랜딩 봉투를 만듭니다. 화이트 패브릭 230g의 두께감과 원단 고유의 패턴 무늬가 품격을 더하는 디자인을 완성합니다.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손수 제작하는 품격있는 봉투로 소비자의 신뢰와 브랜드 가치를 높일 수 있는 프리미엄 봉투입니다. 제품명: [명함봉투] 엔젤크로스 B형 유광먹박 / 톰슨가공 감동을 선사하는 봉투만들기 무엇보다 세련되고 간결함과 순수함을 더하여 제작되는 프리미엄 봉투입니다. 일반 컬러 봉투와 다르게 종이 재질의 특별함을 살려 창의적이고 아름다운 종이의 면모를 느낄 수 있으며 간결함에서 기업의 이미지와 로고를 시각화합니다. 다양한 박가공으로 시각적인..

명함/봉투 2024.03.26

명함인쇄 소량명함 그린소프트 330g 금박명함 고급명함 예쁜명함

명함인쇄 소량명함 그린소프트 330g 금박명함 고급명함 예쁜명함 플라스틱 감촉과 부드러움, 그린소프트 명함인쇄 그린소프트 330g 플라스틱의 감촉과 강도를 종이 특유의 부드러움으로 재현한 신개념 그래픽 용지입니다. 표면에 특수 가공 처리를 함으로써 매끈하고 쿨한 플라스틱의 질감을 표현해낸 종이를 활용하여 감성 디자인 인쇄물을 제작합니다.. 제품명: [특수지] 그린소프트 330g 무광금박 후가공 7가지 특별한 색상으로 만들다 330g의 두께감을 표현한 다양한 색지 원단이 있어요. 레드, 블루, 퍼플, 그레이, 브라운 등 원단의 특별함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소재로 감각적인 디자인과 변하지 않는 원단의 특별함을 전합니다. 잉크로는 표현하지 못한 독창적인 스타일로 매력적인 인쇄 디자인을 표현하여 시각적인 즐거..

프로명함 고급명함 스크린골프 명함제작 골프연습장 금박명함 명함만들기 3

프로명함 고급명함 스크린골프 명함제작 골프연습장 금박명함 명함만들기 3 반짝이는 생동감, 매력적인 명함제작 프로명함 수입지 누브지에 인쇄 후 골프공을 유광은박 후가공으로 반짝임을 표현하였어요. 빨간 바탕에 화사하게 빛나는 유광은박은 빛에 따라 여러 각조에서 번득거리며 화려하게 빛나게 됩니다. 컬러인쇄와 각종 후가공으로 특별한 디자인을 만듭니다. 제품명: [수입지] 누브지 209g 컬러인쇄 / 유광은박 / 모서리라운딩 후가공 추가로 화사한 명함 만들기 인쇄 후 특색있는 디자인을 만들기 위해 후가공을 추가할 수 있어요. 모서리라운딩, 박가공, 엠보싱, 타공, 레이져커팅, 형압, 실크인쇄, 오시 등 다양한 스타일의 후가공을 적용하여 특별한 디자인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후가공 선택은 홈페이지 상품 구매시 옵션..

소량명함 금박명함 216g 고급명함 독특한명함 소량명함 디보싱 디자인

소량명함 금박명함 216g 고급명함 소량명함 독특한 블랙 디보싱 변하지 않는 블랙 페이퍼 네카드 소량명함 컬랙션뉴블랙 216g은 특수지 명함으로 클래식한 품격과 모던한 감각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종이입니다. 검정색 본연의 색상을 잘 표현하며 명함, 상품택, 리플렛, 상품권, 엽서 등 다양한 규격으로 맞춤제작도 가능합니다. 검정색 원단에는 백색 인쇄를 기본으로 제작하며 컬러인쇄도 가능합니다. 검정색 재질에 간결하고 깔끔한 디자인으로 용도에 맞는 상품을 구매해보세요. 제품명: [특수지] 컬랙션뉴블랙 216g 기본 백색인쇄 / 박가공 추가 각종 인쇄물을 만나보세요! 디자인 부터 인쇄까지 성공적인 마케팅 사람을 이어주는 인쇄 디자인 명함씨 품목/크기/매수를 알려주시면 견적 가능 카카오톡으로 문의주세요. 주문은..

스카시도색현판 자동차번호판 5T 글자스카시 표찰제작 입체 현판제작

스카시도색현판 자동차번호판 5T 글자스카시 표찰제작 입체 현판제작 사진, 영상 촬영을 위한 번호판 가리개 스카시도색현판은 글자가 돌출되어 입체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부서표찰, 안내판, 입간판 등 다양한 용도로 제작할 수 있답니다. 글자, 로고를 레이져로 커팅 한 후 원하는 색상을 글자 및 로고 배경에 도색하여 완성됩니다. 제품명: [실사출력] 스카시 도색표찰 포맥스 5T / 아크릴 5T 글자커팅 스카시 표찰이란? 두께감이 있는 포맥스 또는 아크릴을 활용하여 로고와 글자를 레이져 커팅 후 원하는 색상으로 도색하여 완성하는 표찰입니다. 도색시 너무 작은 글씨는 표현력이 떨어지며 도색 과정이 매끄럽지 못하기 때문에 큰 글자와 로고를 제작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기업표찰, 부서표찰, 출입문표찰, 호실표찰, 기업..

친환경명함 독특한명함 디보싱 입체명함 형압 예쁜명함 리메이크스모크 250g

친환경명함 독특한명함 디보싱 입체명함 형압 예쁜명함 리메이크스모크 250g 매력적인 친환경 색지명함 친환경명함 리메이크스모크는 독특한 촉감과 내츄럴한 스타일의 비코팅 재질로 볼륨감이 우수하며 더욱 매트한 원단이에요. 종이에 색감이 있는 색지 원단으로 그레이색과 살색톤이 혼합된 원단이랍니다. 각종 박가공에 적합한 재질로 차별성 있는 촉감과 질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가죽 부산물로 제작된 100% 그린 에너지로 생산된 재질입니다. 제품명: [특수지] 리메이크 스모크 250g 형압가공 / 1도 먹인쇄 세상에 하나뿐인 명함 디자인 특별한 디자인을 종이에 표현하는 특수지 원단은 흰색 종이가 아닌 색상이 있는 종이재질을 이용하여 감성 디자인을 만듭니다. 특수지 마다 종이의 두께, 색상, 질감이 모두 달라요. 그문드..

현판 실사출력보드 입간판 아크릴현판 돌출간판 예쁜간판 60cm

현판 실사출력보드 입간판 아크릴현판 돌출간판 예쁜간판 60cm 사각지대 시선을 끄는 원형돌출간판 오늘은 피아노교습소 원형돌출간판과 실사출력보드 교체를 위해 방문했어요. 3년전 제작해드렸는데 저번 여름 유난히 더운 날씨로 직사광선에 너무 오랫동안 노출되어 켈지 원단이 변색되어 교체를 해드렸어요. 실사출력 제품은 실내, 실외 다양한 작업에 활용할 수 있는 인테리어 디자인 출력물입니다. 실사출력보드, 원형돌출간판 60cm 켈지스티커 / 무광코팅 / 3T 포맥스 사각지대 홍보, 원형돌출간판 원형돌출간판은 60cm 원형 크기로 전면 간판 외 사각지대에 설치하여 매장 노출 빈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플라스틱 제품으로 LED 등이 내장되어 간판과 전선을 연결하면 함께 꺼졌다 켤 수 있습니다. 양쪽 면에 조명용 시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