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함/독특한 고급명함

명함인쇄 소량명함 그린소프트 330g 금박명함 고급명함 예쁜명함

명함씨 2024. 3. 25. 09:56

 

명함인쇄 소량명함 그린소프트 330g 금박명함 고급명함 예쁜명함

 

 

 

 

플라스틱 감촉과 부드러움, 그린소프트

 

명함인쇄 그린소프트 330g 플라스틱의 감촉과 강도를 종이 특유의 부드러움으로 재현한 신개념 그래픽 용지입니다. 표면에 특수 가공 처리를 함으로써 매끈하고 쿨한 플라스틱의 질감을 표현해낸 종이를 활용하여 감성 디자인 인쇄물을 제작합니다..

 

제품명: [특수지] 그린소프트 330g

무광금박 후가공

 

 

 

 

7가지 특별한 색상으로 만들다

 

330g의 두께감을 표현한 다양한 색지 원단이 있어요. 레드, 블루, 퍼플, 그레이, 브라운 등 원단의 특별함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소재로 감각적인 디자인과 변하지 않는 원단의 특별함을 전합니다. 잉크로는 표현하지 못한 독창적인 스타일로 매력적인 인쇄 디자인을 표현하여 시각적인 즐거움을 주는 재질입니다.

 

 

 

 

 

Q. 어떤 인쇄 방식인가요?


특수지 원단은 색지 원단으로 제작됩니다. 그래서 컬러인쇄가 불가능합니다. 하지만 종이 원단 색감을 그대로 느낄 수 있으며 변형하지 않는 순수한 종이에서 느낄 수 있는 편안함과 질감을 손끝에서 느낄 수 있습니다. 가공 방식은 금박, 은박, 홀박 등 후가공으로 로고, 텍스트, 선으로 표현하는 디자인으로 제작물을 완성합니다. 박 가공은 빛에 따라 달라지는 아름다운 메력을 느낄 수 있는 후가공입니다.

 

 

 

Q. 제작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시안 확정 후 약 2~3일의 제작기간이 소요됩니다. 특수지 명함은 여러 공정이 진행됩니다. 일반 종이와 다르게 단 하나의 인쇄물을 위한 공정을 진행하므로 품격있는 디자인을 만들 수 있습니다.

 

 

 

 

Q. 최소 수량은 어떻게 되나요?


제작 수량은 200매 부터 제작이 가능해요. 100매씩 분할 가공은 불가능하며 200매 단위로 생산이 가능합니다. 비즈니스 명함 답게 스타일리쉬한 디자인으로 매력적인 마케팅과 비즈니스에 활기를 느낄 수 있도록 제작됩니다.

 

 

 

각종 인쇄물을 만나보세요!

디자인 부터 인쇄까지 성공적인 마케팅

사람을 이어주는 인쇄 디자인 명함씨

 

품목/크기/매수를 알려주시면 견적 가능

카카오톡으로 문의주세요.
주문은 홈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합니다.

 

 

 

그린 소프트 330g <font color="#e1b473">[특수지]</font>

1. 디자인 : 1~2일 (주문완료 후) 2. 제작 : 3~4일 (시안확정 후) 3. 규격안내 : 90x50mm (비규격 견적문의) 4. 기본규격 : 최소 200매 (±10% 수량오차있음. 정매수 원하시는 경우 신청수량 2배로 주문해주

www.mhsee.com

 

"종이에 시선을 담다! 명함씨"

궁금증은 명함씨에 문의주세요.

감성 디자인 인쇄물을 제작해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