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함/독특한 고급명함

소량명함 금박명함 쿠션지 600g 유럽스타일 명함디자인 고급명함

명함씨 2024. 3. 13. 09:20

 

소량명함 금박명함 쿠션지 600g 유럽스타일 명함디자인 고급명함

 

 

 

입체감 느껴지는 고평량 600g 금박명함

 

소량명함 600g 두꺼운 화이트 종이에 각종 금박으로 입체감을 느낄 수 있도록 제작하는 명함 어떠세요? 주변에서 흔히 사용하는 명함은 200g의 종이 재질이에요 그에 비해 600g은 정말 두꺼운 소재의 종이입니다. 600g 쿠션지를 활용하여 깔끔하고 특별한 비즈니스 명함을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금박과 어우러지는 정교한 메탈스티커를 활용하여 품격을 높일 수 있습니다. 유럽스타일 고평량 고급명함 어떠세요?

 

제품명: [특수지] 쿠션지 아이보리 600g

무광금박 / 골드메탈스티커

 

 

 

 

가치의 차이가 다른 브랜딩 명함

 

쿠션지는 아이보리 600g으로 두께감이 매우 두껍고 연한 화이트 아이보리 색상의 포근함을 느낄 수 있는 재질입니다. 다양한 박가공을 추가하여 더욱 화려하고 품격있는 디자인을 제작할 수 있답니다. 종이에서 표현하는 브랜드의 가치를 공간의 매력과 모던하고 감각적인 스타일로 표현할 수 있습니다.

 

 

 

Q. 메탈스티커는 무엇인가요?


금속 스티커입니다. 메탈스티커는 골드와 실버 2가지가 있습니다. 금박과 다르게 정교한 작업으로 작은 모양도 표현이 가능하며 금속재질 특유의 색감으로 디자인 퀄리티를 높일 수 있습니다. 금박과 골드스티커, 은박과 실버스티커를 콜라보하여 매력적인 인쇄물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

 

 

 

Q. 수량과 주문 과정을 알려주세요.


100매 부터 제작이 가능해요. 고평량 명함은 일반 프린팅 명함과 다르게 수공예로 제작하는 제품이라고 생각하시면 이해가 쉽습니다. 모든 가공을 하나 하나 수가공으로 제작하여 일반 명함과 차이를 느낄 수 있도록 고평량 금박명함을 완성합니다. 주문은 명함씨 홈페이지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주문시 원단 선택 후 원하는 박가공을 선택하여 구매할 수 있습니다.

 

 

 

 

Q. 후가공이 무엇인가요?


특수지 명함은 후가공을 필수로 선택해야 합니다. 금박, 은박, 동박, 녹박 등 다양한 후가공을 선택하여 맞춤제작이 가능합니다. 박 선택시 가공마다 금액이 책정되기 때문에 가격적인 부분을 생각하여 선택할 수 있습니다. 모든 가공은 선택형으로 원하는 구성을 제작하기 위해 고객님께서 선택하신 박을 기준으로 제작이 가능합니다.

 

 

 

Q. 제작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명함씨 홈페이지에서 구매를 진행할 수 있으며 시안 확정 후 약 3~4일 제작 기간이 소요됩니다. 독특한 디자인 결과물은 다른 인쇄물과 차별화를 줄 수 있으며 가치 있는 디자인을 만듭니다.

 

 

각종 인쇄물을 만나보세요!

디자인 부터 인쇄까지 성공적인 마케팅

사람을 이어주는 인쇄 디자인 명함씨

 

품목/크기/매수를 알려주시면 견적 가능

카카오톡으로 문의주세요.
주문은 홈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합니다.

 

 

 

쿠션지 아이보리 600g <font color="#e1b473">[특수지]</font>

작업기간  쿠션지 아이보리 600g / 박가공 1. 디자인 : 1~2일 (주문완료 후) 2. 제작 : 3~4일 (시안확정 후) 3. 규격안내 : 90x50mm (비규격 견적문의)  4. 인쇄방식 : 박가공 기본인쇄 (컬러인쇄불가) 5.

www.mhsee.com

 

"종이에 시선을 담다! 명함씨"

궁금증은 명함씨에 문의주세요.

감성 디자인 인쇄물을 제작해드려요!

 

이미지 클릭 후 카카오톡 상담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