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함/독특한 고급명함

명함만들기 홀로그램박 빨주노초 고급명함 엑스트라머쉬 350g

명함씨 2024. 3. 8. 09:20

 

명함만들기 홀로그램박 빨주노 무지개빛 고급명함 엑스트라머쉬 350g

 

 

 

 

매력 발산 후가공 홀로그램박

 

명함디자인 350g의 두꺼운 재질로 꺠끗하며 매끄러운 감촉과 뛰어난 표면 질감은 마치 순수함을 연상시키는 재질이에요. 현종하는 모든 명함 중에서 단연 최고의 가치를 선사합니다. 엑스트라머쉬에 인쇄 후 후가공 홀로그램박을 추가하여 빛에 따라 무지개빛 색상을 다채롭게 표현하여 화려함을 가득 품은 독특한 명함을 완성합니다.

 

제품명: [수입지] 엑스트라머쉬 350g

기본컬러인쇄 + 홀로그램박

 

 

 

 

시선을 압도하는 후가공 명함

 

다양한 재질의 수입지 중 엑스트라머쉬는 두꺼운 원단으로 일반 명함 200g과 다르게 안정감과 매트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보라색과 핑크색을 그라데이션으로 인쇄 후 홀로그램박으로 로고르르 찍어 화려함의 끝판을 보여주는 결과물이 완성되었어요. 형광등, 햇빛에서 빨주노초파남도 다양한 색상을 표현하여 보는 사람으로 하여금 감탄을 불러오는 명함이 완성됩니다.

 

 

 

Q. 명함 사이즈를 변경할 수 있나요?

 

총 7가지의 사이즈를 선택할 수 있어요. 아래 규격은 홈페이지에서 규격 사이즈로 취급하고 있으며 비규격으로 제작을 원하실 경우 견적문의를 통하여 엽서, 행택, 상품권, 접이식명함 등 다양한 제품을 맞춤제작할 수 있습니다.

 

명함 규격사이즈 (mm 단위)
90*50 86*52 85*49 85*55 86*50 89*51 91*55

 

 

 

 

Q. 옵셋인쇄 vs 디지털인쇄

 

옵셋인쇄는 60명의 인원을 함께 인쇄하는 공동 구매 형식이에요. 쉽게 말해 A3 사이즈의 종이에 10명의 각기 다른 디자인이 함꼐 모여 200장을 인쇄하게 되는 방식으로 CMYK 컬러 CTP 판으로 인쇄하는 방법이에요. 옵셋인쇄의 장점은 원단에 잉크색이 스며들고 자연스럽고 광이 나지 않는 인쇄력을 표현하고 원하는 박가공을 추가할 수 있는 장점이 있어요. 아쉬운점은 여러 인원과 함꼐 인쇄하다보니 다른 사람의 색상에 영향을 받아 색상 변동폭이 커요.

 

디지털인쇄는 고객님 인쇄물만 출력을 바로 하는 방법이에요. 원하는 색을 보이는 그대로 인쇄하여 쨍한 결과물이 나와요. 즉 색상이 잘나와서 밝은 느낌이 잘표현됩니다. 디지털 기계 특성상 잉크를 종이 위에 뿌리는 방식이라서 번득거림이 발생할 수 있으며 박가공은 불가능해요. 디지털인쇄기에서는 특수 잉크를 사용하여 인쇄 표면에 박이 안착되지 않는 단점이 있답니다.

 

후가공을 접목할 경우 옵셋인쇄

단순히 쨍한 색상을 원할 경우 디지털인쇄

기억해주세요~^^

 

 

 

 

Q. 후가공이 무엇인가요?

 

후가공은 인쇄 후 반짝이는 가공, 모서리를 둥글게 하고 종이 표면을 튀어 나오게 또는 구멍을 뚫는 작업으로 인쇄가 완료된 후 추가적인 가공을 원할 경우 진행되는 옵션이랍니다. 일반적으로 인쇄만 제작하는 경우가 많지만 명함의 특징과 특별한 디자인을 원하는 분들은 후가공을 적절하게 활요하여 특별한 인쇄물을 만들고 계신답니다.

 

 

 

 

Q. 제작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종이 재질에 따라 제작기간이 모두 달라요. 수입지는 2~3일 정도 소요되며 종이재질과 후가공 유무에 따라 납기일이 달라질 수 있답니다. 주문이 완료되었다면 담당디자이너와 상의하여 납기일을 안내받을 수 있으며 제품에 대한 궁금증은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상담이 가능합니다.

 

 

 

브랜딩디자인 인쇄물제작

디자인부터 인쇄까지 원스톱!

성공적인 비즈니스에 디자인을 더합니다.

 

품목/크기/매수를 알려주시면 제품 견적 가능

카카오톡으로 문의주세요.
주문은 홈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합니다.

 

 

 

엑스트라머쉬 350g <font color="#6ad4d7">[수입지]</font>

작업기간 엑스트라머쉬 350g / 옵셋인쇄 1. 디자인 : 1~2일 (주문완료 후) 2. 제작 : 2~3일 (시안확정 후) 3. 규격안내 : 90x50mm (비규격 견적문의) 4. 기본규격 : 최소 약 200매 (±10% 수량오차있음. 정매

www.mhsee.com

 

"종이에 시선을 담다! 명함씨"

궁금증은 명함씨에 문의주세요.

감성 디자인 인쇄물을 제작해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