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함/독특한 고급명함

소량명함 판화기법 고급명함 600g 고평량 감성명함 명함만들기 디자인명함

명함씨 2024. 2. 29. 11:27

 

소량명함 판화기법 고급명함 600g 고평량 감성명함 명함만들기 디자인명함

 

 

 

 

빈티지 스타일 판화기법 감성명함

 

레터프레스는 600g의 고평량 두꺼운 재질을 이용하여 프레스 기계로 압력을 가해서 입체감을 주는 가공 방식입니다. 두꺼운 종이에 단색으로 제작되어 단순하지만 간결하고 특색있는 디자인을 표현할때 많이 사용되며 유럽풍 스타일의 아날로그 디자인명함입니다. 요즘 시대의 컬러명함과 다르게 여백의 미를 느낄 수 있으며 텍스트, 선으로 구성하여 컬러인쇄에서 느낄 수 없는 특별한 비즈니스를 선사합니다..

 

제품명: [스페셜명함] 코튼프레임 600g

1도프레스, 메탈스티커, 무광금박, 무광은박

 

 

 

 

최고급 독일 코튼지, 600g 커스텀

 

모던한 감성을 담아 제작하는 수공예 명함입니다. 유럽스타일을 연출하고 일반 명함에서 느낄 수 없는 독보적인 디자인 컨셉으로 프레스로 찍어 눌러 입체감을 느낄 수 있는 디자인 명함입니다. 프레스 기법은 각각의 색상을 하나 하나 수작업으로 찍어 눌러 감각적인 입체감과 감성을 연출하는 인쇄 디자인 명함입니다.

 

 

 

Q. 어떤 인쇄로 제작하나요?

 

프레스 명함은 모든 작품이 커스텀으로 제작할 수 있어요. 600g 종이에 원하는 박을 추가해볼까요? 앞면 1도 무색프레스와 실버메탈스티커로 앞면을 가공하고 뒷면은 무광금박과 무광은박으로 인적사항을 넣었어요. 즉 4가지 가공이 각각 선택되어 제작되었답니다. 모든 가공은 1가지 가공당 가격이 책정되기 때문에 가격에 부담을 느낄 수 있어요. 보통은 검정색, 또는 1~2가지의 박 또는 프레스로 제작하면 가격의 부담을 낮출 수 있답니다.

 

 

 

 

Q. 판화기법이 무엇인가요?

 

인쇄를 하기 위해 글자와 선으로 된 디자인을 금형으로 제작해요. 금속 동판이 만들어지면 각 색상을 하나씩 가공하게 됩니다. 1도 무색프레스를 먼저 찍고 인쇄면을 닦아낸 후 금박을 다시 찍게 됩니다. 모든 가공이 하나 하나 가공하기 때문에 시간과 노력이 많이 소요되는 작업입니다. 결과물이 나오면 두꺼운 종이에서 표현되는 포근함과 입체감을 느낄 수 있는 커스텀 디자인 명함이 완성됩니다.

 

 

 

금박 프레스 명함도 있어요!

 

동일한 600g 원단으로 1도 프레스를 찍지 않고 박가공으로만 제작하는 품목으로 제작 기간이 짧고 소량으로 제작할 수 있습니다. 박가공의 입체감과 메탈스티커를 부착하여 심플 디자인 명함을 제작할 수 있어요. 명함씨에서 취급하는 박가공을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답니다.

 

 

 

더 다양해진 박가공

 

참고 이미지를 보시면 더 많아진 후가공을 구경하실 수 있어요. 박가공은 독특한 디자인을 완성하는데 필요한 가공으로 독보적이고 특별한 디자인을 원하실 경우 디자인에 어울리는 박을 선택하여 주문제작이 가능합니다.

 

 

 

 

브랜딩디자인 인쇄물제작

디자인부터 인쇄까지 원스톱!

성공적인 비즈니스에 디자인을 더합니다.

 

품목/크기/매수를 알려주시면 제품 견적 가능

카카오톡으로 문의주세요.
주문은 홈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합니다.

 

 

 

쿠션지 아이보리 600g

작업기간  쿠션지 아이보리 600g / 박가공 1. 디자인 : 1~2일 (주문완료 후) 2. 제작 : 3~4일 (시안확정 후) 3. 규격안내 : 90x50mm (비규격 견적문의)  4. 인쇄방식 : 박가공 기본인쇄 (컬러인쇄불가) 5.

www.mhsee.com

 

"종이에 시선을 담다! 명함씨"

궁금증은 명함씨에 문의주세요.

감성 디자인 인쇄물을 제작해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