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함/독특한 고급명함

명함인쇄 디보싱 명함만들기 입체 금박명함 반짝임 블루펄 240g 고급명함

명함씨 2024. 3. 28. 12:14

 

명함인쇄 디보싱 명함만들기 입체 금박명함 반짝임 블루펄 240g 고급명함

 

 

 

 

블루색 에메랄드 펄명함

 

명함인쇄 사파이어펄 백색은 기본 백색인쇄가 가능해요. 블루펄 흰색잉크를 활용하여 상호, 인적사항을 넣을 수 있답니다. 클래식한 품격과 모던한 감각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제품이에요. 다양한 후가공을 추가해서 시선을 사로잡는 특별한 인쇄물을 만들 수 있습니다.

 

제품명: [특수지] 사파이어펄 백색 240g

기본 백색인쇄 / 무광금박 / 형압가공

 

 

 

형압과 무광금박은 무엇?

 

형압은 종이를 꾹 눌러 돌출되게 만드는 가공이에요. 텍스트, 로고 등 크기가 클때 효과적으로 가공이 가능합니다. 무광금박은 광택이 은은하게 표현되는 반짝이는 골드로 잉크로는 표현하지 못하는 박가공만의 특수한 가공이랍니다. 쉽게 설명해서 은박지 같은 소재를 종이에 열과 압력으로 찍어 눌러 종이 표면에 안착시켜 완성됩니다. 오늘 소개드린 제품은 형압과 무광은박을 같은 자리에 찍어 입체감과 반짝이는 금박을 가공한 명함입니다.

 

 

 

Q. 디자인은 어떻게 진행되나요?

 

명함씨에서는 업종별 이미지와 8개사의 폰트를 보유하고 있어요. 방대한 자료와 노하우로 감각적인 디자인을 만들어 드립니다. 명함, 스티커, 카다록, 명찰, 브로슈어, 홀더, 리플렛 등 다양한 인쇄물도 함께 취급하고 있답니다. 홈페이지 구매 후 초안부터 확정시안까지 교정이 이루어지며 최종시안이 확정되면 인쇄가 진행됩니다. 담당디자이너와 소통하며 제작물을 완성할 수 있어요.

 

 

 

 

Q. 컬러인쇄는 가능할까요?

 

특수지 명함은 백색인쇄 또는 후가공으로만 제작이 가능해요. 단순하지만 간결하고 전달력 있는 디자인 컨셉으로 만들어지는 제작물로 가격은 높지만 컬러인쇄 명함과 다르게 매력적인 소재와 가공으로 기억에 남는 디자인을 만들 수 있습니다.

 

 

 

 

Q. 제작수량 및 구매는 어디서해요?

 

약 200매 부터 제작이 가능해요. 구매는 명함씨 홈페이지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하단에 바로가기 링크도 있답니다. 주문시 후가공을 추가하실 경우 옵션에서 박, 형압을 선택할 수 있으며 다양한 후가공을 중복하여 주문할 수 있습니다. 제품에 대한 궁금증은 언제든지 명함씨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상세한 상담이 가능합니다.

 

 

 

브랜딩디자인 인쇄물제작

디자인부터 인쇄까지 원스톱!

성공적인 비즈니스에 디자인을 더합니다.

 

품목/크기/매수를 알려주시면 제품 견적 가능

카카오톡으로 문의주세요.
주문은 홈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합니다.

 

 

 

사파이어펄 백색 240g <font color="#e1b473">[특수지]</font>

 

www.mhsee.com

 

"종이에 시선을 담다! 명함씨"

궁금증은 명함씨에 문의주세요.

감성 디자인 인쇄물을 제작해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