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함/독특한 고급명함

독특한명함 실크인쇄 vs 백박 고급명함 후가공 금박명함 소량명함 400g

명함씨 2024. 3. 29. 12:03

 

독특한명함 실크인쇄 vs 백박 고급명함 후가공 금박명함 소량명함 400g

 

 

 

 

색지원단을 용한 백색인쇄 방법

 

독특한명함 색지원단에 인쇄하는 2가지 방식의 흰색인쇄를 소개합니다. 열프레스로 찍는 백박 vs 잉크를 활용한 실크인쇄가 있습니다. 각각의 인쇄방식에는 장점과 단점이 있어요. 각 가공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해요. 두꺼운 재질과 특별한 색지원단을 활용한 프리미엄 명함을 만들기 위한 가공 중 하나입니다.

 

제품명: [특수지 사보네블랙 400g

백박 후가공, 실크인쇄 백색

 

 

 

Q. 실크인쇄는 무엇인가요?

 

실크인쇄는 다양한 잉크 중 흰색잉크를 실크스크린으로 직접 인쇄하는 방식이에요. 종이 표면에 잉크를 덧바르는 과정을 통해 글씨를 입히게 됩니다.

 

장점: 포장지, 전자제품, 천, 플라스틱, 유리, 금속류 등 다양한 곳에 인쇄가 가능합니다. 단점: 재질에 따라 흡수되는 느낌이 달라요. 종이 소재의 경우 원단에 따라 잉크를 흡수하는 원단일 경우 인쇄가 번지거나 흐려질 수 있는 단점이 있습니다.

 

 

 

Q. 백박은 무엇인가요?

 

박가공은 명함, 상품택을 찍는 소형프레스기와 엽서, 카다록, 홀더, 봉투를 찍는 큰프레스기로 나뉘어 집니다. 백박은 열프레스로 찍는 가공이에요. 인쇄 면적에 따라 소형기계와 대형기계로 나위어 찍으며 박면적에 따라 가격이 달라집니다. 프레스 인쇄방법은 동판+박원단을 프레스 기계로 찍는 과정으로 금박,은박,홀박 등 잉크로 표현하지 못하는 반짝이는 가공을 표현할 수 있습니다.

 

장점: 잉크로 표현하지 못하는 반짝이는 가공을 추가할 수 있으며 열프레스로 찍어눌러 종이의 소재와 두께에 따라 입체감이 표현될 수 있습니다. 단점: 열프레스로 찍는 과정에서 글씨의 두께와 크기에 따라 뭉치거나 소실될 수 있습니다. 박가공 면적에 따라 가격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Q. 후가공은 어디서 선택하나요?

 

명함씨 홈페이지에서 제품 구매시 상품 하단에 후가공에서 옵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박가공과 실크인쇄를 선택할 수 있으며 수량에 따라 가격이 변동됩니다. 박가공은 백박 외 다른박을 추가하여 커스텀 제작도 가능합니다.

 

 

 

 

Q. 후가공이란 무엇인가요?

 

일반적인 명함은 컬러인쇄가 가능해요. 단순히 프린터로 인쇄 후 명함사이즈로 재단만 하면 완성! 하지만 고평량 특수지 명함은 여러번의 가공을 거치기 때문에 제작과정이 단순하지 않아요. 여기서 후가공이란 특수지 원단에 금박, 엠보싱, 백박, 형압 등 잉크 또는 인쇄로 표현하지 못하는 가공을 말합니다. 후가공은 주문시 단면, 양면 선택이 가능하며 원하는 가공을 추가하여 나만의 디자인을 만들 수 있습니다.

 

 

 

브랜딩디자인 인쇄물제작

디자인부터 인쇄까지 원스톱!

성공적인 비즈니스에 디자인을 더합니다.

 

품목/크기/매수를 알려주시면 제품 견적 가능

카카오톡으로 문의주세요.
주문은 홈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합니다.

 

 

 

사보네블랙 400g <font color="#e1b473">[특수지]</font>

작업기간  사보네블랙 400g / 실크인쇄 1. 디자인 : 1~2일 (주문완료 후) 2. 제작 : 2~3일 (시안확정 후) 3. 규격안내 : 90x50mm (비규격 견적문의)  4. 인쇄방식 : 은별색 기본인쇄 (컬러인쇄불가) 5. 기

www.mhsee.com

 

"종이에 시선을 담다! 명함씨"

궁금증은 명함씨에 문의주세요.

감성 디자인 인쇄물을 제작해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