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04 2

친환경명함 옐로톤 300g 명함만들기 명함인쇄 소량명함 다채로운 색지

친환경명함 옐로톤 300g 명함만들기 명함인쇄 소량명함 다채로운 색지 자연에서 가져온 색지 명함제작 소량명함 친환경옐로톤 300g은 과일에서 영감을 받은 경쾌하고 밝은 옐로우톤의 원단으로 깨끗하고 자연스러운 디자인을 연출하는 색지명함입니다. 300g의 두께감과 옐로톤의 은은한 분위기에 매료된 차분하고 발랄한 칼라원단으로 명함만들기 어떠세요? 제품명: [특수지] 친환경옐로톤 300g 1도 먹인쇄 외 박가공 Q. 컬러인쇄는 불가능한가요? 색지 원단은 컬러인쇄 보다는 1도 인쇄와 박가공으로 제작해요. 종이의 특색을 살리고 친환경 명함의 특징을 살려서 제작합니다. 종이의 표면과 질감 색감을 그대로 유지하며 간결하고 특별한 디자인을 만들어 갑니다. 변하지 않는 원단 고유의 색감으로 일반 인쇄에서 느낄 수 없었던 ..

봉투제작 엽서봉투 고급봉투 워런티카드 명함봉투 얼스팩 A형 100x120mm

봉투제작 엽서봉투 고급봉투 워런티카드 명함봉투 얼스팩 A형 100x120mm 품격있는 제품,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봉투 봉투제작 고급봉투 제작을 소개합니다. 얼스팩 A형은 엽서, 보증서, 제품설명서를 봉투에 끼울 수 있는 형태로 낱장 인쇄물과 접이식 인쇄물을 넣을 수 있습니다. 제품의 품격과 브랜드 가치를 높일 수 있으며 소비자의 신뢰도를 높일 수 있는 종이 봉투입니다. 다양한 재질과 사이즈로 만족도 높은 봉투제작이 가능합니다. 제품명: [보증서봉투] 얼스팩 A형 톰슨가공 / 박가공 / 조립 차별화된 고급봉투를 만듭니다. 다양한 소재의 원단으로 특색있게 봉투 제작이 가능합니다. 서류봉투, 인증서, 엽서봉투, 명함봉투, 상품권봉투 등 다양한 모양과 크기의 봉투를 만들 수 있습니다. 제품의 품격을 높이는 브..

명함/봉투 2024.03.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