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2 20

소량명함 판화기법 고급명함 600g 고평량 감성명함 명함만들기 디자인명함

소량명함 판화기법 고급명함 600g 고평량 감성명함 명함만들기 디자인명함 빈티지 스타일 판화기법 감성명함 레터프레스는 600g의 고평량 두꺼운 재질을 이용하여 프레스 기계로 압력을 가해서 입체감을 주는 가공 방식입니다. 두꺼운 종이에 단색으로 제작되어 단순하지만 간결하고 특색있는 디자인을 표현할때 많이 사용되며 유럽풍 스타일의 아날로그 디자인명함입니다. 요즘 시대의 컬러명함과 다르게 여백의 미를 느낄 수 있으며 텍스트, 선으로 구성하여 컬러인쇄에서 느낄 수 없는 특별한 비즈니스를 선사합니다.. 제품명: [스페셜명함] 코튼프레임 600g 1도프레스, 메탈스티커, 무광금박, 무광은박 최고급 독일 코튼지, 600g 커스텀 모던한 감성을 담아 제작하는 수공예 명함입니다. 유럽스타일을 연출하고 일반 명함에서 느낄..

명함만들기 손으로 만져지는 입체감 엠보싱 독특한명함 고급명함 도무송 5

명함만들기 손으로 만져지는 입체감 엠보싱 독특한명함 고급명함 도무송 5 손으로 만져지는 입체감, 엠보명함 명함만들기 엠보싱 가공을 소개합니다. 명함에 인쇄가 완료되면 특정 부분에 송진 가루를 뿌린 후 녹여 돌출되는 느낌으로 가공하는 기법으로 로고 및 특정 부분을 가공합니다. 표면에서 돌출된 가공으로 손끝에서 느껴지는 투명막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엠보싱 가공은 다양한 용지에서 구현이 가능합니다. 제품명: [수입지] 엑스트라누브 350g 엠보싱 / 도무송 엠보싱 가공시 주의사항 종이를 선택 후 후가공을 추가하여 구매가 가능해요. 엠보싱 가공을 선택시 단면 가공을 추천드려요. 엠보싱은 종이의 표면에 돌출되게 제작되는데 종이 표면이 볼록하게 제작되어 굴곡이 생기게 됩니다. 양면 가공을 하는 경우 종이의 표면이..

봉투제작 보증서봉투 개런티카드 엽서봉투 대봉투 린넨C형 원라운드 158x220mm

봉투제작 보증서봉투 개런티카드 엽서봉투 대봉투 린넨C형원라운드 158x220mm 차별화된 개런티카드 봉투제작 봉투제작 격자무늬 패턴의 브라운색 봉투로 안정감과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보여주는 봉투입니다. 서류, 보증서, 인증서를 넣고 뺄 수 있도록 상단 홈을 만들어 쉽게 넣고 뺼 수 있습니다. 봉투 색상은 흰색부터 다양한 원단을 취급하고 있으며 원하는 봉투 색지를 주문 제작할 수 있으며 사이즈도 맞춤제작이 가능한 프리미엄 봉투 입니다. 제품명: [보증서봉투] 린넨C형 원라운드 린넨브라운 216g / 무광금박 Q. 사이즈와 모양을 변경할 수 있나요? 프리미엄 봉투는 규격형제작과 맞춤형제작으로 나눌 수 있어요. 규격형은 명함씨에서 제공하는 칼선을 이용하여 규격 사이즈에 맞게 제작하는 방법과 새롭게 목형을 만들어..

명함/봉투 2024.02.27

스튜디오명함 투명명함 카드명함 PET명함 독특한디자인 명함인쇄 V2

스튜디오명함 투명명함 카드명함 PET명함 독특한디자인 명함인쇄 V2 원하는 대로 만드는, 커스텀 카드명함 스튜디오명함 투명하이브리드는 300g 두께로 일반 카드재질에서 느낄 수 없는 디자인으로 카드명함의 끝파나왕 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반투명, 투명, 흰색잉크, 컬러인쇄, pet 재질, 모서리라운딩, 두께감을 모두 갖춘 카드 재질입니다 제품명: [카드명함] 투명하이브리드 300g UV백색이노새 / 반투명 / 백색인쇄 / 컬러인쇄 프리미엄 PET 300g, 두께감이 다르다! 카드 명함 특성상 단면 인쇄만 가능해요. 두께감이 느껴지는 300g 원단으로 쉽게 구겨지거나 찢어지지 않고 물에 강해서 젖지 않습니다. 카드명함 본연의 모습을 유지합니다. 표면은 매끄럽고 두께감이 느껴지는 카드 명함으로 투명한 하이브..

원형스티커 금박스티커 스티커인쇄 롤스티커 70g 금무지스티커

원형스티커 금박스티커 스티커인쇄 롤스티커 70g 금무지스티커 금색 원단에 반짝이는 금박을 채운 스티커 금박스티커 금무지 금색 원단에 금박으로 텍스트, 로고를 강렬하게 반짝이도록 제작하여 제품의 품격을 높일 수 있는 스티커로 완성됩니다. 은은한 골드 무광택 원단에 강렬함을 느끼게 하여 동일한 금박의 느낌이 서로 다른 디자인을 표현합니다. 금박스티커를 상품에 부착하여 가치와 디자인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제품명: [스티커] 금박스티커 금무지 / 유광금박 빛에 따라 화려함을 품은 스티커 금무지 스티커는 금색의 원단과 금박을 콜라보한 스티커로 컬러 스티커에서 느낄 수 없는 독보적인 스티커를 완성합니다. 단순하지만 특색있는 스타일로 컬러 재질에서는 느낄 수 없는 감각적 가치를 완성합니다. Q. 금무지는 컬러인쇄가..

명함/스티커 2024.02.26

종이홀더 파일케이스 차원이 달라! 파일홀더 블랙봉투 화이트홀더 220g

종이홀더 파일케이스 차원이 달라! 파일홀더 블랙봉투 화이트홀더 220g 패브릭 재질로 만든, 종이홀더 종이홀더 A4 사이즈의 인쇄물을 넣을 수 있는 패브릭 블랙과 화이트를 준비했어요. 상장, 인증서, 보증서, 계약서, 카다록, 리플렛을 함께 넣을 수 있어 마케팅과 계약에서 만족할 수 있는 디자인을 선보입니다. 일반 홀더에서 느낄 수 없는 패브릭 원단 고유의 감각적인 패턴 모양과 색상이 다른 홀더와 견주어 보아도 매력적이고 스타일리쉬한 브랜드 홀더로 손색이 없습니다. 제품명: [종이홀더] 엔젤블랙 220g 화이트&블랙 / 무광금박 단 하나의 디자인을 만듭니다. 순수한 종이재질에서 풍기는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전합니다. 상호, 텍스트를 박가공으로 찍어 간결하고 군더더기 없는 심플한 홀더를 제작할 수 있으며 공..

명함디자인 펄블루 240g 금박명함 소량인쇄 셀프명함제작 디보싱

명함디자인 펄블루 240g 금박명함 소량인쇄 셀프명함제작 디보싱 클래식한 품격을 소유한 블루펄 명함디자인 펄블루는 원단 고유의 색지로 반짝이는 블루펄 원단입니다. 흰색 잉크와 박가공으로 다채로운 디자인 명함을 제작 할 수 있습니다. 240g의 두께감으로 앞면 뒷면 모두 동일한 펄지입니다. 기본 인쇄는 흰색잉크로 클래식하게 인쇄를 할 수 있으며 반짝이는 박가공을 활용하여 디자인을 한당계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제품명: [특수지] 사파이어펄 블루 240g 흰색인쇄 + 금박가공 Q. 블루 명함의 특징이 어떻게 되나요? 잉크로 표현하지 못하는 블루색 펄감을 표현하여 원단 고유의 색감을 가지고 있어요. 240g의 얇지 않는 두께감으로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표현해요. 컬러인쇄는 불가능하며 백색 흰색인쇄로 제작되..

명함인쇄 "신규가공" 아이스블루박, 화이트백박, 실크인쇄백색 금박명함 품격을 높이다!

명함인쇄 "신규출시" 아이스블루박, 화이트백박, 실크인쇄백색 금박명함 품격을 높이다! 시원한 하늘색 아이스블루박 명함인쇄 아이스블루박은 시원한 하늘색으로 빛에 따라 강렬하게 비춰 시원함을 선사합니다. 박가공 특성상 빛에 따라 다양한 색감을 표현하며 잉크로 표현하지 못하는 특별함을 박가공으로 표현할 수 있습니다. 후가공은 제품 구매시 박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제품명: [수입지] 엑스트라누브 350g 아이스블루박 컬러원단에 흰색을 입히다! 백박 화이트 백박은 흰색박을 컬러원단에 입혀 제작할 수 있습니다. 박가공시 열과 압력을 이용하여 종이를 찍어 눌러 제작되어 원단 표면에 박이 안착되어 제작되며 흰색박 특성상 종이 색상에 따라 100% 흰색이 아닌 90~95% 흰색이 표현됩니다. 박가공시 텍스트, 로고를..

명함인쇄 트랜드를 바꾼 친환경 고급명함 리메이크스모크 250g 금박명함

명함인쇄 트랜드를 바꾼 친환경 고급명함 리메이크스모크 250g 금박명함 독특한 촉감과 내츄럴한 스타일 명함인쇄 리메이크 스모크 250g을 소개합니다. 독특한 배경색과 무늬가 있어 일반 종이에서 느낄 수 없었던 스타일로 내추럴한 디자인을 표현합니다. 비코팅 재질로 볼륨감이 우수하며 각종 박가공에 적합한 재질로 차별화된 명함을 제작합니다. 친환경 원단으로 가죽 부산물을 활용하여 그린에너지 100%로 생산된 재질입니다. 제품명: [특수지] 리메이크스모크 250g 박가공/엠보싱/1도인쇄/레이져커팅 독특한 촉감과 네추엉한 스티일 용지 리메이크 재질은 3가지 종류를 취급하고 있어요.리메이크스모크 250g, 리메이크스카이 250g, 리메이크샌드 250g 각 재질의 고유의 색감을 가지고 있어 특색있는 디자인을 표현하며..

품질보증서 초대장 엽서봉투 보증서제작 티켓봉투 카드봉투 105x155mm

품질보증서 초대장 엽서봉투 보증서제작 티켓봉투 카드봉투 105x155mm 자연에서 가져온 친환경 그레이명함 소량명함 친환경 원단은 자연을 위한 재생 원단을 사용하여 원단의 볼륨감과 종이 고유의 색감을 표현한 재질입니다. 우아한 그레이톤의 은은한 분위기와 모던한 칼라로 잉크로 표현하지 못하는 감성과 자연을 생각하는 디자인을 담아 색다른 디자인 명함이 완성됩니다. 제품명: [특수지] 친환경 그레이톤 300g 기본 1도 먹인쇄 회색의 독특한 색지명함 300g 원단은 두껍고 매트한 디자인을 표현합니다. 독특한 그레이 컬러 원단으로 감성적인 디자인을 연출하며 단순하면서 심플함을 그대로 간직합니다. 1도 인쇄와 컬러인쇄도 가능하며 종이의 색감을 그대로 유지하며 다양한 후가공을 적용하여 나만의 명함을 완성합니다. 반..

명함/봉투 2024.02.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