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함/독특한 고급명함

명함인쇄 "신규가공" 아이스블루박, 화이트백박, 실크인쇄백색 금박명함 품격을 높이다!

명함씨 2024. 2. 21. 14:47

명함인쇄 "신규출시" 아이스블루박, 화이트백박, 실크인쇄백색 금박명함 품격을 높이다!

 

 

 

 

시원한 하늘색 아이스블루박

 

명함인쇄 아이스블루박은 시원한 하늘색으로 빛에 따라 강렬하게 비춰 시원함을 선사합니다. 박가공 특성상 빛에 따라 다양한 색감을 표현하며 잉크로 표현하지 못하는 특별함을 박가공으로 표현할 수 있습니다. 후가공은 제품 구매시 박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제품명: [수입지] 엑스트라누브 350g

아이스블루박

 

 

 

 

컬러원단에 흰색을 입히다! 백박


화이트 백박은 흰색박을 컬러원단에 입혀 제작할 수 있습니다. 박가공시 열과 압력을 이용하여 종이를 찍어 눌러 제작되어 원단 표면에 박이 안착되어 제작되며 흰색박 특성상 종이 색상에 따라 100% 흰색이 아닌 90~95% 흰색이 표현됩니다. 박가공시 텍스트, 로고를 기준으로 가공하며 복잡한 작업물이나 얇은 선은 표현이 불가능합니다.

 

샘플컷 : 메탈골드헤어라인 300g

화이트백박

 

 

 

 

 

컬러원단에 백색으로 인쇄하다! 실크인쇄


실크인쇄 백색은 다양한 컬러원단에 흰색 잉크로 인적사항을 인쇄할 수 있습니다. 표면이 매끄러운 재질에 고르게 잘 분포되며 표면이 거칠 경우 표현력이 떨어질 수 있습니다. 실크인쇄는 텍스트, 선으로 가공할 수 있으며 인적사항을 위주로 제작됩니다.

 

샘플컷 : 사보네블랙 400g

실크인쇄 화이트 백색

 

 

 

사보네블랙 400g <font color="#e1b473">[특수지]</font>

작업기간  사보네블랙 400g / 실크인쇄 1. 디자인 : 1~2일 (주문완료 후) 2. 제작 : 2~3일 (시안확정 후) 3. 규격안내 : 90x50mm (비규격 견적문의)  4. 인쇄방식 : 은별색 기본인쇄 (컬러인쇄불가) 5. 기

www.mhsee.com

 

각종 인쇄물을 만나보세요!

디자인 부터 인쇄까지 성공적인 마케팅

사람을 이어주는 인쇄 디자인 명함씨

 

품목/크기/매수를 알려주시면 견적 가능

카카오톡으로 문의주세요.
주문은 홈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합니다.

 

 

"종이에 시선을 담다! 명함씨"

궁금증은 명함씨에 문의주세요.

감성 디자인 인쇄물을 제작해드려요!

 

이미지 클릭 후 카카오톡 상담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