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함/독특한 고급명함

[명함만들기] 명함씨 최고의 인기 샘플! BLUE

명함씨 2023. 5. 26. 13:21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즐거운 금요일 아침입니다! 연휴를 앞두고 마음이 가벼워지는 날이에요. 이번 주도 행복한 주말이 되길^^

 

 

 

글자만 넣어도 고급져!

많은 고객님들이 블루 샘플을 보시고는 카톡 문의를 주시는데요^^ 그중에 가장 많은 질문은 기본 샘플에 가공을 했는지 여부 인데요! 이 문의가 많다는 것은 가공한 것처럼 예쁘다는 것이 아니겠어요??

두구 두구! 이 재질은 기본 백색으로만 인쇄만 것이에요^^ 추가 금액이 없답니다!

# 반짝이는 블루 펄! 나도 같이 반짝거려요^^

 

매력적인 심플 명함으로 나를 빛내주세요^^

반짝이는 색지 원단 사파이어블루펄재질 + 백색인쇄로만 제작된 샘플이에요! 눈이 시원해지는 깊은 바다를 담은 사파이어펄 재질은 화려한 디자인 없이 샘플처럼 글자만 넣어도 매력적이 명함으로 제작된답니다.

 

 

 

밤하늘에 수놓은 별이 생각나는 알갱이!

촌스러운 블루빛이 아니에요! 재질 자체만으로 충분히 매력적인 아이랍니다. 변하지 않은 고유의 색으로 실패하지 않아요. 한 번만 제작한 고객님은 없다! 만족한다는 리뷰가 가장 많은 명함, 재주문이 가장 많은 명함이에요^^ 물론 다른 색지들도 매력이 넘치지만요 ㅎ

 

 

로고가 없어도 돼요! 글자만 넣어도 짱!

명함에는 로고를 대부분 넣는데요! 로가가 없어도 로고처럼 아이콘과 상호를 넣어달라는 분들이 많으세요. 그 이유는 허전함을 채우기 위한 조금 더 높은 퀄리티 높은 디자인으로 명함을 제작하기 위해서가 아닐까요? 물론 예쁜 로고를 명함에 넣는다면 그 자체만으로 디자인이 될 수 있지만 이 아이는 굳이 로고를 억지로 만들어 넣을 필요가 없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랍니다.

 

 

 

 

절제된 디자인! 간결하고 소박하지만 간직하고 싶은 명함!

주문 시 들어가는 인적 사항만 기재해 주면 되는! 내가 머리 쓰지 않아도 되는 명함!

기본 백색 인쇄만 되는 명함으로

다음 명함!!!!! 심플하지만 눈길을 사로잡는 블루 명함 어떠세요??

오늘도 도움이 되었길 바라는 마레였습니다!!

종이에 시선을 담다, 명함씨

비규격불가능!

재질/모양/크기/매수 알려주시면 견적 가능하니 어려워하지 마시고 카카오톡으로 문의 주세요!!!!

주문은 홈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해요. ~4일 제작 기간 소요

www.mhsee.com

https://www.mhsee.com/shop/goods/goods_list.php?category=011016

 

 

 

Blue

 

www.mhse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