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함/독특한 고급명함

[브라운 펄] 재질 자체만으로 고급 명함을 찾는다면!

명함씨 2023. 5. 23. 13:21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벌써 5월의 반이 자난 화요일 아침이에요! 남들과 비교하면 하는것 없이 시간만 소비한거 같다는 생각이 들지만 중요한것은 자신의 속도를 맞춰나가는 거래요! 스스로를 다독이면서 지치지 않기위해 노력하는 남은 5월이 되길:)

 

 

강렬한 첫인상! 브라운 펄

흰색 용지로는 절대 만들어낼 수 없는 색감! 반짝이는 펄의 화려함! 양면 금박으로 제작된 고급스러움을 합친 오랫동안 기억에 남을 명함이에요. 일명 사장님, 대표님, 회장님 명함!

# 고급스러운 명함을 찾고 있다면

 

나의 특별함을 나타내기에 안성맞춤! 브라운 펄 명함을 만나다

메탈브론즈는 350g 중량 명함으로 두께감이 느껴지는 탄탄한 재질이에요! 원단에서 표현되는 세련된 갈색의 펄은 안정감과 무게감을 선사해요! 샘플처럼 글자만 넣어도 후회하지 않을 명함!

 

 

 

컬러 인쇄는 안돼요! 박가공으로만 제작 가능!

은은하게 빛나는 금박 가공을 양면에 제작했어요. 다양한 박지들이 많지만 너무 튀지 않은 무난하면서 고급스럽고 중후함이 나타날 수 있는 무광 금박으로 만든 샘플이에요.

* 다양한 박지 : 유/무 금박, 유/무 은박, 보라박, 청박, 녹박, 로즈골드박, 동박, 적박, 먹박, 홀로그램박, 깨진유리박, 별박, 반투명펄박^^

 

 

 

업종과 상관없이 고급스럽게 만들어주는 차별화된 메탈브론즈!

일반적인 명함과는 다른 돋보이는 명함, 브라운 원단의 감미로운 감성과 박가공의 은은함이 함께 어우러져 세련되고 깔끔하면서 화려한 명함을 완성해요!

나의 특별함을 내세우고 싶은 분들에게 강력 추천!

임직원분들의 명함을 찾으시는 분들에게 강력 추천!

나이와 상관없이 모든 고객님에게 만족을 선사하는 중후하고 깔끔함! 믿음을 주는 와치브론즈

디자인이 복잡하지 않아도 그 자체만으로 고급스러운 명함이에요.

흔하지 않은 명함을 찾으시는 분들에게 오늘도 도움이 되었길 바라는 마레였습니다.

종이에 시선을 담다, 명함씨

재질/모양/크기/매수 알려주시면 견적 가능하니 어려워하지 마시고 카카오톡으로 문의 주세요!!!!

주문은 홈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해요. ~4일 제작 기간 소요

www.mhsee.com

https://www.mhsee.com/shop/goods/goods_list.php?category=011001005

 

 

 

 

WATCH 브론즈 350g

<!-- --> 파일을 업로드하고 있는 중입니다.잠시만 기다려주세요. 배송무료 혜택안내 회원등급 VVIP VIP GOLD SILVER 일반회원 비회원 택배무료 제한없음 제한없음 3만원 이상 무료 5만원 이상 무료 7만

www.mhse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