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함/봉투

넣고 빼기 쉬운 봉투 ♪ 보증서 카드봉투 고급봉투

명함씨 2023. 5. 31. 15:35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햇살 가득한 수요일 아침이에요 화창한 날씨만큼! 어려움이 있더라도 이겨낼 수 있길, 긍정과 열정이 가득한 하루를 보내시길 바라요^_^

 

 

 

제품의 가치를 올리다, 봉투

나의 소중한 제품의 가치를 올리는 방법에는 어떤것이 있을가요? 요즘시대에는 제품의 품질만 좋아서는 소비자가 구매를 하지 않기 때문에 포장부터 배송박스까지 신경써야 할 부분이 정말 많은데요? 그중에서 가장 쉬운 방법은 나의 제품을 보증하는 보증서를 만드는것이에요!

# 퀄리티로 승부보는 맞춤 봉투 제작!

 

보증서봉투, 초대봉투, 카드봉투를 맞춤제작하다!

보증서까지 제작후, 종이만 박스에 넣는다면 가치가 느껴질까요? ㅎㅎ 나의 제품을 보증하는 보증서도 소중하잖아요! 고급봉투에 보증서를 넣는다면, 나의 가치는 up!

 

 

 

 

소비자가 물건을 받았을때 고이 간직하게 될 보증서!

저조차도 혹시 모를 as 또는 차후를 위해 보증서는 일정부분이 간직하고는 이사갈때 버리는데요! 종이만 달랑 온것과는 정말 천지차이인거 같아요^^

보증서/명함/접이식명함/개런티카드/이용권/수강권/구매확인서/초대장/기프트카드 등 다양한 인쇄물을 넣을 수 있답니다.

규격 92x53mm - 90x50mm를 넣을 수 있는 크기에요!

다양한 재질중에 선택만 해주심 됩니다^^

 

 

 

기성품과는 비교할수 없어요! 한땀 한땀 정성스레 만들어요!

퀄리티 하면 명함씨! 명함씨 하면 퀄리티!

롤 자국, 조립 시 벌어짐, 옆부분 터짐, 저희와는 상관없는 유의사항이에요!

저희 명함씨의 봉투를 제작하시는 고객님들:) 후회없는 선택이 되시리라 믿어요.

기업,개인,대표님들 모두 환영해요^^

재질/모양/크기/매수 알려주시면 견적 가능하니 어려워하지 마시고 카카오톡으로 문의 주세요!!!!

주문은 홈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해요. ~7일 제작 기간 소요

www.mhsee.com

https://www.mhsee.com/shop/goods/goods_list.php?&category=004

 

 

 

[명함봉투] 파스텔 색지 C형

작업기간 파스텔 색지 C형 / 색지원단 택 1 / 독판제작 1. 디자인 : 1~2일 (주문완료 후) 2. 제작 : 3~5일 (시안확정 후) 조립기간 별도 3. 규격안내 : 조립시: 92 x 53mm (비규격 견적문의) 4. 기본규격 :

www.mhse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