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함/봉투

비즈니스에 적합한 대봉투 디자인, 효과적인 마케팅

명함씨 2023. 7. 4. 13:26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오늘은 컬러봉투와 서류봉투에 대해 소개해 드릴게요!

 

 

브랜드 컬러와 로고를 활용한 디자인

컬러대봉투는 상업용, 서비스업, 이벤트, 개인용 다양한 용도로 사용이 가능한대요!

회사에서는 공식적인 업무나 계약서, 세금 신고서 등을 보낼 때 사용하며, 학교에서는 성적표나 입학서류 등을 전달할 때 사용된답니다. 또한, 정부기관에서는 공문이나 공식 서류를 전달할 때 사용하며, 법원에서는 송달 서류를 보낼 때 등 정말 많은곳에서 사용하고 있어요~

각종 산업 분야에서 사용되고 있는 대봉투는 다양한 크기와 디자인으로 제작 가능한대요! 지금처럼 맞춤형으로 제작할 수 있기 때문에 사용 목적에 따라 적합한 제품을 선택하고 제작하는 것이 중요 하겠죠?

 

 

# 로고나 회사명 등으로 기업이미지를 강조!

 

1. 브랜드 컬러와 로고를 활용한 디자인 대봉투 디자인에는 브랜드 컬러와 로고를 활용하여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브랜드 이미지가 확실하게 전달될 수 있도록, 로고와 컬러는 대봉투 디자인에서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2. 적절한 문구 활용 문구는 대봉투 디자인에서 굉장히 중요합니다. 문구는 상품의 특징을 짧고 간결하게 전달해 주는 역할을 합니다. 상황에 맞게 문구를 적절하게 활용하여 브랜드와 상품의 이미지를 강화해 보세요.

3. 비즈니스 특성 고려 대봉투 디자인은 비즈니스 특성을 고려하여 제작되어야 합니다. 제품이나 서비스의 특성, 대상 고객층 등을 고려하여 대봉투 디자인에 반영해 보세요.

4. 인상적인 그래픽 디자인 대봉투 디자인에서 그래픽 디자인은 굉장히 중요합니다. 인상적인 그래픽 디자인은 소비자의 눈에 띄어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는 데 큰 역할을 합니다. 그래픽 디자인을 통해 브랜드의 특징이나 상품의 특징을 표현할 수 있습니다.

5. 대봉투를 마케팅 도구로 활용 대봉투는 단순한 포장 용도를 넘어서 마케팅 도구로 활용될 수 있습니다. 대봉투에 적절한 문구나 그래픽 디자인을 활용하여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고 상품의 가치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 대봉투를 마케팅 도구로 적극적으로 활용해 보세요.

 

 

 

컬러봉투의 재질!

봉투의 재질은 매끄러운 모조 / 격자무늬 체크레쟈크지 / 줄무늬 줄레쟈크 재질로 제작이 가능합니다. 종이의 두께를 선택할 수 있으며 다양한 재질별 맞춤제작이 가능해요^^

제작수량

봉투는 최소 500매 부터 제작이 가능하며 소량 및 대량제작이 가능해요!

가장 일반적인 대봉투 크기

245×330mm / a4용지 210x297mm 여유있게 들어가는 크기에요!

 

브랜드 이미지를 전달하는 중요한 대봉투

 

대봉투의 제작 목적에 따라 필요한 크기와 디자인이 달라지는데요!

봉투 디자인은 봉투의 전체적인 디자인과 일관성을 유지해야해요:) 로고나 이미지, 폰트, 컬러 등을 일관되게 사용하여 봉투의 전체적인 인상을 강화할 수 있답니다.

모든 사항을 고려하여 맞춤제작한 봉투야말로 높은 효과를 얻을 수 있겠죠??

오늘도 대봉투 제작시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레였습니다!

종이에 시선을 담다, 명함씨

재질/모양/크기/매수 알려주시면 견적 가능하니 어려워하지 마시고 카카오톡으로 문의 주세요!!!!

주문은 홈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해요. ~5일 제작 기간 소요

www.mhsee.com

https://www.mhsee.com/shop/goods/goods_list.php?&category=004009

 

 

 

[컬러봉투] E00001

작업기간 1. 디자인 : 1~2일 (주문완료 후) 2. 제작 : 3~5일 (시안확정 후) 조립기간 별도 3. 규격안내 : 재질별 소봉투, 대봉투 선택 (샘플이미지 참고) 4. 기본규격 : 최소 약 500매~1,000매 (±10% 수량

www.mhse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