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함/독특한 고급명함

금테두리 예쁘게 반짝이는 명함인쇄 클래식골드패턴

명함씨 2022. 7. 15. 13:50

 

단아함, 가치있는 디자인

클래식 톰슨레이스

 

은은한 연미색 원단으로 깨끗하고 심플한 디자인을 완성시켜주는 명함이에요.

앞면은 사각 패턴 문양이 화려하게 반짝이며 빛나는 유광금박으로 가공되어 빛에 비추면 화사하게 빛나는 모습을 볼 수 있어요. 뒷면은 문양은 없으며 인적사항을 1도 검정으로 인쇄하여 완성되는 클래식 명함이랍니다.

 

 

클래식 골드패턴

작업기간 클래식 골드패턴 1. 디자인 : 1~2일 (주문완료 후) 2. 제작 : 2~3일 (시안확정 후) 3. 규격안내 : 90x54mm (비규격 견적문의)  4. 인쇄방식 : 마스타 1도 먹인쇄 (컬러인쇄불가) 5. 기본수량 : 

www.mhsee.com

 

 

더욱 화려하게 빛나는 금박테두리


클래식 골드패턴은 연미색의 원단으로 은은하게 반짝이는 펄 느낌을 느낄 수 있어요. 펄지에 바로 인쇄하더라도 예쁘겠지만 테두리를 화사하게 금박으로 가공하여 특별함을 더했답니다. 테두리 가공은 변경이 불가능하며 전면에 상호를 넣어 제작하면 너무너무 예쁜 명함을 제작할 수 있어요.~

해당 상품 일정 수량만 판매되고 종료되는 상품이기 때문에 관심있으신 분은 빠른 구매를 하셔야 해요.^^

 

 

클래식 골드패턴 제작과정


주문은 홈페이지에서 구매가 가능해요.

최소 100매 단위로 제작하고 있답니다. 종이재질과 테두리 박은 명함씨에서 미리 가공이 된 제품이며 앞면 상호와 뒷면 인적사항을 넣어 제작할 수 있어요. 예시로 보여지는 제품은 유광동박이 가공된 모습이에요. 박가공은 명함씨 홈페이지에서 제품 구매시 원하는 후가공을 선택할 수 있답니다. 또한 뒷면은 1도 인쇄로 검정색으로 제작해요. 컬러인쇄는 불가능하며 인적사항과 필요한 내용을 넣어 제작됩니다.

 

 

남들과 차별회된 마케팅으로 승부하자!


컬러명함과 다르게 특색있는 디자인 컨셉을 이용하여 소비자에게 차별화된 마케팅을 전달하세요. 결과물에서 느껴지는 감성 디자인 인쇄물을 제작합니다. 제작 기간은 시안 확정 후 2~3일 정도 예상하시면 되세요.

이번 명함은 단품으로 생산량을 모두 판매하면 조기 종료 때문에 수량이 업다는 점을 양해 부탁드려요.

 

 

 

후가공은 홈페이지 주문시 선택 가능


홈페이지 주문시 하단에 후가공에서 원하는 후가공을 선택하고 주문하면 된답니다.

주문 과정에서 복잡하고 어려운 사항 있으신면 언제든지 명함씨에 문의주시면 삼담 및 안내가 가능하답니다.

 

 

 

제품에 대한 궁금증과 제작 문의는

명함씨로 문의주시면 안내드려요.^^

 

 

 

크리에이티브 디자인

 

명함, 스티커, 현판, 실사출력, 엽서, 상품권, 브로슈어, 리플렛 등 원하는 결과물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상품에 대한 궁금증은 명함씨로 문의주시면 제품에 대한 안내 및 상담이 가능합니다.

 

 

 

? 인쇄&디자인 문의

? 궁금증은 명함씨에 문의주세요.

감성 디자인 인쇄물을 제작해드려요!

 

 

 

 

독특한명함 ? 단아한 디자인 고급명함 소량명함제작

단아함, 가치있는 디자인 클래식 톰슨레이스 단아한 디자인으로 제작된 클래식톰슨레이스는 기존 명함과 차별성을 주었어요. 모양을 따내고 아이스펄 원단으로 반짝임을 더했답니다. 전면의

blog.daum.net

 

상품권제작 티켓제작 소량인쇄 쿠폰만들기 초대장 식사권

? 감성과 마음을 사로잡는 금박라운드 상품권을 소개합니다. 150g의 상품권으로 미색 용지에 잔잔한 배경무늬가 있어 상품권의 가치를 더해줍니다. 타원형 부분은 유광금박 테두리로 가공되어

blog.daum.net

 

품질보증 봉투 소량인쇄 봉투제작 서류봉투 개런티카드

별도의 풀칠을 하지 않고 사용할 수 있는 품질보증서 봉투를 소개합니다. 매직블랙 F형은 다양한 컬러 색지를 이용하여 상품의 품질과 고객 만족도를 높여줄 수 있는 보증서 봉투를 완성합니다.

blog.daum.net

 

독특한명함 금박 명함인쇄 소량명함제작 브랜드네이밍 명암 만들기

WATCH 브론즈 350g 작업기간 재질별 선택 / 옵셋인쇄 1. 디자인 : 1~2일 (주문완료 후) 2. 인쇄기간 : 메탈브론즈 350g : 2~3일 3. 규격안내 : 90x50mm (비규격 견적문의) 4. 기본규격 : 최소 약 200매 (±..

blog.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