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이야기 :)

강아지 반려동물 가족 ♬ 하쿠 이야기 1

명함씨 2022. 11. 17. 18:40

 

반려견 하쿠
EPISODE 1 :)

 

 

여러분!! 하쿠가 왔어요!!

 

 

 

 

너무 의젓한 하쿠💕

 

.

 

가을이 가기전

단풍과 낙엽 하쿠를 담은 사진을 찍기위해

산으로 산책을 갔어요

정말 이쁜건 알아가지고 징하게 사진 찍기 싫어 하는 하쿠!!!!!!

 

 

 

 

 

 

주인은 낙엽이 떨어지는 감성을 포기할 수 없다 :)

 

 

 

 

 

 

ㅎㅎㅎㅎㅎㅎㅎㅎ

어쩜 저리도 경멸하는지..

사진찍으면서 배꼽 잡았어요~ㅎㅎㅎ

 

 

 

 

 

 

제 열정이 느껴지시나요????

미안 하쿠!!

 

 

 

 

 

떨어지는 사진은 도저히 안되서.ㅠㅠㅠ

살짝쿵 왕관처럼 얹혀 보았답니다 :)

1초컷

.

.

.

차가 지나가서 짖기 1초전이라

눈에 살짝 광기가 보이지만

그래도 고맙다!!!!!!! 하쿠

넌 너무 사랑스러워~~~

🤣🤣🤣

한번만 제대로 찍자!!

 

 

 

 

앞으로 하쿠의 이야기는 계속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