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6 17

시선을 사로잡는 차량용 번호판 가리개 추천!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흐린 날로 인해 센치해지고 더 피곤이 몰려오는 듯한 느낌인 금요일이에요~ㅠㅠ그래도 오늘만 일하면 내일은 주말이니까요~ 우리 힘내서 오늘도 열일 해보아요:) SNS 홍보시 필용한 번호판 가리개 ​ 대부분 SNS를 통한 홍보를 하고 계신텐데요 오늘은 모터쇼, 자동차 수리 전문점등에서 사용될 번호판 가리개를 소개해드릴게요~ 유리막 코팅, 썬팅등의 작업과정을 SNS 등 다양한곳에 올려 홍보하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이때 차량의 번호판 노출을 막기위해 모자이크를 하시거나 스티커 작업을 하게 되는데요! 가리개 사용시 불필요한 과정없이 나의 가게도 홍보하면서 아주 간편하게 사용가능하답니다. # 브랜드 인지도 상승 자동차 번호판 가리개 사용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수 있어요! 차량 관련업종 ..

[스카시] 거울처럼 비치는 금색밀러, 시공방법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오늘은 반짝반짝 빛나는 금색 밀러를 소개해 드릴게요~:) 반짝이는 레터링? 금색밀러 스카시 ​ 스카시란 그냥 입체 글자, 윤곽 따내기 등으로 말하면 될 거 같은데 업계에서 일반적으로 사용되고 있는 용어임을 미리 안내드려요~ 아크릴 이용하면 아크릴 스카시, 저희 샘플처럼 금색 밀러를 이용하면 금색밀러스카시, 글자를 따내는 자체를 스카시라고 생각하심 편하답니다:) ​ 글자 스카시는 금색밀러, 은색밀러, 도색스카시 등 원하는 색감과 두께로 제작이 가능해요. 오늘 소개 드리는 제품은 5T 금색 밀러로 거울처럼 비치는 특성으로 건물 벽면에 부착하여 층수를 표기해 드렸답니다. 글자 크기는 원하는 크기로 제작이 가능하며 해당 제품은 30각 (30cm) 크기로 제작이 되었어요:) ​ # 거울..

구멍이 있는 바람 숭숭 잘 통하는 배너? 철제배너

이제 바람에 걱정하지 않아도 돼요! ​ 내 가게를 홍보하는 방법은 다양한데요! 오늘은 그중에서도 정말 손쉽게 제작할 수 있고 홍보 효과에도 뛰어난 배너를 소개해 드릴게요~ ​ # 내 가게를 그냥 지나치게 둘 수 없다:) 배너 제작 시 원단은 선택할 수 있어요! 패트지 / 메쉬원단 ​ 패트지는 책받침과 같은 재질에 인쇄한 후 무광택 코팅 막을 추가로 입혀서 완성돼요! 배너로 사용되는 가장 흔한 재질로 비와 햇볕에도 변하지 않으며 찢어지지 않는 재질이에요~ 다만, 햇빛에 아~~~주 장기 노출 시 색바램은 있을 수 있답니다. ​ 메쉬원단은 구멍이 뚫린 직조물에 PVC를 입힌 원단이에요. 색상 보존력이 우수한 잉크로 인쇄하여 비바람 햇빛에 강하답니다. 재질의 특성상 패트지처럼 아주 선명하게 표현되지는 않지만 장..

촌스럽지 않은 골드를 찾으신다면! 설렘주의보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오늘은 신뢰감 급상승! 골드빛 명함을 소개해 드릴게요. 골드빛 원단으로 신뢰감 상승! ​ 제 2의 얼굴이라고 하는 명함! 직장인의 얼굴과 다름없는 명함! 입사후 소속감을 갖게 해주는 명함! 나를 표현하기에 정말 효율적인 명함! 인간관계에 있어 정말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고 있는명함! ​ 명함 제작시 정말 고민이 많을텐데요~ 오늘은 여러분의 고민을 살짝 덜어줄 수 있는 골드빛 원단으로 글자만 넣어도 세련됨과 신뢰감을 줄 수 있는 엔틱골드 재질을 소개합니다^^ ​ # 과하지 않은 화사함에 눈길이 가요:) 엔틱 펄지원단 WATCH 엔틱골드 240g 엔틱골드는 변하지 않는 색지 원단에 반짝이는 박가공을 추가하여 완성도를 높였답니다. 일반 명함에서는 느낄 수 없었던 화사함과 특별함을 연출..

상장만들기 감사장 수료증 상장제작 졸업장 표창장

특별한 날! 감동을 더하는 상장케이스 ​ 보라헤어라인 상장케이스는 기성품이 아닌 맞춤 제작으로 원단을 선택하여 제작해요! 반짝이는 펄감에 어우러진 보라색 원단은 일반 상장 케이스와 다르게 독보적인 감성을 연출하며 세련미를 갖춘 최고급 원단이랍니다. ​ # 반짝반짝 빛나는 박가공 헤어라인 체크무늬와 보라색 펄, 품격 있는 상장 커버에 반짝이는 박을 입혀 기념일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줘요^^ 상장 케이스 표지에는 기업의 상호 또는 원하는 모양을 넣을 수 있는데요! 반짝이는 금박 또는 은박을 이용하여 간결하고 깔끔하게 제작할 수 있답니다. 상장 케이스를 이용하여 특별함을 전달해요! 임명장 / 수료증 / 표창장 / 위촉장 / 협약서 / 졸업장 / 입학식 / 개소식 / 감사장 / 축하장 / 위임장 등 축하의 자리..

[신상] 매트한 블랙에 흰색이 표현되는 뉴블랙 250g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어제 일이 있어 쉬었더니 왠지 월요일처럼 느껴지는 목요일이에요~ㅠㅠ 하지만 벌써 절반을 헤쳐나가고 있으니 힘내서 마무리까지 화이팅! 스트레스 없는 하루를 보내길 바랍니다~~:) 검정 종이에 딱 봐도 흰색 글씨! ​ 컬렉션 뉴블랙의 하늘빛 백색이 아쉬웠던 고객님들!!! 드디어 보완된 샘플이 나왔답니다!!!!! 매트한 검정에 저 하얀 글자가 보이시나요???? 제 눈에만 하얗게 보이는 거 아니죠??ㅠㅠ ​ **** 인쇄시마다 약간의 농도 차이는 있을 수 있어요!! **** 디지털백색 뉴블랙 250g 은 두껍지도 너무 얇지도 않은 재질에 하얀색 인쇄 가능! ​ 사보네 블랙 400g이 너무 두꺼워 지갑이 많이 들어가지 않아 불편하셨던 분들! 컬랙션 뉴블랙 216g의 백색 인쇄가 하늘빛으..

카테고리 없음 2023.06.22

부드러운 질감이 고급스러워! 전단지, 세팅지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새로운 한 주의 시작, 월요일이에요, 힘차게 달려나가는 오늘을 위해, 확신을 갖고 나아가보아요~ 끝까지 포기하지 않는 우리에게 행운과 성공이 함께하길 기원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부드러운 색감과 질감, 전단지 맞아? ​ 전단지는 기본 100g 아트지라는 재질에 많이 인쇄를 하는데요! 일반 종이보다는 광택이 있고 종이의 가격이 착하기 때문에 대량으로 많이 제작하는 아트지는 인쇄 시 쨍하게 표현되는 것이 장점이자 단점이라고 할 수 있어요~ 그만큼 발색력이 좋다는 것이지만 그로 인해 뒷묻음 또는 진한 색상 인쇄 시 종이끼리 달라붙을 수 있거든요:) 오늘은 소량 제작도 가능하면서 컬러감도 우수한 소량 전단지 & 세팅지로 활용하면 너무 좋은 재질을 소개해 드릴게요! ​ # 유럽 현..

명함/전단지 2023.06.19

[열쇠고리 제작] 펜션, 호텔, 목욕탕, 키링, 키홀더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즐거운 주말이 기다리고 있다는 것만으로 힘이 나는 금요일이에요~~:) 주말 동안 원하는 일을 모두 이루고, 소중한 시간을 가족과 친구들과 함께 보내시길 바라보아요^^ 휘트니스_미용실_펜션_호텔 등 업종에 맞게 제작해 드려요! ​ 오늘은 열쇠를 잊어버리지 않기 위해 꼭 필요한 아크릴 열쇠고리를 소개해 드릴게요! 아크릴 열쇠고리는 컬러 인쇄 후 아크릴 작업으로 더욱 인쇄물이 선명하며 색상 표현력이 뛰어나 매장의 열쇠를 보관하고 고객에게 기업 이미지를 한 번 더 강조하여 알릴 수 있어요:) ​ 원하는 느낌의 디자인을 맞춤 제작해드려요! 최소 1개부터 제작 가능, 기업의 로고, 연락처, 디자인적인 요소를 결합해서 예쁜 열쇠고리로 만들어요:) ​ 휘트니스열쇠고리_미용실열쇠고리_펜션열쇠고리_..

아일렛, 타공, 두꺼운종이 다크 그레이 행택 만들기

https://www.mhsee.com/shop/goods/goods_view.php?goodsno=4745&category=011016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오늘은 불금의 전날인 목요일이에요 ㅎㅎㅎ 그래서 더욱 긍정적인 에너지와 함께 행복한 순간들이 가득한 하루 보내시길 바라요~~~:) 명함? 택? 다양하게 사용 가능해요! ​ 오늘은 봄과 어울리는 꽃과 그림이 있는 공간, 파피에르콜레님이 디자인해 주신 인쇄물을 소개해 드릴게요^^ 언제나 인기가 많은 회색 용지는 친환경그레이톤과 다크 그레이가 있는데요! 300g과 350g의 두께 차이와 약간의 색상 차이가 있어요, 다크 그레이의 조금 더 진한 바탕으로 1도 검정이 아닌 시안성을 위해 백색 실크인쇄로 진행돼요:) 뭐 둘 다 예쁘니 어떤 것을 선택하셔..

기념 액자 전시회 미술관 상표 이름표 부식 동판 제작

멋스러운 이름표! 상표! ​ 쇠를 부식하여 제작하는 브랜드 동판을 소개해요! 제품을 알리기 위해 꼭 필요한 이름표 상표에요~ 전시부스, 제품 가격표, 브랜드 네이밍으로 활용하여 제작하는 금속 동판으로 3가지 종류로 제작할 수 있어요. 동판(레드골드), 골드, 실버 3가지 종류로 원하는 크기로 제작이 가능하답니다. ​ # 동판(레드골드), 신주(골드), 스텐(실버) 100% 스텐 소재, 실버 철판으로 만들어요! ​ 전에는 쇠를 부식해 제작하는 방식으로 최대 3색까지만 가능했지만 업그레이드된 UV 인쇄 기법으로 컬러 인쇄도 가능해졌답니다. 특수 코팅 기법으로 쉽게 지워지지는 않지만 실내용으로 세탁을 하거나 땀, 약품 등에는 지워짐을 미리 안내드려요~ 혹시!!! 지워지지 않길 원하시면 각인 기법으로 제작해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