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5 20

넣고 빼기 쉬운 봉투 ♪ 보증서 카드봉투 고급봉투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햇살 가득한 수요일 아침이에요 화창한 날씨만큼! 어려움이 있더라도 이겨낼 수 있길, 긍정과 열정이 가득한 하루를 보내시길 바라요^_^ 제품의 가치를 올리다, 봉투 ​ 나의 소중한 제품의 가치를 올리는 방법에는 어떤것이 있을가요? 요즘시대에는 제품의 품질만 좋아서는 소비자가 구매를 하지 않기 때문에 포장부터 배송박스까지 신경써야 할 부분이 정말 많은데요? 그중에서 가장 쉬운 방법은 나의 제품을 보증하는 보증서를 만드는것이에요! ​ # 퀄리티로 승부보는 맞춤 봉투 제작! 보증서봉투, 초대봉투, 카드봉투를 맞춤제작하다! ​ 보증서까지 제작후, 종이만 박스에 넣는다면 가치가 느껴질까요? ㅎㅎ 나의 제품을 보증하는 보증서도 소중하잖아요! 고급봉투에 보증서를 넣는다면, 나의 가치는 up! 소비..

명함/봉투 2023.05.31

[시크릿 종이] 샘플 신청후 직접 만져보고 결정하세요!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연휴를 보내고 새로운 한 주의 시작인 월요일 아침입니다. 행복한 연휴를 보내셨나요? 새로운 주간이 시작되었으니, 활기차게 일상으로 돌아오는 시간이지요. 이번 주도 즐겁고 행복한 일들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새로운 도전과 성취를 위해 마음을 다잡고 달려봅시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아잣!!! ​ 오늘은 정말 많은 재질을 취급하고 있는 저희 명함씨의 자랑 색지를 무료로 받을 수 있는 기회를 다시 한번 더 소개해 드리고자 해요^^ 명함 제작을 하고 싶은데 이미지로는 당췌 재질을 모르겠다 하시는 분! 생각보다 비싼 명함 실패하기 싫으신 분! 실제 색상이 모니터와 다를지 걱정되시는 분! 가공을 직접 보고 싶으신 분! 제작된(저희 샘플) 퀄리티를 직접 보고 싶으신 분! 색지뿐만 아니라 보..

[명함만들기] 명함씨 최고의 인기 샘플! BLUE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즐거운 금요일 아침입니다! 연휴를 앞두고 마음이 가벼워지는 날이에요. 이번 주도 행복한 주말이 되길^^ 글자만 넣어도 고급져! ​ 많은 고객님들이 블루 샘플을 보시고는 카톡 문의를 주시는데요^^ 그중에 가장 많은 질문은 기본 샘플에 가공을 했는지 여부 인데요! 이 문의가 많다는 것은 가공한 것처럼 예쁘다는 것이 아니겠어요?? 두구 두구! 이 재질은 기본 백색으로만 인쇄만 것이에요^^ 추가 금액이 없답니다! ​ # 반짝이는 블루 펄! 나도 같이 반짝거려요^^ 매력적인 심플 명함으로 나를 빛내주세요^^ ​ 반짝이는 색지 원단 사파이어블루펄재질 + 백색인쇄로만 제작된 샘플이에요! 눈이 시원해지는 깊은 바다를 담은 사파이어펄 재질은 화려한 디자인 없이 샘플처럼 글자만 넣어도 매력적이 명함으..

한번보면 잊을 수 없는 정열적인 입술 명함!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햇살이 부드럽게 비치고 새들의 목소리가 상쾌하게 들리는 아침, 오늘은 더더욱 행복이 가득하고, 따스한 봄의 기운이 가득하길!! 좋은 하루 되세요:) 정열적인 입술이 나를 부르다! ​ 일반 명함의 흰색 재질에 양면 검정 인쇄로는 색지의 퀄리티가 나오지 않아요! 완전 검정을 원하신다면 색지를 이용해 제작해 주시는 것을 추천해 드리고 있는데요^^ 오늘은 강열하고 저돌적인 입술이 담긴 명함을 소개해 드릴게요^^ # 강열한 적박이 가공된 입술, 후~ 두꺼운 색지, 사보네블랙 + 적박 + 은별색 + 라운딩 ​ 변하지 않는 블랙 원단을 이용한 독보적인 스타일의 명함이에요! 낭창거리지 않는 400g의 두께감이 느껴지는 사보네블랙 재질에 은은한 양면 은별색, 입술은 강렬한 적박으로 가공하여, ..

동화작가, 웹소설 작가, 드라마 작가, 웹툰작가 명함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한주의 중간 날인 수요일, 바쁜 일상에서 잠시 멈추고, 조금 더 힐링 되는 시간을 가져보는 건 어떨까요???? 우리 힘내보아요! 아잣! 타닥 타닥, 소리가 들리는듯해! ​ 빈티지한 감성이 물씬 풍기는 크라프트지! 표백을 하지 않아 환경오염을 일으키지 않는 친환경 용지, 100% 천연펄프로 제작된 자연친화적인 크라프트지에요. 이 재질은 제가 이렇게 설명하지 않아도 받자마자 재생용지로 제작되었다는 것을 눈치채실 거예요^^ 그 정도로 빈티지함이 종이에 표현돼요! # 빈티지한 재질에 더 아날로그적인 따뜻한 감성 옛스러움이 묻어나는 타자기를 레트로한 재질에 넣다. ​ 1990년 초까지도 타자기를 사용했던 것을 알고 있으신지요? 알고 보니 컴퓨터와 폰이 일상에 스며든지 그리 오래되지 않았..

[브라운 펄] 재질 자체만으로 고급 명함을 찾는다면!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벌써 5월의 반이 자난 화요일 아침이에요! 남들과 비교하면 하는것 없이 시간만 소비한거 같다는 생각이 들지만 중요한것은 자신의 속도를 맞춰나가는 거래요! 스스로를 다독이면서 지치지 않기위해 노력하는 남은 5월이 되길:) 강렬한 첫인상! 브라운 펄 ​ 흰색 용지로는 절대 만들어낼 수 없는 색감! 반짝이는 펄의 화려함! 양면 금박으로 제작된 고급스러움을 합친 오랫동안 기억에 남을 명함이에요. 일명 사장님, 대표님, 회장님 명함! ​ # 고급스러운 명함을 찾고 있다면 나의 특별함을 나타내기에 안성맞춤! 브라운 펄 명함을 만나다 메탈브론즈는 350g 중량 명함으로 두께감이 느껴지는 탄탄한 재질이에요! 원단에서 표현되는 세련된 갈색의 펄은 안정감과 무게감을 선사해요! 샘플처럼 글자만 넣..

엽서크기 두꺼운종이로 홍보물,설명서 만들기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월요일 아침이에요~ 날씨의 변덕으로 인해 감기에 걸리기 쉬운데요, 아프지 않도록 몸과 마음의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지시기를 바라요^^ 낭창거리지 않아요! 빳빳한 종이! ​ 오늘 보여드릴 전도지는 스노우지에 무광코팅 가공으로 차분함과 은은한 광택을 연출하는 코팅지로 제작했어요. 엽서의 경우 대부분 무코팅지(스노우지에 코팅이 안된)로 제작하는데요(250g 한 가지) 무광코팅이 되어 더 고급스러운, 원하는 두께의 선택지가 생겨 고객님께 빨리 소개를 해드리고 싶은 전도지에요^^ ​ # 선택할 수 있어요! 양면 무광? 유광? 빳빳한 두께! 엽서 크기로 만들어지는 모든 인쇄물을 만들 수 있어요! ​ 무광/유광 코팅지 : 216g 250g 300g 400g - 그람수가 높을수록 두꺼워요..

디저트, 커피숍, 카페, 명함과 쿠폰을 한번에! 심플!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행복한 금요일이에요! 기대 가득한 즐거운 주말을 보내기 위해 긍정적인 에너지와 함께 멋진하루 되세요~~~:) 쿠폰과 명함이 한 장에? 그런데 정말 심플해! ​ 명함에 인적 사항만 넣어도 되지만, 카페라는 특성상 쿠폰을 넣으면 훨씬 더 활용도가 높겠다.라는 생각에 만들어진 샘플이에요! 정말 필요한 내용만 넣고, 5000원 이하 프리라는 글자만 없다면 그냥 디자인으로 생각될 쿠폰 용도의 점이 너무 자연스러워요. # 스코틀랜드 재질이 포근해요^^ 갈색 바탕에 커피의 로고, 환상의 짝꿍! ​ 스코틀랜드는 올록볼록 엠보싱 느낌의 흰색 재질이에요! 재질의 특성상 잉크를 많이 흡수하기 때문에 선명한 색상으로 인쇄하여도 포근하게 표현된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쨍하면서 광택이 나는 것을 별로 ..

[신제품] 향기로운 추억을 담은 포토카드, 소장가치 UP!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이번 주말은 어떤 계획이 있으신가요? 생각만 해도 기분 좋아지는 목요일 오후 즐거움과 기대가 가득한 시간이길 바라요^_^ 오늘은 아주아주 따끈한 포토카드를 소개해 드릴게요! ​ 소중한 순간을 더 가까이! 추억을 담은 굿즈 포토카드 54 × 86mm / 10장 1set 양면인쇄 / 기본 모서리 라운딩 ​ 400g 무광코팅지, 무광코팅지, 레인보우, 스파클 중 선택 1 ​ 소량 제작 가능한 포토카드는 10장 각각의 디자인으로 제작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에요! ​ 사진을 인화하는 것과는 또 다른 느낌으로 400g 두꺼운 종이에 인쇄하기 때문에 소장용으로 딱이랍니다. ​ 양면을 자유롭게 꾸며보세요! 이미지와 문구로 완성하는 커스텀 포토카드 ​ ​ ​ 앞면과 뒷면에 이미지와 문구를 ..

[카드 크기] 흔하지 않은 유니크한 투명 명함!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새로운 하루의 시작인 수요일 아침이에요! 오늘도 모든 일들이 순조롭게 흘러가고, 웃음과 행복이 가득한 하루가되기를 진심으로 바라요:) 맑고 깨끗, 투명한 명함! ​ 투명하이브리드 재질과 비슷하면서도 다른 누드 플러스 재질을 소개해 드릴게요^^ 투명 PET 재질에 UV 인쇄로 제작되며, 흰색 잉크를 추가로 사용할 수 있어 다양한 표현이 가능해요! 누드카드 - 투명재질 + 컬러인쇄 / 누드플러스카드 - 투명재질 + 컬러인쇄 + 백색인쇄 흰색인쇄를 하냐 마냐에 따라 누드카드와 누드플러스카드로 나뉘어요! # 흔하지 않은 유니크한 투명 명함! 투명하이브리드와 누드플러스카드 차이? ​ 투명하이브리드 : 300g / 반투명(하이브리드) / 투명 / 컬러인쇄 / 백색인쇄 / 라운딩가공 / 90x5..

카테고리 없음 2023.05.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