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이야기 :)

대전막창맛집 손가네막창 옛 느낌 그대로! 대전맛집

명함씨 2022. 6. 26. 10:20

 

오랜만에 모임을 했어요.

 

3년만(?) 교회 분들과 모임을 가졌어요.

남자들만 모이는 곳이라서 거리낌 없이 막창집으로 향했답니다.

아이들이 없어 남자 5명이 가벼운 마음으로 찾은 곳은....

성남동 손가네막창주먹구이

오래된 식당처럼 오래도록 그대로 일것 같은 분위기에요.ㅎㅎ

 

저랑 같이 들어가 보실래요?


 

성남동을 오랫동안 지켜온 식당!

 

성남동 석촌마을 아파트 건너편에 있는 손가에 막창 주먹구이

요즘 이렇게 오래된 식당을 찾아보기 어려운것 같아요. 많은 업체가 멋스럽고 고급스러운 식당으로 인테리어를 하는데 이곳은 옛 느낌 그대로 오래된 흔적을 잘 간직하고 있는 것 같아요.

사장님 내외분이 함께 꾸려나가는 식당이라서 그런지 정겹고 편안한 곳이더라구요

 

https://place.map.kakao.com/11587371

 

손가네막창주먹구이

대전 동구 우암로 179 (성남동 59-6)

place.map.kakao.com

 

맛집이라서 그런지 사람이 많타!

 

가게 안쪽을 찍고 싶었는데 사람이 많아서 못찍었답니다.ㅠㅠ

 

네이버에 손가네막창을 검색해도 방문자 리뷰가 맛집이라는 걸 인증해주네요.

가게 앞에 사장님께서 숯불을 지피는 토치가 보여요.ㅎㅎ 이것마저도 오래된 느낌...

 

아직 아무도 안왔네;; 먼저 시켜 놔야지~

금요일 저녁 7시 모임인데 10분 일찍 도착했더니 저희 일행은 아무도 안 왔네요.;;;

테이블에는 3팀의  손님이 먼저 식사를 하고 계시더라구요. 매장 내부도 좀 찍어 보고 싶었는데 손님들 식사하시는데 방해될것 같아 그냥 Pass~

 

 

기본 찬들도 깔끔해요.

 

 

오랜만에 늦은 저녁 사람들과 식사를 할 수 있는 황홀함! 얼마만인가~~ㅠㅠ

오늘은 불금이니깐 천천히 맛나게 먹고 집에 들어가야겠어요.ㅎ

사장님께서 숯을 넣어주시고 고기도 올려주셔서 열심히 구웠어요. 고기 빛깔도 좋고 어묵탕도 기본으로 나왔네요. (군침이~싹!)

 

불판이 달궈진다! 지글지글~♪

 

 

제가 주문한 메뉴는 돼지 막창과 암돼지목살을 시킨 후 중간중간 메뉴를 더 추가했어요.

별미된장국밥(추천), 비빔냉면, 소면을 시켰는데 모두 만족스러운 맛이에요.ㅎㅎ

앗! 그런데, 아~~글런 데에!! 먹느라 정신팔려서,, 사진을 안 찍었네요.;;

사람들과 대화면서 먹다 보니 잊어버렸어요. 방문한지 1시간도 안됐는데 사람들은 계속 오고 시끌시끌한 분위기도 새삼 오랜만에 느껴보는 광경이었답니다.

 

식사 후 커피타임

 

 

혹시 식사를 하신 후 커피를 드실 거면 부동산 쪽으로 걸어서 조금만 올라가면 도심속 정원 카페가 있더라구요. 저녁 9시에 갔는데 예쁜 조면과 정원이 화사하케 꾸며져 있답니다. 카페 가는 길은 따로 사직을 안 찍어서 로드뷰를 참고해서 보여드립니다.

 

대전파르코코 검색하면 리뷰가있어요. 참고하세요.

 

 

파르코

대전 동구 동서대로1692번길 155 (성남동 17-28)

place.map.kakao.com

 

맛있는 식사와 커피 그리고 만남!

오른은 오랜만에 만난 사람들과 함께한 자리여서 그런지 더 기억에 남을 것 같아요.

 

날씨가 무척 뜨거워졌어요.

잇님들도 건강 챙기시면서 편안한 주말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