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이야기 :)

문화동 팔팔회관 대전맛집 쫄대기 두부전골 낚지볶음

명함씨 2021. 9. 1. 11:30

? 문화동에 맛집 하나 찾았어요. 저희는 맛집 하나 찾으면 거의 몇년을 가거든요.ㅎㅎ 팔팔회관도 지금까지 10번은 넘게 간거 같아요. 예전에 ? 배달을 딱 한번 시켜봤는데 저는 배달 보다는 직접 가서 먹는게 더 좋더라구요. 매번 갈때마다 ? 통낚지볶음만 먹었는데 이번에는 쫄대기 두부전골을 먹고 ? 완전 반해서 후기 한번 적어봐요.


 

? 왠지 건강해지는 맛!
흑마늘밥&(손)두부전골

? 문화동 팔팔회관은 점심에 저희가 자주가는데 매장 안이 항상 한가해서 좋아요. 저희가 사람 없을 때 늦은 점심 또는 이른 저녁에 가다보니 아마 매장 손님들과 잘 마주치지는 않나봐요. 네이버에 후기 찾아보니깐 오!! ? 배달 맛집이었군요.ㅋㅋ 나만 몰랐네 ? 하여튼 번번히 통낚지볶음만 주구 장창 먹다가 처음으로 쫄대기(손)두부전골을 시켰어요.

 

두부는 수제로 만든 두부로 친척분이 손두부를 만드셔서 직접 공수해서 만드신다고 하더라구요. 한솥 가득 김치, 쫄대기, 버섯, 대파, 콩나물, 팽이버섯들이 푸짐하게 올라가 있어요.

 

밥도 흑마늘밥이고 밑반찬도 손두부와 부침개를 함께 주셔서 푸짐하게 먹을 수 있답니다.

 

 

 

? 시원하게 땀빼고,
배부르게 먹는다!

저희는 아이들과 자주 방문해요. 그래서 돈까스를 함께 시켰어요. 왕새우를 통으로 한마리 넣어 만들어서 아이들도 좋아한답니다. 남편분, 아내분, 장모님이 함께 운영하시는데 맛도 영양도 생각하셔서 만드시는것 같아요. 이런 맛집 오래 오래 100년 기업 만들어야 할거 같아요.ㅋㅋ

 

 

 

? 매장소개&가격표

? 가격표를 가까이에서 찍어야 하는데 멀리서 찍다보니 어리어리 해보여요. 그냥 참고만 해주세요. 대체적으로 가격은 부담이 없어서 자주 찾게 되는것 같아요. 제일 중요한 맛이 좋으니 자주 찾는다는 말이 더 맞는것 같네요.ㅎㅎ 이제 낙지복음, 돈까스, 두부전골을 먹어 봣으니 다른 메뉴도 ? 도전해봐야겠어요. 워낙 손맛이 좋으셔서 자주 찾게 되는 문화동 팔팔회관이랍니다.

 

 

 

팔팔회관

지도에서 위치를 확인하세요

m.map.kakao.com

 

대전광역시 중구 보문산로177번안길 41

영업시간: 매일 11:00~22:30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T. 042-586-11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