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이야기 :)

대전고양이카페 라빈고양이카페 대전이색카페 아이와갈만한곳

명함씨 2021. 8. 30. 03:50

매일 ?고양이 ?고양이 노래 부르는 ?딸을 위해 주말을 이용해 원신흥동 고양이 카페 라빈에 다녀왔어요! 언제부턴가 고양이를 무척 좋아해서 길 고양이를 보고도 그냥 지나치치 못하는 모습을 보고 가까운 고양이 카페를 검색해서 다녀오게 되었답니다. 라빈고양이카페


? 이용 시간제한 없이
오래 고양이와 교감

 

집에서 약 25분 걸려 도착한 곳 원신흥동 ? 고양이 카페 라빈! 길가에 있어서 딱 찾았어요! 주차장도 마련되어 있어 주차를 하고 카페로 들어갔답니다. ?‍? 성인은 8천원 ? 아이는 7천원 음료 가격이 함께 포함되어 있으며 ⏰ 이용시간 제한이 없단느 사실에 놀랐어요!! 음료는 ? 아이스아메리카도, 체리에이드, 아이스티를 신청한 후 자리로 이동했답니다. ? 결제 전 간식도 구매해보세요. 고양이들과 함께 교감할 때 꼭 필요한 필수품이랍니다.!! 오!! 사장님이 저희 자리까지 가져다 주시는 서비스~ ?

 

 

 

넓고 괘적한 공간
? 자유로운 냥이들

 

?카페 공간이 모두 고양이를 위한 공간 같았어요! 고양이가 잘 수 있는 공간과 놀이 공간들이 많이 마련되어 있고 고양이가 자유롭게 손님과 교감할 수 있는 곳이었답니다. 자리에 앉아 있으면 고양이들이 알아서 찾아와 준답니다.ㅎㅎ ?한 가지 팁은 역시 고양이 간식!! 간식을 들고 있으니 2마리가 찾아와서 저희랑 놀아 줬어요. 냥이들은 역시 자유로운 영혼이에요. 테이블 위에 자연스럽게 올라와서 간식을 먹는 모습을 가까이서 보니 아이들도 무척 좋아했어요.

 

 

놀다 지치지 말자!
?‍♀️ 장난감 놀이

 

⏰ 이용시간에 제한이 없다 보니 놀다 보면 지치겠죠! 한쪽에 마련된 책장에 ? 블록놀이?를 할 수 있어요. 펭귄, 벽돌깨기, 의자 쌓기 등 몇가지 있는것 같아서 아들, 딸과 함께 해봤어요. 집에서 하던 게임을 밖에 나와서 해보니 더 재미있나봐요.ㅎㅎ 완전 신나 해요.ㅋㅋ 장난감 놀이도 하다가 고양이가 오면 놀아주고! 놀고먹고 천국이 따로 없다니깐요.?

 

 

? 18마리 고양이
시선을 뗄 수 없어요!

 

방문 전에 고양이가 별로 없고 사람은 많으면 어쩌지 걱정했는데 걱정이 싹! 사라지더라구요. 냥이들이 한 곳에만 있는게 아니라 이쪽저쪽 순회하며 모든 손님을 만나줘서 같은 공간에 있는 손님들도 모두 만족하는 모습이었어요. 그중에 간식을 너무 좋아하는 ? 키키와 푸름이는 저희와 더 많이 놀아 주었답니다. 냥이들이 집에 들어가 있거나 놀이 공간에 있다면 찾아다니는 재미고 있어요. ㅋㅋ

 

 

시간 가는 줄도 몰라!
⏰ 벌써 2시간을;;;

 

저도 ? 고양이를 찾아다니랴! ? 간식 먹이랴! 정신이 없네요ㅋㅋ 방문자가 꽤 많아요. 역시 인기가 있는 고양이 카페라서 그런지 많은 손님이 오셨다가 나가시고 회전을 많이 하더라구요. 빈자리도 종종 생기고 조금 있으면 또 새로운 고객이 오고 장사를 잘하시는 것 같아요.ㅎ 저희도 마스크를 쓰고 방역 수칙을 잘 지키면서 이용하고 있었구요. 한쪽에는 24시간 운영되는 공기청정기가 있고 시간마다 실내 환기와 청소를 하셔서 깨끗하고 쾌적한 공간을 유지하고 있었구요. 그리고 마스크를 쓰고 있어서 그런지 고양이 냄새가 안 나더라구요. 마스크를 벗으니깐 조금은 냥이 냄새가 났지만 깨끗한 환경이라서 크게 신경 쓰이지 않았어요.^^

 

 

? 간식 킬러들!
어쩜 이렇게 잘 먹지?

 

? 간식을 흡수 중인 거 같아요! ? 사장님한테 교육받았나? 포장지 뜯는 소리만 들리면 테이블로 딱 와서 기다려요! 또 달라고 앞발로 애교 부리는데 ㅋㅋ 안 줄 수가 없짜나!! 다 먹으면 다른 곳으로 이동하는 센스까지 ? 역시 일과가 끝나면 사장님이 따로 불러서 교육하는 것이 틀림없어!! 여하튼 잘 먹는 냥이들 때문에 아이들도 간식 주는 재미가 쏠쏠한가봐요.

 

 

냥이들과 함께한
? 기분 좋은 추억

 

고양이 카페 라빈에 있는 냥이들은 모두 온순해요! 매장에 있는 동안 이용하는 아이들이 ? 우는 소리를 듣지 못했네요. 너무 온순해서 아이들이 찾아다니기 바쁠 지경~ 도망 다니는 냥이 하나 없이 모두 손님과 교감하는 모습이 이용하는 동안 더 기억에 남았던 것 같아요. 고양이 노래 부드는 딸도 오늘 밤에는 고양이 ? 꿈을 꾸겠죠? 이제 오래 있었으니깐 집에 가야겠어요~? 주말에 아이들과 갈 곳이 없다면 고양이 카페 추천해요!

 

 

? 원신흥동
고양이 카페 라빈

 

 

카카오맵

당신을 좋은 곳으로 안내 할 지도

m.map.kakao.com

 

대전광역시 유성구 원신흥남로41번길 66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

예약문의 : 010-7142-7112

 


 

? 팁 하나

블로그에는 댓글, 인스타는 팔로우를 하면

고양이 간식 (츄르)를 준대요! 1개에 천원 정도 하는데

댓글도 달고 간식도 받아보세요ㅎㅎ

 

이번 주말도 무사히 보냈어요!

한주가 시작되는 주말! 밤이에요.

우리 잇님들도 파이팅 넘치는 한주가 되시기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