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이야기 :)

대전공간대여 실내수영장 대전파티룸 하루퐁당 육아꿀팁

명함씨 2022. 1. 3. 12:12

?‍♀️ 지긋지긋한 코로나! 어디 갈곳 없나 찾아보다가 대전은행동에 실내 수영장을 발견했어요. "하루퐁당"은 수영장과 파티룸을 예약해서 이용할 수 있는곳 이랍니다. 오전 3시간 타임, 오후 4시간 타임으로 이요할 수 있으며 깨끗한 환경의 실내 수영장이에요.


하루퐁당 인스타그램 방문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어른과 아이 4명까지 가능

아이들이 너무 좋아해요!

 

대전 은행동에 공간대여와 수영을 함께 즐길 수 있는 곳을 찾게 되어 너무 기쁘네요.ㅎㅎ 스위밍과 파티룸을 함게 이용할 수 있으며 100%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어 믿고 이용이 가능한곳이에요. 풀장에는 나이별 튜브와 물풀장이 마련되어 있어 몸만 가면 끝!!

커피를 내려 마실 수 있고 음식포장도 가능해서 가족이 함게 이용하기 딱 좋답니다.

 

 

 

? 한눈에 보이는 동선!

 

? 아이들의 동선이 한눈에 보여서 너무 좋았어요. 풀장이 바로 앞이니깐 혹시나 사고가 나더라도 바로 조치가 가능하며 사장님도 2층에 계셔서 연락하면 바로 만날 수 있답니다. 저희가 이용한 날은 12월 30일 날씨가 꽤 쌀쌀했지만 따뜻한 물온도에 아이들과 풀장에서 신나게 놀았어요. 솔찍히 4시간이 엄청 길 줄 알았는데 아이 2명과 놀아주다 보니 시간가는줄 모르겠더라구요.ㅋㅋ

 

 

? 사장님의 서비스가 느껴져!

 

? 커피머신과 수영 후 가운들, 음료, 과자 등 소소하고 알차게 사장님이 마련해주신 간식이 있어요. 그 중에 음료가 있는데 수영하면서 마신 후 물총으로 사용할 수 있어요.ㅋㅋ 물속에서 아이들과 물총 싸움도 하고 튜브도 타면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고 있답니다. 보통 부모님들이 놀아주는데 코로나로 사우나에 못하는 저로써는 오랜만에 물속에서 전신욕을 하니 몸이 한결 개운해졌어요.ㅎ

 

 

? 출출한땐, 배달음식!

 

? 수영을 하고 나니 너무 배고픈거 있죠! 그래서 배달음식을 시켰어요.ㅎㅎ 은행동에 있는 파스타 집인데 저희가 자주 시켜먹는 곳이랍니다. 테이블에는 사장님께서 준비해주신 과자와 음료수도 함께 사진을 찍어봤어요. 홈파티 하는 기분으로 음식도 먹고 디저트로 과장도 함께 먹으며 아이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샜어요. 다먹은 후? 아직도 시간이 많이 남은 관계로 다시 물속으로 GOGO~~

 

 

? 사장님의 서비스!

 

? 이용을 모두 마치고 나올때는 아이들을 위해 사탕 선물을 주셨어요. 깜짝 선물이랄까?ㅎㅎ ? 주차비도 약 7,000원 정도 나왔는데 주차비까지 지불해 주시더라구요.,,,, 남는게 있으실까? 저는 아이들이 추울까봐 혼자 공영주차장으로 바로 가서 차를 빼왔는데 원래 사장님이 함께 주차장에 가서 주차료를 직접 지불해주신다고 하더라구요. 그것도 모르고 먼저 선수쳐서 나와서 주차장에서 난감하게 왔다 갔다 했어요. 이용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세요.

차를 타고 집에 오는 길에도 저희 딸은 계속 물속에 있는 기분이 든다고 또 가고 싶다고 노래를 부르고 있답니다.ㅗㅗ

 

? 사장님의 따뜻한 배려로 소중한 선물을 손에 들고 집으로 향하는 기분이 행복함 그 자체 였어요. 고마워요!

 

 

 

? 조금은 아쉽지만, 느낌점

 

? 만족감 98%

아쉬운점이 하나 있어요. 아무래도 날씨가 추운 겨울이다보니 화장실 및 샤워장을 이용할때 많이 춥더라구요. 실내 히터가 있지만 차가운 바람을 막아주기에는 역부족이었어요. 그 외에는 흠잡을 부분이 없네요. 만족감 98%를 가지고 집으로 갑니다. 더 많이 번창하시고 오래 오래 운영하시는 업체가 되셔서 나중에도 또 방문할 수 있으면 좋겠어요.

 

 

방문하시는길 네이버 링크

 

네이버 지도

하루퐁당

map.naver.com

3년쨰 계속되는 코로나 벌써 2022년이 되었네요. 모두가 지치고 힘든 시간을 보내고 계실텐데 올한해는 코로나가 종식되어 서로 악수하고 포옹할 수있는 그날이 오길 기대해요.! ^^ 명함씨도 22년 한해에는 더 열심히 활동하겠습니다.